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 생일 챙기려고 3달동안 25만원 모았어,,, 1. 뭐 선물사고 그런거 하지말라는데 그냥 내가 생각한거 살까 아니면 진지하게 각잡고 필요한거 물어볼까? 근데 진짜 사면 화낼거라고 막 그랬음(내가 넘 어린 대학생이라) 근데 난 챙길거야 2. 딥디크 오데썽 향수 100ml+양키캔들 라지vs 버즈라이브+작은꽃 한다면 이 중에 뭐가 더 좋을까?
| 이 글은 5년 전 (2020/8/27) 게시물이에요 |
|
애인 생일 챙기려고 3달동안 25만원 모았어,,, 1. 뭐 선물사고 그런거 하지말라는데 그냥 내가 생각한거 살까 아니면 진지하게 각잡고 필요한거 물어볼까? 근데 진짜 사면 화낼거라고 막 그랬음(내가 넘 어린 대학생이라) 근데 난 챙길거야 2. 딥디크 오데썽 향수 100ml+양키캔들 라지vs 버즈라이브+작은꽃 한다면 이 중에 뭐가 더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