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720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5년 전 (2020/9/20) 게시물이에요
타로바른 뭐시기 밀크티 

흑임자밀크티 

타로바른뭐시기 스무디 

흑임자 스무디 

 

넷 중에 뭐가 제일 맛있니!!!!!!
대표 사진
익인1
알바생인데 우리 지점은 흑임자 밀크티가 제일 잘 나가더라! 나는 타로스무디밖에 안먹어봤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타로스무디는 맛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옛날에 타로스무디랑 맛 비슷한데 쿠키들어가서 더 맛있어! 타로 좋아하면 좋아할 맛이었음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로를 한번도 안머거봄 흑흑 먹어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 타로를 안먹어봤다면 도전하기 겁나긴 하겠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먄 타로는 돈 조금이라도 더 싼 타로밀크티로 입문하는거 추천... 저거 먹었는데 취향 안맞으면 돈 더 아깝잖아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잌ㅋㅋ그럴라나..?! 타로도 달긴 달지?? 나 웬만한 단건 다 좋아하긴해서!힣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타로 약간 달면서 고소한 느낌..? 무슨 맛이냐고 물어보시면 우리는 자색고구마랑 좀 비슷하다고 추천드린다!! 단 거 좋아하면 기본 당도 50인데 70도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고구마 오옹 나랑도 잘 맞을고같긴하네!!! 난 무조건 당도 최고로 먹어서...그렇게 먹어볼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 그랬구나 입맛에 맞길 바라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1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맛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흑임자 밀크티는 전에 했어서 계속 먹다가 요번에 스무디 먹었는데 진짜 개맛이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그래???? 밀크티<<스무디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맛있어! 내 취향은 스무디가 더 좋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참고할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 스무디 말고 밀크티 먹어봤는디 스무디가 두 맛있다고..? 밀크티 먹고 맛나서 놀랐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는 스무디<<밀크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무디 안먹어봤어 근데 스무디 당도조절 못한대서 안먹을라구 나 단건 좀 물려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면 난 단거 좋아하니까 스무디를 먹을까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1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
13:49 l 조회 1
원래 군인들 돈 없어?
13:49 l 조회 1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4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7
300이 한계였을까?
13:48 l 조회 16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1
13:48 l 조회 10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1
13:47 l 조회 8
토스 오픽 뭐할까3
13:47 l 조회 5
하우스푸어 넘치던 시절에 집값 대폭락이라고 꺼드럭대던 아줌마
13:47 l 조회 10
26살, 27살 다르지?8
13:47 l 조회 16
백화점 뷰티쪽 직원들 왜케 싸가지 없냐
13:47 l 조회 6
대학 동기 하나가 인스타로 서양 여자배구 선수가 엉덩이 내미는 릴스 보는거 옆에서 봐버림
13:47 l 조회 5
마운자로 맞아볼까…1
13:47 l 조회 4
버스 승객으로 사고 나면 안 아파도 병원에 가야돼?2
13:47 l 조회 4
회사 동기 결혼식이냐... 7년 사귄 남자친구 생일이냐...9
13:46 l 조회 31
LCK 갈리오 스킨이 진짜 잘나온 것 같음 ㅋㅋㅋㅋ
13:46 l 조회 3
사주봤는데 나보고 재물운이 청년재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3:46 l 조회 8
발목 손목 너무 얇은것도 안좋은거같음
13:46 l 조회 25
소개받았는데 너무 무례한거같아 카톡내용 있음 12
13:4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