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1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그림 좀 그려서 인스타에 올리니까 전공 하는 친구들 다 한마디씩 하더라 트레이싱 한거야? 뭐 초보니까 그럴 수 있지~ 트레이싱 안하면 아 트레이싱 안했구나 어쩐지 구도가 이상하더라 전공자 아니면 그럴 수 있어~ 이러면서 전공자 부심 너무 부림.... 내가 내 취미 전시도 못하나 나 그 뒤로 그림 안올리잖아
대표 사진
익인1
...??? 진짜 같잖네 누가 평가해달라고 올렸나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라 해야한다고 생각함. 만만하니까 그러지 그냥 계속 올리다가 그런 댓글 또 달리면
지적은 니 과제에 하고 내 취미에는 하지마 기분나빠. 라고 달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레이싱은 진정한 그림이 아니라는 둥 어쩌고 저쩌고... 어쩌라고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나 진짜 집에서 취미로 그림 그리는 사람인데 털선 지적 그만해줬으면 좋겠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좋은 버릇인거 나도 알고 그림에 선연습 중요한거 아는데 근냥 난 내가 즐겁게 그리고 십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짖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내가 즐겁게 그리는게 더 좋고 이걸로 밥벌어 먹고 살 생각도 없는데 왜 그러는지 모르겠어 견제하는 거야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지만 남의 사진과 그림의 트레이싱을 sns에 올리는건 저작권침해야 !!! 그건 알면 좋을 것 같구 나도 그림으로 무안주는 애들 별로야...나도 그림그리는 사람인데 반대로 생각하면 내가 수학문제푸는거 꼽주는 기분일거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봐서 미안 근데 남의 그림 갖고 트레 한 거는 아니고 그냥 본진 공식 사진 프린트해서 먹지 만들고 그렸던 거 뿐이야 인스타에 인물 트레하시는 분들 꽤 많아서 저작권 위반되는 건 몰랐네 미안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이폰 쓰는 익들 충전기 애플 충전기만 사용해?
17:11 l 조회 1
손흥민 이번이 월드컵 마지막이야…?
17:11 l 조회 1
부정출혈 달고 사는 사람 있음...?
17:11 l 조회 4
나만 덥니
17:10 l 조회 3
기름종이 처음 써봤는데 진짜 신세계다
17:10 l 조회 5
퍼즐
17:10 l 조회 2
어깨넓고 가슴크고 흉곽 큰 사람들은 여름에 뭐 입어야돼 ㅜ
17:10 l 조회 7
남자랑 엮이고 싶다.... 도파민이 부족하다....
17:10 l 조회 5
공시 화공직 어때..?
17:10 l 조회 3
ㅈㅅ얘기했는데 엄마 반응이2
17:10 l 조회 12
취업 언제 되냐 우울하기 싫은데 우울해지네
17:10 l 조회 4
삼겹 배달시키려는데 둘이 몇그램이 적당해?? 감이안잡혀
17:09 l 조회 10
면접에서 이런 이야기 들어봤니?1
17:09 l 조회 11
HLE 떴다 온라인판매
17:09 l 조회 6
초당옥수수 먹을 때 원래 지저분하게 먹어지는거야??2
17:09 l 조회 6
마라엽떡 착한맛 vs 오리지널 뭐가 맛있어??5
17:08 l 조회 14
다이어트 하다가 쳐진 살은 걍 포기해야됨? 2
17:08 l 조회 17
교수님이 돌아가셨는데 우리 아빠랑 동갑이야..1
17:08 l 조회 24
살안찌고 싸고 배부르고 맛있는 편의점 음식 뭐 있을까4
17:08 l 조회 22
발 삐었는데 피멍 들었으면 크게 삔거지???ㅠㅠㅠㅠ8
17:07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