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59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이 글은 5년 전 (2020/10/10) 게시물이에요

와 나 이 노래 거의 10년만에 듣는건데 진짜 숨 멎을 뻔했어 | 인스티즈

 

오마이갓 전주 듣자마자 타임머신 타고 초등학생 돼서 

달 목걸이 사고 꽃남 뽑기하던 시절로 돌아감 ㅠㅠ  

그 이상한 먹먹한 기분에 진짜 심장 쿵 내려앉는줄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전주가 사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도동 또도동 또도 도동 또도도 도도동 또도도 동 또로도도도 또로도도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햐.. 바이올린?이랑 같이 또도도 도 또도도또 ~ 또도도 또 도도도또 또도도 또 도도 또 도도 도도도도~ 내머리는너무나 나~빠서 하는부분 너무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ㅠㅠ 나도 들으러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me쳐.....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바야 꽃남때로 돌아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야......... 먼가 눈물남 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듣는다... 꽃남 ost 정주행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음곡 럭키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럭키 듣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키 인 마 드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진심 색연필(문방구이름)에서 맨날 달목걸이 구경만 하다 나왔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문방구에서 매일 꽃남 뽑기 하던거 생각나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 곡은 스탠바이미 듣자....
그 다음은 러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이지......자동 추억 소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지 그 꽃보다 남자 노래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ㅠㅠㅠㅠ 맞네 나는 애인 만들기 최애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애인만들깈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 곡으로 들어야지 ㅠㅠ 추억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꽃남노래는 진짜....다미쳤어....
별빛눈물? 그거 진짜 좋았는데ㅠㅜㅠ 럭키랑 아슈ㅣ운마음인걸, 원몰타임 등등 코노가면 꼭 부른당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와 나는 노래방 갔을 때도 꽃남 노래는 진짜 생각 안났는데 이제 불러야지.... 언제 노래방 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누구노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머리가 나빠서는 북한 간첩도 누구 노래인지 알던 때가 있었는데... 나도 이제 늙었구나ㅠㅠ 익잡이라 가수 언급은 못해서 검색하면 바로 나온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거 처음에 도입부 나올 때 무슨 타임머신 마냥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야 막 영화나 드라마에서 노래 들으면서 눈 살짝 감았다 뜨면 어릴 때로 변해있고 그런 장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먹먹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달목걸이하고 뽑기라니,, 쓰니 나랑 동년배구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꽃남 포토카드 지갑에 필수인거 알지....?^^ 이정선배 사진 모았는데 추억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호걱 쓴이두 이정파??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야 다음은 파라다이스야 RG?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스 ㅍㅐ러다잇~~~~~~~~ 나 이노래 들으니까 구준표 금잔디집 가서 김장하던거 생각남........ 이 노래 나왔던 것 같은데 개추억이다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가슴 뻐렁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동동동도오옹오오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개추억...하... 어떡해... 하...★ 요즘 초딩들은 꽃남도 모르겠지..? 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뻐렁차서 꽃남 ost 전곡 돌리는 중......ㅜㅜ 그동안 완전 잊고 살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머리가 너무나 나~빠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10년이 지났는데도 노래 진짜 좋다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쓰니 글 보고 지금 듣고 있다ㅋㅋㅋㅋ 아아 지후 선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4한테 찍히고 싶다.... ㅜ 선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요즘이거들음 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노래 너무 좋다 자동 추억 소환되는 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솔직히 띵곡임 난 꽃남 방영할때부터 지금까지 들었음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명곡,, 난 애인만들기 꾸준히 듣는다^^* 넘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만 스탠바이미 좋아했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탠~바이미~
나를 지/켜 봐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먼노랜가 하고 들어와보사는데 나 꽃남노래 플레이리스트 만들어놓고 맨날 들음... 저거랑 스탠바이미 두개가 ㄹㅇ 띵곡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스탠바이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전주만 들어도 뽕찬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꽃남 ㄹㅇ명곡파티임
나 힘이들때면...☆ 럭키인마이라잎..☆ 하면서 아련터지는 새벽감성부터
스탠바이미~♡ 날 바라봐줘>< 깨발랄사랑스러움까지 연출가능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이 일본 여행 갔는데 맞팔이 한명 늘었는데 몰까..??.??
1:06 l 조회 2
사무직 안 맞는 익들아 뭔일해
1:06 l 조회 4
썸네일 되게 폭룡적이다
1:06 l 조회 6
상대성 이론을 어떻게 설명줘야할까 1
1:05 l 조회 8
여자들이 좋아하는 커플유튜버 특징 뭘까3
1:05 l 조회 15
성격이 중간에 바뀌기도 하나
1:05 l 조회 8
술담배 많이 하는 남자랑 결혼하면 일찍 죽…을 수도 있나?1
1:05 l 조회 7
24살이면 먹을만큼 먹은 나이야?8
1:04 l 조회 22
알바하다 갑자기 나가서 투신하면 뉴스나올까?3
1:04 l 조회 17
화장품 단종되는거 왤케 화나지2
1:04 l 조회 10
러브버그 해충이야??1
1:03 l 조회 10
사주 자식복 이런거 잘 맞아?
1:03 l 조회 2
익들 동네 탈색+염색 가격 얼마야? 3
1:03 l 조회 7
넷플 프리미엄멤버쉽 추가멤버 잘아는익있어?1
1:03 l 조회 7
진짜 주6일 출근하는 사람 대단하다3
1:02 l 조회 31
얘들아 바뀌었어
1:02 l 조회 24
보통 애정표현을 똑같이 하길 바라는 건 아니잖아
1:02 l 조회 15
승모근 오른쪽이 더 큰데 .. 몸이 전체적으로 좀 비대칭인듯1
1:02 l 조회 6
수도권엔 왜 이쁘고 옷 잘입고 스타일 좋은 사람들 많아?6
1:01 l 조회 52
여름방학 끝나야 만19세다 2
1: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