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32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익들아 나 어떡해 😭😭😭😭😭😭😭😭😭
대표 사진
익인1
대면수업이야?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요거는 대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익아 나 너무 우울해 어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발표 걸리면 사시나무 떨듯 호달달 해.. 쓰니맴 몬주안다 으악ㅠㅠㅠㅠ 그래두 괜찮아!!! 아니면 피피티 전반적으로 좀 참여해서 발표 워밍업 좀 하는 것도 도움 꽤 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이나 공감해죠서 너무 고맙다...... 우째 내가 걸리냐 하ㅏ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비뽑기 했는데 하필 나냐 진짜..... 나 울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발표 한번 걸려봤는데 괜찮던데ㅠㅠㅠ 자료준비나 피피티는 준비 1도 안 하고 쭉 읊었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ㅏ아..... 나도 오히려 자료 준비 이런 거 안 해도 되니까 다행으로 생각할까..... 익이나 나 너무 슬퍼 지금 눈물남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구ㅠㅠㅠ 나는 걍 해보자! 해서 한 건데
정 안 될 거 같으면 조원들한테 양해 구해서 파트 바꿔도 될듯ㅠㅠㅠ 인원이 아주 적지 않으면 발표 괜찮아하는 사람 있을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헝 다들 발표 꺼려해서 제비뽑기 해가지구 아마 없을 것 같긴 혀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두 위로 너무 고마워 익이나 ㅠㅠㅠㅠㅠㅠ 어떻게 하다보면 되겄지......?ㅠㅠㅠㅠ 미치겄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궁 ㅠㅜㅠ 응 금방 끝날 고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나 잘 해보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히히 힘내힘내!! 하고 맛난 거 먹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진짜 용기줘서 고마워 나 눙물나 😭😭😭😭😭 울 익이니도 하는 일 다 잘 되길 ㅠㅠㅠ 건강도 조심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우웅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꼬시닼ㅋㅋㅋㅋ!!!!
15:32 l 조회 8
더워도 습도가 낮으니까 살만하다1
15:31 l 조회 5
배드민턴 치는 사람있어???? 혼복하면 어디가 이길거같은지 봐줘
15:31 l 조회 3
근데 부모님 메디컬 전문직이면 좋을거같음..
15:31 l 조회 11
아쉬 잠깐 일하고 왓는데 장마감이네 ㅠ
15:31 l 조회 12
트레이너랑 유사연애 하는애들은 트레이너가 운동 안 시키는거 아님?
15:31 l 조회 8
하닉 302000원에 판 사람 있나 부럽다1
15:31 l 조회 23
사회성 없는 애들은 직업 이거해라1
15:31 l 조회 20
현대/삼성sdi 가진 나는 어쩌람말야..
15:31 l 조회 9
제미나이 알랑방구 심하다
15:31 l 조회 4
하닉 290에 샀는데 그냥 냅둬?3
15:31 l 조회 26
아빠다리가 제일 편한데2
15:30 l 조회 13
좋아하는 색깔이 핑크색인 사람 보면 이상해??2
15:30 l 조회 18
KRX장종료 20초전이래1
15:30 l 조회 57
스엑2주나 고점 정찰주 산 나레기
15:30 l 조회 11
나 인티 한지 반년정도 됐는데 원래 주식얘기 심했어?5
15:30 l 조회 25
주식 떨어지는 이유1
15:30 l 조회 48
길거리에서 포교 하는 엄마뻘 아줌마한테 씅냄........ 1
15:30 l 조회 12
아니 카톡 업데이트 진짜 별로다;;1
15:29 l 조회 10
임원이 00부장을 불러오래 이럴때 누가 부르러가야함?1
15:2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