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볼일때문에 서울 다녀오고 열도 있고 감기증세가 있어서 혹시나 싶으니까 집밖으로 안나갔어 근데 친구가 헤어져서 엄청 속상한가봐 근데 자꾸 자긴 괜찮다고 술마셔 달라는데 계속 안된다고 거절했더니 나한테도 틱틱거리고...그렇게 서운해 혹시나해서 안나가는게...?
| 이 글은 5년 전 (2020/9/02)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볼일때문에 서울 다녀오고 열도 있고 감기증세가 있어서 혹시나 싶으니까 집밖으로 안나갔어 근데 친구가 헤어져서 엄청 속상한가봐 근데 자꾸 자긴 괜찮다고 술마셔 달라는데 계속 안된다고 거절했더니 나한테도 틱틱거리고...그렇게 서운해 혹시나해서 안나가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