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5754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
이 글은 5년 전 (2020/9/12) 게시물이에요
요즘 반팔 입을 때 팔털 다 밀고 다녀? 나 맨날 밀다가 귀찮아졌어... ㅠ
대표 사진
익인1
안 밀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밀어야겠다 고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겨털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레이저했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 주고 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팔 하완, 겨드랑이, 종아리 이렇게 이벤트 가로 66만원 총 5회 줬어! 동네 피부과 ((근데 진짜 상상을 초월할만큼 아파 진짜 원장님 칠 뻔😢 세번 받았는데 털은 정말 많이 안나거든? 근데 모근은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ˋˏ 와 ˎˊ˗ 나 아픈 구 시른데... 고마웡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이저제모 받았는데 삶의 질이 달라져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 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확힌 모르게썽ㅠㅠㅠ 내가 팔만 받은게 아니고 1년권 여러부위 끊은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밀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샤워할때마다 밀어... 거의 2일에 한번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빠 일회용 면도기로 밀다가 좀 안 좋은 거 같애서 올영 가서 그 비누? 붙어있는 면도기 살라구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팔 털 안 밀어 너무 빨리 자라기도하고 귀찮아
팔은 포기하고 사는 중..다리만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렇게 태어났는데 어쩔거야..하면서 포기했엌ㅋㅋㅋ
팔 진짜 수북한데 제모하고 나서 까끌까끌한 게 더 싫기도 하고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여름에 긴바지만 입어서 다리도 지금 냅두는 중야 치마 안 입은지 진짜 오래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어 친구한테 팔짱 끼면 따갑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올영가서 쓰니가 말한 면도기 샀었는데 내 기준 잘 안 밀리더라고ㅠㅠ
그래서 그냥 쉐이빙 폼 + 알반 면도기로 쓱쓱 미는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글쿠만,,, 돈 아까울라나 ㅠ 아빠 일회용 면도기로 미니까 모공각화증 좀 심해지는 거 같아서 사려고 했는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팔은 안밀엌ㅋㅋㅋㅋ 다리는 레이저로하고 겨도 레이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리 레이저 얼마 줬엉? 안 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가정용제모기로 한당.. 친구가 좋다길래 걍 사버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좋아? 나도 해봤는데 효과 없어서 팔아버렸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 세달정도 하니까 늦게 나는거같긴해... 원래 2일에 한번씩 밀었다면 5일에 한번씩 미는정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항 일주일에 한번 레이저하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응 첨엔 일주일에 한번씩 했는데 요즘은 귀찮아서 2~3주??에 한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겨털이랑 다리도 종아리만 허벅지는 안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요즘 교톨만 밀어 ^^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밀어!! 바지는 요즘 종아리까진 보이니까 다리 종아리까지 밀고 팔은 다 밀고 겨드랑이 꼭 밀고.. 2일에 한 번은 밀어..
레이저 귀찮고 비용때메 못 가겠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로 밀어 여성용 면도기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비누 달린 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 순간 체념해버렸다
안민지 오래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심 귀차나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요즘 날씨 시원해지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안 하는데 담에 레이저 하려고!! 나 털 진심 온 몸에 개많은데 2년? 전에 겨드랑이랑 다리전체 제모하고 지금 진짜 조금만 나서 완전 만족 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레이저는 가격대가 이ㅛ어서,,, 고민해봐야겠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ㅠㅠ 나도 그래서 지금은 못 하고 지금 취준생이라서 얼른 취업하려고...!!! 겨랑 다리는 알바비 벌어서 했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긴팔입어서 그냥 기르는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길다 싶을 때 한번씩 밀고 평소엔 걍 다님... 샤워할 때 보고 걍 쓱쓱 제모기로 밀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눈이/눈매가 선한 사람 하면 생각나는 거 누구있어?????
19:38 l 조회 2
이성사친이랑 너무 잘 맞아서 주1회는 꼭 보는 편인데 이상해?1
19:37 l 조회 5
오늘 띠동갑 결혼 욕하고왔는데 친구 부모님이 띠동갑이었음
19:37 l 조회 5
몇키로같아40 4
19:37 l 조회 16
너네막 주변에서 나한테 꼽주듯이 꿍시렁 거리면 반응함? 2
19:37 l 조회 9
간호사 글 보니까 생각한건데
19:36 l 조회 8
회식가서 3-4시간 연락 안 될 수 있다 없다 4
19:36 l 조회 7
손톱이 한개만 진짜 개얇고 자꾸 뿌러저
19:36 l 조회 3
그 엄청 유명한 미용실 이름 뭐였지 비싸고5
19:36 l 조회 17
끈 얇은 민소매원피스 입을 때 속옷 어떻게 입어?4
19:36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데 눈바디는 줄고 체중은 그대로임3
19:36 l 조회 7
빵또아 월드콘 이런 아이스크림 좋아했는데
19:35 l 조회 8
연애 왜 못하는지 다 보이는구나4
19:35 l 조회 23
너넨 외적이상형 완전 고정이야?2
19:35 l 조회 11
소개팅 4번 만났는데 이건 뭘까10
19:35 l 조회 16
관리받으러가는데 이거까지 요구하면 진상인가? (사진 혐주의)4
19:34 l 조회 18
사람 죽인 것도 아니고 축구 못했다고 죽일듯이 까는 거 역겨움4
19:34 l 조회 11
40 방 정리 하다가 엄마가 나한테 써준 노트편지모음(?) 보고 광광 울어버림.. 1
19:34 l 조회 20
인티하다가 앱 넘어가는사람들 해결법 알려줌
19:33 l 조회 14
삐졌다는 말이 왤케 부정적으로 들릴까?1
19:3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