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32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8
이 글은 5년 전 (2020/10/08) 게시물이에요

회사에서 도시락 먹으라고 줬는데 이거 얼마같아 보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칠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아마 만원대였던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만이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겁나비싼거아녀?만원대일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낚였네 이거 21000원이라길래 이게 어떻게 21000원이야 했는데 15000원이였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만얼마 아녀? 난 본도시락 시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어떤 그 반찬 하나가 싫어 유자맛 나던게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만원대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만이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도시락 가격 꽤 나가는데 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홈페이지보니까 만사천원 이정도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도시락 꽤 비싸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싸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만원 넘을것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무것도 몰라 나도 한 9천원 하는 줄 ㅠㅠ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 도시락 저렇게 오는건 다 만원대 넘어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도시락 만원대더라 매 행사대 시켜주는데 가성비 그닥..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회사에서 준 건 너무 고맙고 맛있게 쓸어먹었지만 내 돈 주고 사먹으라 하면 너무 가성비가 떨어진다해야하나? 그래서 안먹을듯 ㅠㅠ 차라리 치킨을 먹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받아 먹으면 뭔가 정갈해서 좋긴한데 사먹진않을듯ㅜㅜ 본도시락도 타겟이 그쪽인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도시락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식대맞추기 유용한 도시락 그런거일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거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도시락 진짜 비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만원 언저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포장이 비싸보인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반찬도 별거 없는데 저게 15000원이야? 저기 가려진 부분에 많은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1000원짜리 보고왔는데 그것도..저거랑 별 다를거 없어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저거 비싸지않아???? 근데 내돈주고 사먹진 않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도시락 진짜 가성비 별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만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성비 진짜 구림 먹어봤는데 저 값 안 함 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만이처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본도시락 떡갈비가 그나마 싸고 맛있어 딴건 비싼값을 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도시락이니까 한 만 삼사처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만오천원이였군ㅋㅋㅋ 역시 가성비 개별로인 본도시락다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만원정도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뭔가 좋아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포장이 비싸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만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런거 진짜 비싸 나도 얼마전에 저런 도시락 먹었었는데 만오천원인가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만오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만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비싼 기준으로 8000~9000원 예상했는데
더 더 비싸구나 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본도시락 비싸 근데 맛나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 나랑같은회사니ㅋㅋㅋ나도 저거먹었는데 오늘ㅋㅋㅋㅋㅋㅋㄱ 개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대부분 9천원~ 만얼마야..
왜냐면 내가 시켰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비싼건 이만원대 넘어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나 본도시락 자주 먹어서 아는데 저거 11500원쯤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본도시락이라 만원~만이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12000원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암것도 모르고봤을땐 7-8천원인줄 알아떠
본도시락 비싸구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포장이 비싸게생겼는데 양 너무 적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근데 패키지는 비싸보이고 반찬은 진짜 별거 업ㄹ어보임...☆ 한솥사먹것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저거 2만원짜리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도 회사에서 줄 때마다 돈 아까움 25000원 안 됐던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무리봐도 2만원대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만 얼마인 것 같아 보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본 도시락은 좀 나가 근데 그만큼 가격인진 잘 모르겠어..난....한솥이 더 낫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나돜ㅋㅋ 본이 더 비싼데 맛은 한솥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만이천원...?? 나오늘 본도시락 먹었는데 이 우연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만오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8-9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솔직히 구성만 봤을땐 8-9천원도 아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이거완전비싸잖아만원넘지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본도시락 방금 먹었는디 저거 한상이라 만원-만삼천원 사이일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헉 이거 그렇게 비쌌어...? 우리 사장님 밥 잘주시는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저거 미역국있는 생일밥상인가...? 그럼 만오천원 이상일 것 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비싸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음식이 뭔가 건강식품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오늘 본도시락 머거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만원 만삼천원 사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비싸보이는데 난 만원 넘으면 안먹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통값만 오천원 할듯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첨부 사진광고가 너무 찰떡이넵ㅋㅋㅋ 한 12000원 하게 생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만원대 초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거 비싸 만원 넘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1만원...? 본죽 도시락 같은데? 요즘 본죽 너무 비싸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근데나는 정갈한음식 좋아해서 저거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포장 그런거 말고 내용물만 봐서는 5천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만이천원
만원안넘어 보인다는건 좀 아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만원 초중반처럼 생김 한 12000...? 근데 이거보다 비싼가보군...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8-9천원 호엑 비싸보여서 9천원이라 한건데 만원 넘으면 진짜 비싸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11000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만이처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일단 만원은 넘어보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본 도시락 진짜 맛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개 좋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패키지가 좋아보여서 2만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본도시락 음식도 맛있고 다 좋은데 포장 정리하려면 하루종일 걸림.... 회사에서 여러명이 먹는날엔 omg.....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저거 시켜먹어봤는데 12000 인가 13000원정도했던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어 이구 나 다니는 대학에서 수업설문참여했더니 준 건데 와 비싼 거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전회사 식당 공사할때 하루 점심 저녁을 저런거 줬는데 생각보다 비싸구나 근데 맛은 진짜 노맛이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본 도시락 맛있어? 뭐가 제일 맛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미역국이랑 포장까지 저렇게 나오는건 ㄹㅇ 비쌈
근데 노맛이라서 차라리 길거리에서 국밥 사먹는게 이득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포장은 고급진데 너무 비싸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만원대예상하고옴 본도시락 비싼데 즉석조리라 더 비싼듯 한솥이랑 다른 방향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팔처넌 생각했는데 비싸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13000-15000원 생각했은데 역시..... 어웅 빔사ㅏ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잘생겼고 돈 많이 버는데 게이래
15:58 l 조회 1
비올때 닥터마틴 신어도 돼??
15:58 l 조회 1
요즘 오이 저렴해서 너무 좋다🥒
15:58 l 조회 2
대학생들 종강해서 그런가 도서관 자리 많아짐
15:58 l 조회 2
다이소 리노이아 인샤워 톤업크림
15:57 l 조회 3
하닉 꺼드럭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15:57 l 조회 18
편의점 커피 라떼는 뭔가
15:57 l 조회 8
첫 차로 중고차 사려고 케이카 알아보고 있는데 원래 볼때마다 가격 변동이 있나?
15:57 l 조회 3
친구가 요즘 외국어 공부하는 거 인스스에 올리는데 너무 많이 틀리면 말해줌?
15:57 l 조회 11
근데 돈없으면 애 낳으면 안된다는 말
15:56 l 조회 17
성인인데 과외 받아본 익들 있어?3
15:56 l 조회 6
오늘 저녁에 불닭냉면 먹을 거야
15:56 l 조회 7
얼굴 작으면 못생긴 애들이 많이 없더라1
15:56 l 조회 16
왜 개인이 개미가 된거야?2
15:56 l 조회 23
여친이랑 동거기념 커플링 선물하려고 샀는데 볼 사람 6
15:55 l 조회 40
하닉 1 주 사려면 현금 여윳돈 얼마있어야할까 1
15:55 l 조회 19
내 썸남 진심 개갓생 삶...
15:55 l 조회 20
피자 먹을까 치킨 먹을까4
15:55 l 조회 8
간호사 ㅈㅂ들어와버3
15:55 l 조회 19
158/58.5에서 51-2가면 많이 달라?? 5
15:5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