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04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5년 전 (2020/10/06) 게시물이에요

나도 일자다리 가지고 싶따 | 인스티즈

 

종아리 안쪽 일자로 떨어지는 애들 너무 부러움 

살 빼라고 할까봐 미리 말하는데 날씬했을 때도 알 때문에 스트레스였음 걍 타고난 다리모양이 이럼 엄마 닮았더라..ㅎ 

스키니 입어도 종아리 윗쪽이 넘 두꺼워서 발목쪽 애매하게 남는 거 이상하고..ㅠㅜㅠ
대표 사진
익인2
아 나두 이래ㅜ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냥 발목 뼈가 꺾였나봐... 휘어졌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ㅜㅜ나도 종아리 심해ㅠㅠ알은 아닌데 유독 두꺼워....종아리만 주사 맞아볼까싶은데ㅜㅜㅠㅠ하모르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종아리 알때문에 종아리는 끼고 발목은 또 이상하게 얇아서 남음...스트레스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체 경락ㄱ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세상에 너 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자리 다시 갖고 싶다로 읽었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나도 일자리 가지고 싶다로보고 들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 나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종아리뼈 자체가 휘어서 가망이 없다.. 나중보니까 발목도 휘었더라 ㅎㅎ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하나 종아리 추천 진짜 얇아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인 예쁜데? 더 노력하면 일자다리 가질 수 있을 것 같아 충분히 예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랑 똑같애 ㅠㅠ 나도 엄마 닮았어 진짜 똑 닮움.,,ㅎㅎ
나 10kg 살 빼서 지금 말랐는데도 종아리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다 진짜 ㅠㅠ
진짜 뼈만 보면 ()->내 다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엉덩이 힘 없어서 엉덩이가 못 잡으니까 종아리근육 더 많이 쓰이는거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나 궁뎅이 히바리읍져.. 쳐졋져... 그럼 나 뭔 운동해야해..? 종아리근육 덜 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할내가그래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생각해보니까 주변에 종아리 얇은 친구들 대부분 엉덩이가 예뻤던 것 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그럼 엉덩이 운동하면 좋아지려나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종아리는 스트레칭 +l자다리가 최고다..
나 많이 빠짐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오다리ㅠㅠㅠㅠㅠㅠ 일자다리 너무 예뻐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나도 저런 모양이야ㅠㅠㅠ스트레스 받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종아리에서 옆으로 튀어나온 근육??

저거 어떻게 없애??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사진이 일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 본인 사진이구 일자다리 되고 싶다는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저래ㅠㅠ 살빼도 모양은 똑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그래.. 다리 모양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두 ㅠㅠㅠㅠ그래서 난 필라테스 해볼까 생각중인데 도움이 되긴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두 ... 보니까 엄마랑 비슷한게 유전인가바 스트레칭 해도 살아 빠져도 종아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오다리 개 심한데 ㅋㅋㅋㅋ ㅠㅠㅠㅠ 평생 허벅지가 붙어본 적이 없윰 지금은 멸치긴 한데 아닐 때도 오다리여서 붙어본 적이 옵따구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헉 근데 쓰니 다리 예뻐,,, 난 완전 일자보다는 라인 있는 다리가 더 예뻐보이던데!! 종아리 링 하니까 알 많이 빠지더라 한번 사서 해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카톡 귀엽다
14:54 l 조회 1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
14:54 l 조회 2
살이 쑥쑥 빠짐..1
14:53 l 조회 10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1
14:53 l 조회 7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15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7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
14:53 l 조회 6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1
14:52 l 조회 14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1
14:52 l 조회 20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3
14:52 l 조회 8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
14:52 l 조회 11
7키로 뺐는데1
14:51 l 조회 12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13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2
14:51 l 조회 26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1
14:51 l 조회 19
요즘은 거의 목욕탕이랑 사우나 개념이 많이 사라진듯1
14:51 l 조회 12
연봉 3천초반이면 결혼하는거 사치인가5
14:50 l 조회 43
몽골 가본 사람...?? 항공권 얼마엿는지 집단지성이 필요해요4
14:50 l 조회 13
이런 필터 어디서 하는거야??4
14:50 l 조회 38
나빼고 한국 모든여자들이 백키로 넘었음 좋겠어6
14:50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