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02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7
이 글은 5년 전 (2020/9/09) 게시물이에요
나이차이도 적게 나는건 아닌데  

오빠소리를 너무 듣고싶어해... 나는 그냥 싫어~^^하고 넘기는데 

 

예전에 애인이 삐져서.. 화 풀어준다고 오빠라고 했더니 진짜 좋아서 죽으려고 하더라... 근데 그 뒤로 계속 그냥 오빠라고 불러주면 안되냐고.. 나는 근데 연상 별로 안좋아하거든 ㅜㅜㅜ  

 

안그래도 호칭때문에 자주 싸우는데...ㅠㅠㅠ  

가끔은 몰라도 계속 그러는겅 좀 아니지않아?? 

백번 양보해서 이름까지는 봐주는데 ㅠㅠ
대표 사진
둥이1
ㅋㅋ 그럼 연하 만나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도 연하 싫어하는데
연상이 오빠라고 불러주는게 너무 짜릿하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주책...떨지 말라 구랩.....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웃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 아니 먼 오빠라고 부르래 누나보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연하만나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연하만나길..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나이차이도 적게 차이나는 거 아닌데 오빠 소리 오반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불러주고 말아ㅋㅋㅋㅋ
그렇게 원한다는 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개싫다 ㅋㅋㅋ 연하 만나지 왜 연상 만나서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 왜저래 나이도 어린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뭐야 한두번도 아니고 연하 만나라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자들 오빠소리 참 좋아하더라.
심지어 라디오사연인데 일흔넘은 부부인데도 남에게 오빠소리했다고 부부쌈해서 부인께서 남편에게 오빠~했더니 행복해하더래
에휴. .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엥 난 그냥 해줌ㅋㅋㅋㅋㅋ연한데 오빠라해달라길래 업빵~^^ 요리해조 하면서 해줘 걍 ㅋㅋㅋㅋㅋㅋ 좋아하는거 알고 크게 어려운것도 아니고 이거때문에 꽁해지는것도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네.. 내가 속 좁았어ㅠㅠㅠㅠ 그냥 좋다는데 해줘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22222 오빠 한번만 해달라길래 해줬더니 좋아죽을라하더라ㅋㅋㅋㅋㅋㅋ그 이후로 가끔씩 해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나도 연상 만날때 한번씩 부탁하긴 했는데 그냥 기분좋아. 아무 이유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ㅘㅜ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내 남친은 나만나기전까지 연하만 만났었는데
나한테 내가 오빠지~이럴때마다 한대 때리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빠를 그냥 애칭이라고 생각하면 될듯ㅋㅋ 오빠라는 호칭 자체가 좋은거지 뭐 오빠 행세하고 싶어하는거 아니면 나라면 그냥 불러줄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ㅋㅋㅋㅋ 그런 거에 찌릿해하면 귀엽지 않아? 쓰니가 사알짝 다르게 생각해 보면 별 거 아닐 수 이쒀! 애교에 일부분이라구 생각해봐 그래도 싫으면 잘 얘기해야지 남친한테 ㅜㅜ 오빠라 부르기 싫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 말대로 살짝 다르게 생각해봤어
늦잠 잤길래 오빠 일어났어~? 했더니 허겁지겁 바로 전화온게 너무 웃겼다..!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남자친구랑 동갑인데 장난으로 오빠라고 하면 기겁을 하던데... 좋다는데 가끔 해주는건 괜찮을듯! 쓰니가 정말 너무 싫으면 진지하게 얘기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서로 즐기는거면 몰라도 싫다고 여러번 말했는데 조르는거 좀 짜증날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뭐야 여친이 싫다는데,,,,
기분 안좋을만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나는 연하한테 그러면 온몸에 소름돋아서 넘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단호하게 진짜 싫어 해도 조르는 건 아니지만 아니면 장난으로 생각할 수도
나도 어렵지 않아서 해주는데 매번 해주진 않고 부탁할때 써먹는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근데 이거는 남친을 떠나서 쓰니가 내키고 안내키고의 차이같음! 쓰니가 싫음 싫은거지. 나같은 경우는 연하남친인데 내가 걍 오빠~이리 부르면 걔가 좋아서 어쩔줄 모르는 그 표정? 그게 잼나서 놀리는듯이 말해서 나는 또 내키는 타입이거든..쓰니도 내키지 않음 걍 하지 않으면 된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깨붙 자주하는 개노답 정병 연애 해본 사람 잇어?
23:25 l 조회 1
남자 33살이면 어리다고 생각햐?
23:24 l 조회 1
너랑 놀러 다니고 싶어
23:21 l 조회 4
재회주파수 듣다 현타와서 끔 ㅎ
23:20 l 조회 5
누나라고 안부르는 이유 뭐임??1
23:18 l 조회 10
30초인데 소개팅 할 때 결혼관 이런 것도 다 말해야 함?
23:18 l 조회 8
서운한 마음 빨리 푸는 법 알려줘..
23:17 l 조회 13
intj 인티제 썸 한 번만 봐 줘 한 번 더 연락해 봐, 말아? 2
23:17 l 조회 12
이별 아ㅏㅏㅏ 진짜
23:14 l 조회 12
30대 중후반에 너무 바쁜사람 만나는거 안좋나? 1
23:08 l 조회 19
연상애인 있는 남익 있니 알려줘1
23:07 l 조회 28
요즘 사귄다 = 사랑한다, 좋아한다 느낌이 아닌 것 같음
23:07 l 조회 54
왜 남의 연애 결혼은 쉬워보이냐
23:04 l 조회 10
붙임머리 하고 다니는 익들아 애인도 알아?? 4
23:03 l 조회 18
내 본모습을 다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는게 맞아?7
23:00 l 조회 48
고민..
23:00 l 조회 12
잘 잊고 있으니까 잘하고 있다고 뒤돌아보지말라고 한마디만1
22:59 l 조회 18
애인이 이성 섞인 술자리 동기 모임 나가는거 괜찮아?2
22:59 l 조회 16
내가 좋아하는 거 알면서 왜 밀어내요5
22:55 l 조회 30
이별 남이 되는건 한순간이네 4
22:52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