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 죽을거같아서.. 출근하라고 하면 싫은데 연차내고 쉬려고 그러니까 심심해 죽겠네.. 어제도 하루종일 덕질하고 직캠보고 자고 먹고 싸고 뒹굴거림.. 엄마 시장 따라가야지ㅎㅎ 재밌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