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6962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5년 전 (2020/9/19) 게시물이에요
나갈 땐 렌즈, 집에서는 안경 쓰는 눈 나쁜 인간인데 갑자기 투명테에 꽂혔다..? 바꾼지 얼마 안된 그냥 평범한 안경 있어! 그래서 싼 거 사서 알만 바꿔서 끼고 싶은데 돈 낭비일 것 같고ㅜㅜ 무엇보다 진짜 못난이 될까봐ㅎ
대표 사진
익인1
한번 사서 돈낭비해봐 그럼 다음에 이런일생기면 바로 맘접음ㅎㅎㅎ 는 경험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케... 경험담 고마워.. 확 와닿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투명테사고싶엇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돈 낭비할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상사나 사장이 이상한 애라고 보일 정도의 행동인가? 신입한테 내가 한 행동인데
14:49 l 조회 1
저번주 매도 무새들아 어제는 조용하드니 ㅋㅋㅋㅋㅋ
14:49 l 조회 1
서킷 33분에 발동됐다 얘들아
14:49 l 조회 5
현대차 이 개스끼는
14:49 l 조회 5
봉고데기 고슈 없냐 고슈
14:49 l 조회 2
회사일 3달 안하면1
14:48 l 조회 9
주식 언제부터함?1
14:48 l 조회 15
서킷 뭐가 이렇게 오래걸려1
14:48 l 조회 18
나 지금 하닉 -10펀데 물타야 해?
14:48 l 조회 15
26살에 유학
14:48 l 조회 7
모르는 번호로 온 내가 받자마자 끊는 전화 스팸이야?
14:48 l 조회 5
집에 환자 있어서 일찍 퇴근하는 거 오바야..?
14:48 l 조회 5
강아지 산책알바 구하는데 눈이 너무 높아졌어
14:48 l 조회 15
반도체 아닌거에 물린 사람은 더 손 떨림3
14:47 l 조회 32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61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2
14:47 l 조회 19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1
14:47 l 조회 27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6
14:47 l 조회 21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
14:46 l 조회 64
현대차 부도남?2
14:46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