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 생일이나 기념일엔 그냥 10~30짜리 사줬었는데
지난번에 2주년땐 60만원 지갑하고 에어팟 사줬는데
엄청 부담스러워 하더라
근데 부담스러워 하니까 "오호라 부담스럽다 이거지? 다음엔 더 비싼거 사주마"
약간 이런 생각이 들어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심리인거지 변태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5년 전 (2020/9/1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 생일이나 기념일엔 그냥 10~30짜리 사줬었는데 지난번에 2주년땐 60만원 지갑하고 에어팟 사줬는데 엄청 부담스러워 하더라 근데 부담스러워 하니까 "오호라 부담스럽다 이거지? 다음엔 더 비싼거 사주마" 약간 이런 생각이 들어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심리인거지 변태인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