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살빼고 싶으면 바쁘게 살면됨 평생 집순이 쓰니는 집 밖에 일주일에 한번도 잘 안나가는 진정 집순이였음 집에만 있으니 살쪄서 홈트 열심히 함 그래도 별로 안빠지고 그냥 현상유지 정도 했음 하지만 한달전 일자리가 생겨 왕복 1시간정도 되는 거리 도보로 출퇴근하고 일하느라 피곤해서 집오면 자기 바빠 야식도 자연스럽게 바이바이하니까 한달만에 6키로 빠짐ㅋㅋㅋㅋㅋㅋ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걍 살빼고 싶으면 바쁘게 살면됨 평생 집순이 쓰니는 집 밖에 일주일에 한번도 잘 안나가는 진정 집순이였음 집에만 있으니 살쪄서 홈트 열심히 함 그래도 별로 안빠지고 그냥 현상유지 정도 했음 하지만 한달전 일자리가 생겨 왕복 1시간정도 되는 거리 도보로 출퇴근하고 일하느라 피곤해서 집오면 자기 바빠 야식도 자연스럽게 바이바이하니까 한달만에 6키로 빠짐ㅋㅋㅋㅋㅋㅋ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