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어주면서 대놓고 얼굴 너무크다..라고 한 담임쌤.. 여자가 되갖고 왜이렇게 얼굴이 커? 나처럼 얄쌍~해야지 라고 했던 짝꿍 너 얼굴에 점 어ㅐ이렇게 많아 점순이야?라고 한 남자동창 사실 너 학원에서 정수리 비어있기로 유명한애야(머리숱없어서), @@이 못본사이에 살..많이쪘구나? 라고 말하던 공부방 선생 뭐야 너 머리 왜그래 탈모야? 라고 말하던 친구 너 얼굴형 개인상적이닼ㅋㅋㅋㅋㅋㅋㅋ라고 말하던 동기 대충 생각나는대로 적어봄.... 놀랍게도 이런말 한 사람들 다 남자..... 내가 초딩때부터 성인때까지 꾸준히 이런말들으니까 당연히 자존감 떨어지고 남자공포증이 생기지 진짜 생각없이 남한테 상처주는애들 다 사라지자 제발..

인스티즈앱
포인핸드에 올라온 귀가 짤린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