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좀 그려서 인스타에 올리니까 전공 하는 친구들 다 한마디씩 하더라 트레이싱 한거야? 뭐 초보니까 그럴 수 있지~ 트레이싱 안하면 아 트레이싱 안했구나 어쩐지 구도가 이상하더라 전공자 아니면 그럴 수 있어~ 이러면서 전공자 부심 너무 부림.... 내가 내 취미 전시도 못하나 나 그 뒤로 그림 안올리잖아
|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
|
그림 좀 그려서 인스타에 올리니까 전공 하는 친구들 다 한마디씩 하더라 트레이싱 한거야? 뭐 초보니까 그럴 수 있지~ 트레이싱 안하면 아 트레이싱 안했구나 어쩐지 구도가 이상하더라 전공자 아니면 그럴 수 있어~ 이러면서 전공자 부심 너무 부림.... 내가 내 취미 전시도 못하나 나 그 뒤로 그림 안올리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