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학교 학생회 맡는거 내년에 후임 줘야하믄데 후배들 만나지도못해서 내년에 내가 연임해야할 판인데 연임죽어도 하기싫어 ㄹㅇ ㅋㅋ 솔까 학생회 올해 내가 맡은거 코로나때매 제대로 진행된거 없어서 눈치 보이는데 이학기도 코로나땜에 비대면 수업가면 걍..(대면수업 해야한단 소리x ) 일년 날리는거 ㅋ 내가 이러려고 학생회했나 스트레스만 받네
| 이 글은 5년 전 (2020/8/17) 게시물이에요 |
|
지금 학교 학생회 맡는거 내년에 후임 줘야하믄데 후배들 만나지도못해서 내년에 내가 연임해야할 판인데 연임죽어도 하기싫어 ㄹㅇ ㅋㅋ 솔까 학생회 올해 내가 맡은거 코로나때매 제대로 진행된거 없어서 눈치 보이는데 이학기도 코로나땜에 비대면 수업가면 걍..(대면수업 해야한단 소리x ) 일년 날리는거 ㅋ 내가 이러려고 학생회했나 스트레스만 받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