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계좌입력하면 자기 계좌번호 뜨는거! 업뎃한뒤로 계좌라고 치면 좌만 인식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국민 계1234-56-78910] 이렇게 되는데 나만그래??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내폰이 이상한가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만약에 계좌입력하면 자기 계좌번호 뜨는거! 업뎃한뒤로 계좌라고 치면 좌만 인식되어서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국민 계1234-56-78910] 이렇게 되는데 나만그래??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내폰이 이상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