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79932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2
이 글은 5년 전 (2020/8/16) 게시물이에요
5과목이고 과목당 10문제에 60분인데 

그냥 60분 안에 혼자서 풀면 되는 거야? 아니면 방송으로10몇분 마다 수리영역으로 넘어갑니다. 이런 식으로 다 같이 다른 과목으로 넘어가는 거야? 

 

그리고 컴퓨터 아니고 펜으로 하지?  

처음이라서 ㅠㅜ
대표 사진
익인1
시험마다 다르긴 한데 거~~의 알아서 풀면 됨 과목별 제한있는 특별한경우는 시험지 따로 줌
컴싸로만 풀고 마킹까지 해여하는 경우도 있고 펜으로 풀고 컴싸로 마킹만 하면 되는 곳도 있음 다 달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인이가 시험 보러 갔던 곳 어딘지 물어봐두 될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수원,한전은 컴싸구 나머지는 코레일 서교공 발전사 여러곳봤엉!! 남동발전이 과목별 푸는거였는데 부정행위 나와서 재시험봐가지구 다른 회사들로 과목나눠서는 안볼거같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너무 도움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업 마다 다 제각각 이고, 윗익처럼 컴싸 필기방식 하나하나도 다 달라 쓰니가 본문에 쓴거처럼 하는 기업도 있고 몇과목끼리 시간 나눠서 치는 경우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다르구나 진행방식은 거의 비슷할 줄 알았는데 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 마킹 실수 안하길!! 나 한번 미뤄써서 필기 탈락한적있어서..
지원 기업 : 한전, kps, kpx, 코레일, 삼성전자,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전자서비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서류 합격하기도 진짜 어려웠는데 익인이 너무ㅜ 멋있다... 엔씨에스 너무 어려워서 머리 터질 거 가타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분명 주변사람들이 시간 걸리는 문제 넘기고 짧은문제 풀라고 하는데 꼭 명심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리랑 문제해결 자원관리 얘네늘 어떻게 공부했늠지 물어봐두 될까 자꾸 물어봐서 미안해ㅠ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사진 상세정보
14:05 l 조회 1
하이닉스 올라서 신나는데 축구 져서 기분 나쁨
14:05 l 조회 2
아놔 나는 국제연애 하면 안 되나봐
14:05 l 조회 4
a가 좋아? b가 좋아? 물은 사람이 내가 a라고 답했더니 c를 고르는 심리는 뭘까?
14:04 l 조회 7
어제 하닉 관련글 240간다 200간다는 글 개많더니
14:03 l 조회 35
요리한사람이 설거지도 같이해야한다는 언니 ㄹㅇ 짜증남4
14:03 l 조회 14
하닉아 좋은말할때 오늘 300찍어라1
14:03 l 조회 12
일본이 우리보다 축구잘해?5
14:03 l 조회 20
직원식당에 쉐프 와서 특선 왔는데
14:03 l 조회 7
예민보스인데 덤덤하게 보이는 MBTI
14:03 l 조회 10
이재용한테 왜 삼전 안오르냐고 물어보고싶다
14:03 l 조회 4
하닉아 쭉쭉쭉 가보자 ㅋㅋㅋㅋㅋㅋ
14:03 l 조회 45
머리 큰 사람 어케 살아?1
14:02 l 조회 12
2002년 월드컵은 진짜 뭐였을까…… 3
14:02 l 조회 20
물타기 불타기 매일 고민중
14:02 l 조회 5
올영 카인다프로틴 쿠키 존맛..
14:02 l 조회 5
택시 기사 내비안보고 뉴스랑 문자 처보네
14:02 l 조회 6
26살 지잡대생인데3
14:02 l 조회 15
쉬고 싶어서 퇴사한다고 할 때, 쉬다 오라고 하는 회사 흔해?5
14:01 l 조회 17
삼전 아오
14:0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