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4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내 사촌오빠 몇달전에 결혼했는데 큰아빠 생신이였는데 

큰아빠는 이혼하고 서울사시다가 우리아빠랑 일하려고 지방으로 내려왔어  

자꾸 울 엄마가 찾아 뵙지도 않고 전화만 한통했다고 자기가 막궁시렁거리는데 약간 나중에 결혼하는 남동생네가 걱정되네
대표 사진
익인1
내 기준 완전 예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왔다 간지 두어달 안됐어도 또 와야될까?ㅠㅠㅠ 너무 어렵구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 생신이니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왔다 간지 두달 됐는데도 갈 거 같아? 왕복 8시간은 걸려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옆집 방음 이정도 안될수있냐
1:02 l 조회 1
국가근로 발표는 언제 나와....?
1:02 l 조회 1
난 결혼하면 각방쓸래
1:02 l 조회 5
연봉4000 정년보장 워라밸좋음 이 조건이면 다닐거야?
1:02 l 조회 4
그럼 인프피는 할말도 다 안하는거?
1:02 l 조회 4
총무는 여자가 지원하면 안뽑겠지?
1:01 l 조회 5
혹시 나만 아직 선풍기 에어컨 안 트니?
1:00 l 조회 18
남자친구가 요즘 게임에 빠졌는데2
1:00 l 조회 26
커뮤하다보면 나 착한 아이병 걸렸나싶을때 있음..2
0:59 l 조회 28
해드앤숄더 좋은게 머야? 딱지떨어지고 그럼
0:59 l 조회 17
괴담출근 근데 나 솔직히 웹출 그림체 내 취향 아님....
0:59 l 조회 9
우리나라는 자연스럽게 이쁜 미인 좋아하자나1
0:58 l 조회 21
정말 ㄹㅇ 자연미인은 힘든가?8
0:58 l 조회 57
전산회계2급도 계산기 필요해?4
0:58 l 조회 12
살면서 이런 경험은 ㄹㅇ 처음이네 4
0:58 l 조회 59
기자회견때매 잠 다 깼다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6
0:57 l 조회 105
알바 걍 그만둘까...1
0:57 l 조회 25
홍명보 이민가려나?1
0:57 l 조회 23
다들 네일팁 어디서 사?2
0:57 l 조회 9
알바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고민된다
0: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