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245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5년 전 (2020/8/28) 게시물이에요
ㄹㅇ 걍 보다보니 둘 다 이 시국에 국민 건강줄 잡고 뭐하나 싶고요... 의료공백 짜증난단 나한테 와서 원인이 정부네 마네 해봤자 이미 의료공백으로 피해 사례 생긴 이상 솔직히 의료공백 타격 입은 입장에선 걍 또이또이해보이는데 뭘 자꾸 설득하려고 하는지...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그 누구의 편도 아니지만 의료 공백 생기고 피해사례 발생하니까 정부고 의협이고 별로고 가기서ㅜ거기님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짴ㅋㅋㅋㅋㅋㅋ 뭐 정부 의견이 별로인 건 알겠는데 그럼 우린 치료 밀리고 사망사례 물론 음주운전에 복합적이지만 의료 공백 영향도 있으니 사망사례 나와도 앉아서 그러게 정부가 잘했어야지 하고 있어야하나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당장 내 가족이 어캐 될 수도 있는데 아이고 정부야 그니까 왜 잘해주지 못해서하고 있어야 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딱히 정부 처음이 실책인 거 같긴 했지만 중간에 계속 대화 거는 거 보고 의협 말 안 들을 생각은 딱히 없는 거 같다 느꼈는데 무조건 정부 탓 100퍼라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선빵 후빵 진흙탕 속에 갈려나가는 남아있는 의료진 간호사 인력이랑 환자들 환자 가족만 불쌍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트리스만 쓸거면 밑에 깔판 깔아라는 이유가 있구나...
16:49 l 조회 3
아 엄마 시골사시는데 화분들 다 버리려고 내놨거든ㅋㅋ
16:48 l 조회 12
하닉 사팔하는 사람들 수수료
16:48 l 조회 12
장염 엊그제 토하고 이제 증상 없으면 일반식 먹어도 되나?1
16:48 l 조회 7
무쌍이었는데 유쌍된사람 있어?4
16:47 l 조회 19
지하철에 어떤 남자가 딱 탔는데 시큼한 냄새나더라2
16:47 l 조회 13
땅덩어리와 자원은 한정적인데 인구는 계속 늘어나는 거 신기함1
16:47 l 조회 7
정상체중인데 마운자로 할 말?5
16:47 l 조회 11
원신 발레리 관상이 200% 번개멘딜같지...?1
16:47 l 조회 4
나 isfp인데 하나 다른 infp들이랑 생각 다른거 국룰인가?2
16:46 l 조회 17
갤럭시폰에 아이패드쓰는거 어때11
16:46 l 조회 22
친구랑 여행 가는 거 3박4일 정도는 괜찮았는데 길게는 비추1
16:46 l 조회 18
나보다 나이5살많은 사람이 동생처럼 느껴질수있음?3
16:45 l 조회 19
잠옷은 원래 삭히고 삭혀서 몸에 착 붙게 만들어야 그게 진정한 잠옷 아니냐고4
16:45 l 조회 15
엄마때문에 속 뒤집어질거같음4
16:45 l 조회 11
나처럼 미용실 가는 곳마다 맘에 안드는 1
16:45 l 조회 4
부산KCC 송교창 오사카 에베사 가네
16:44 l 조회 6
삶은계란 포만감 오래가지않음?4
16:44 l 조회 11
아 미ㅊ
16:44 l 조회 14
사귀고 초반인데 걍 헤어지고 싶음 씁하4
16:4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