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이차이도 적게 나는건 아닌데 오빠소리를 너무 듣고싶어해... 나는 그냥 싫어~^^하고 넘기는데 예전에 애인이 삐져서.. 화 풀어준다고 오빠라고 했더니 진짜 좋아서 죽으려고 하더라... 근데 그 뒤로 계속 그냥 오빠라고 불러주면 안되냐고.. 나는 근데 연상 별로 안좋아하거든 ㅜㅜㅜ 안그래도 호칭때문에 자주 싸우는데...ㅠㅠㅠ 가끔은 몰라도 계속 그러는겅 좀 아니지않아?? 백번 양보해서 이름까지는 봐주는데 ㅠㅠ| 이 글은 5년 전 (2020/9/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이차이도 적게 나는건 아닌데 오빠소리를 너무 듣고싶어해... 나는 그냥 싫어~^^하고 넘기는데 예전에 애인이 삐져서.. 화 풀어준다고 오빠라고 했더니 진짜 좋아서 죽으려고 하더라... 근데 그 뒤로 계속 그냥 오빠라고 불러주면 안되냐고.. 나는 근데 연상 별로 안좋아하거든 ㅜㅜㅜ 안그래도 호칭때문에 자주 싸우는데...ㅠㅠㅠ 가끔은 몰라도 계속 그러는겅 좀 아니지않아?? 백번 양보해서 이름까지는 봐주는데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