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마녀사냥에서 허지웅씨가 한 말인데 보고 공감가더라 내가 여자면 이성애인 남자를 홀리는 동시에 동성인 여자들한테도 매력을 느끼게 함 그 사람한테 뿜어져 나오는 매력이 어마어마하데 내 주위도 있는데 매력 장난아냥🤧
|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
|
그 마녀사냥에서 허지웅씨가 한 말인데 보고 공감가더라 내가 여자면 이성애인 남자를 홀리는 동시에 동성인 여자들한테도 매력을 느끼게 함 그 사람한테 뿜어져 나오는 매력이 어마어마하데 내 주위도 있는데 매력 장난아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