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8817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피부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이 글은 5년 전 (2020/9/25) 게시물이에요
나도 처음엔 이걸 ㄹㅇ 도대체 왜틀리지? 했는데 별생각없이 우다다 타자치고 다시 보니까 틀린 경우도 있더라 근데 실수가 아니라 진짜 모르고 틀리는 경우도 있는 것 같음..... 

갖다 버리다를 갔다 버리다 

나랑 (똑)같다를 갖다, 갔다 이런경우 은근 좀 봄.....
대표 사진
익인1
으악..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나랑 똑갔다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맞춤법 갔다 버리자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은근 되게 많이 봄. "내가 갔다버리고 올게" 이거 처음에 뭔말인가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갔다버리고올게. 내가 그거 갔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특히 갔다버리자 꽤 봤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떻헤. 이걷도 모른다는개 마리됌? 일단 쓰래기부터 네가 갔다 버리고 올 개. 그럼 쓰니 기부니 좀 낳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이거 진짜 아는데 아무생각없이 타자치다가 틀리는 경우 많아 나ㅋㅋㅋㅋㅋ 개식겁해서 다시 고침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갔다버리자 이런 거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가끔은 아무생각 없이 치다가 보고 깜짝 놀래 근데 진짜로 모르는 경우도 있는것 같아서... 이마짚....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랑 나랑 똑갖아
우리 갖은 옷 입자
이 지갑 너 같어
마트 같다올게
이거 갔다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악!!! 괴로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 쓰면서 뭐지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어떻ㅎㅏ지? 이거 이상해
원래 어떡하지? 이렇게 써야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갔 갖 같 이거는 실수라고 쳐도 어떻.해~ 이건 진짜 모르는거 아니냐 ㅋㅋㅋ큐ㅠㅠㅠ 어떡해 어떻게 이것도 잘못쓰는 사람들 많음 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은 좀 덥네
16:47 l 조회 1
박람회 행사 알바는 뭐하지?
16:46 l 조회 4
하 최악이다 상사앞에서 말하다가 울었어
16:46 l 조회 3
첫 차 suv 코나 셀토스 니로 중 뭐가 좋아1
16:46 l 조회 4
키큰여자들은 남자키 많이봐?10
16:46 l 조회 14
축의금 질문!1
16:45 l 조회 3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6
16:45 l 조회 25
우리언니진짜 뭐임??? 내가 6정거장걸리는곳
16:45 l 조회 15
친구중에 뭘 좋아해도 연기같고 컨셉같은애 있음1
16:44 l 조회 9
ㅅㅈㅎ동남아사람에 대한 편견있음2
16:44 l 조회 6
나 20대 여자인데 오지콤임
16:44 l 조회 13
나 한 3달갈려서 20키로 가까이 뺐었능데
16:44 l 조회 11
촉촉한 황치즈칩 아직도 구하기 어려워??1
16:43 l 조회 30
쉬인 20만원 받아갈사람
16:43 l 조회 12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은 이후로 상체만 살찌네3
16:43 l 조회 16
신혼부부인데 엄청 싸웠어 내잘못이야?4
16:43 l 조회 18
여자소개해주려는 어떤 것 같아1
16:43 l 조회 7
엄마한테 결혼할거라고 말하기쪽팔림
16:43 l 조회 7
부모님이 반대하는 결혼한익있어? 8
16:42 l 조회 8
로테이션 소개팅 쪽지 몇개가 많이받은거야?
16:4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