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39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75
이 글은 5년 전 (2020/9/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뻐야만 소원 이룰수있을듯...
대표 사진
둥이1
나 안이쁜데 잘생긴 남자랑 만나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어떻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걔가 좋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매력쟁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몬생긴걸 말한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뻐야만 소원 이룬대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가 빡세다능고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그냥 꾸미면 조금 이쁘장한 정돈데 학교에서 제일 잘 생긴애 사겼었어ㅋㅋㅋㅋ걔가 먼저 좋아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왜헤어졌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잘생겼는데 좀 문제있는애들은 그 특유의 순하고? 맘여린애들 만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뭐가 빡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하기 쉽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좋아하는게 흔하지 않다는 말인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거의 없음 걍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치 걍 없는듯 안흔한 정도가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음...외모 보는 사람한테는 당연한거고 마음보는 사람한테는 안당연한거지 뭐 난 외모 보니까 내가 예쁘진 않아도 못생긴 남자랑 사귀고싶진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주변에 예쁜 여자 널리고 깔렸는데 굳이 못생긴 여자를 만난다는 건 사실상 불가능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5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데..? 빡센사랑 인정합니다..
남친이 약간 못난걸 귀여워하는것같아 그 못난이 인형이나 불독 귀여워하는것마냥
못생긴표정지으면 더 귀여워함
내남친 같은 특이취향 아님 만나기 힘들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일단 잘생긴 남자가 너무 드물고 이쁜 여자들은 많음
그래서 반대 경우는 많이 봐도 본문같은 경우는 드라마나 소설에서밖에 못본듯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근데 예쁘다는 기준도 솔직히 연예인정도로 넘사가 아닌 이상 조금 주관적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귀여운 여자 좋아한다쳐도 예쁘면서 귀여운 여자 널리고 널림.. 예쁘고 착한애들도 많음.. 예쁘고 웃긴 애들도 많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ㅠㅠ 맞아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잘생기고 자기관리 잘하는 사람들은 예쁘장하고 자기관리 열심히 하는애 만나더라 약간 잘생긴 사람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사람이랑 더 쉽게 사귈 수 있는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사람들 눈 다 똑같지 자기 잘난거 알면 잘난 사람 좋아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이쁘고 매력있는 언니들이 많아서...
그냥 본인 취향 아니라면 힘든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나도 안이쁘고 그냥 평범한데 객관적으로 잘생긴 남친 오래 만났었어...객관적이라는건 어디가도 잘생겼다 소리 듣는거(취향 안맞는거 제외). 내가 무슨 유혹?그런거 한것도 아니고 그냥 걔가 먼저 좋다고 그랬었고...잘생긴 남자, 못생긴여자 이런것도 결국 다 허울이잖아. 잘생긴 애가 못생긴 여자 좋아하기 어려운 그런거 없어. 사람 마음이 동하면 만나고 헤어지고 그러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잘생긴 남자든 안잘생긴 남자든 오래 만나면 똑같고 결국 성격이 중요함.. 잘생긴 남자랑 사귀는게 대단히 특별할거라고 생각 하지마 만나보면 그냥 다 같은 인간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만나봤는데 일단 걔가 사랑이 너무 부족해서 내가 그 만큼 줬더니 많이 좋아해줬어 근데 점점 애정갈구가 심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잘생긴남자는 만나기 쉬운데 잘생기면서 성격 좋은 남자는 진짜 유니콘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22.....진짜 유니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333... 그리고 그런 사람들은 이미 임자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4...성격좋고 인성까지 좋은 사람 없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ㄴㄴ매력 있으면 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내가 좋아하는 남자애가 있었는데 잘생겼었거든 근데 쌤이 걔 공부 잘 안 한다고, 열심히 하는 나랑 나란히 맨 앞에 앉혔었어
나는 좀 조용하고 수업 시간에 엄청 집중하는 편이었고 걔는 나한테 좀 일부러 말 걸고 그런 편이었는데 내가 걔랑 반대 성격인 게 매력적으로 느껴졌었나봐 결국 고백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당연한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난 연예인 연습생 하는 지인 있는데 걘 예쁜 여자들은 주변에 많아서 매력 있거나 똑똑한 여자가 좋다더라 진짠진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맞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익들 댓글 쭉 보는데 못생긴거랑 평범한거랑 다르지 않을까 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못생긴 거랑 평범한 거랑 매력있게 생긴 거랑 다 다른 느낌 아니냐...현실적으로 못생기면 만나기 힘들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 대학때 잘생긴 오빠 있엇는데 평범과 못생 사이인 애 만나더라
잘생겼는데 숫기없으면 본인이 못 다가가니까 적극적인 여자 만나게됨
연애경험도 별로 없었어..부끄럼이 엄청 많아서 조용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222 내 아는 오빠중에서도 잘생겼다고 과에서 유명한 사람 있었는데 여친이 되게 평범한 사람이었음
(지금은 그분하고 결혼도 하심)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ㅇㅇ맞는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근데확실히 못생긴남자-예쁜여자보단 보기드물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글이 이해가 안돼서 댓글보고이해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꾸미는거 안좋아하고 털털하게다니는 잘생긴남자중에 안예쁜여자만나는경우 은근봄! 근데 꾸미고 자기관리잘하는남자는 대부분 엄청예쁜여자만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222 아 이거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맞어 나도 주변에 봄
남자가 얼굴은잘생겼는데
꾸미는거 관심없는 털털한 사람
솔직히..안예쁜여친하고 오래만났던데 보니까
종교같고 성격맞고 취미 대화주제관심사
같으니까 외모야어떻든 잘만나든데
하루종일 카톡하면서 놀드라대화가끊이지않나봐
핵빡셀정돈아닌거 같기도 그커플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나도 못생긴 남자보다 잘생긴 남자가 좋은데 대부분은 그런게 당연하지 뭐ㅋㅋㅋㅋㅠㅜ 엄청난 매력이 있는 거 아닌이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22ㅋㅋㅋㅋㅋㅋ같은 조건이라면 대부분 잘생기고 예쁜 사람이 더 좋지... 게다가 본인 외모까지 된다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그 경우는 자기가 잘생긴거 모르는경우...? 잘생기면 얼굴값하드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사실 예쁜데 매력넘치는 사람도 개많음 잘생긴남자주위에는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잘생긴남자가 눈 높은건 진짜 맞는말인듯. 무조건 이쁜여자까진 아니라도 적어도 잘 꾸미거나 스타일 남다른 애들 만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잘생긴 남자들이 못생기거나 평범한 여자 만나는거 진짜 많이봤음 길에서도 종종 보이고 주변에서도 그러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나 본문 내용이 잘 이해가 안돼ㅠㅠ 무슨 말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잘생긴 남자가 못생긴 여자 만날일 거의 없음—> 잘생긴 남자 만날려면 이뻐지는게 답이네~~ 이 말 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나 진짜 통통하고 못생기고 전혀 안꾸밀때 전교에서 제일 잘생긴선배한테 고백받음ㅋㅋㅋ지금 생각해도 꿈아닌가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썰풀어주세요 선생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수도 뜯어말릴 연앤데 헤어지니까 우울해
9:27 l 조회 1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3
9:24 l 조회 5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4
9:21 l 조회 8
보통 100일에 뭐해4
9:19 l 조회 13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7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8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6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2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5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17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19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6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39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7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43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7
8:26 l 조회 43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