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897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83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유튜브 수입 잘 아는 익 있나??.?.?.
대표 사진
글쓴이
조회수나 회원가입비용 후원비 합치면 가능성 있어보이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하고싶은 말이 많아서그런가 돈 많이 쏘긴하던데ㅋㅋㅋㅋ
2억...?와우 놀랍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억???? 와 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댓글 회원만 달 수 있기도 하고 후원도 계속 둘어오니까...? 지금 28만명 보고있잖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대박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본 수천만원일거라 판단은 됨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우 근데 욕하려고 2만원씩 내는 사람들 계속 있어서 가능할 것 같기도 함 거기서도 한 몫 할 것 같은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근데 가능일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능하지않을까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능할듯 ㅋㅋㅋㅋ 지금 몇십만명이 보고 있어서 ㄷ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라방만 2억정도고, 피갤 다른 영상들 조회수랑 영상 길이들 보면 몇십억 충분히 벌었을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거의 30만명 보더라 ㅋㅋㅋㅋㅋ 근데 2억은 쫌 무리수같은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0만명?!?!?한명당 천원씩만 해도 3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대부분 후원 안하니까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억까지는 아닌거같아 ! 2억까지는 절대 무리... 후원금이라 해봤자 1000원이면 400원 가져가는건데 조회수 100만으로 잡고 CPM광고단가 높게잡으면 5인데 500만원 조회수라 해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후원 10만원가량 하는 사람이 많은데도 그러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
후원 10만원가량 하는 사람이 많은데도 그러니???
     ┗ (내댓글) 10만원하면 4만원받는건데 500+4만원으로 2억을 채우려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지금 몇십만명 봐서 가능은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몇십만명이라해서 CPM단가가오르지는 않아 최소 1억명은 봐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1에게
뭐 그렇게 구체적으로 따지자는건 아니고 우리눈에 보이는 금액만 그렇다는거여 실시간 라방 보면 이해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5에게
나도 라방보고 있엉 ! 대처를 잘 한다 생각중이고 쓰니가 자세히 아는사람 있냐고해서 유튭쪽에서 일하는 입장으로 써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가입해야 댓글을 쓸 수 있고든? 근데 가입이 유료가입이야! 그래서 댓글 달려고 유료 회원가입을 한 사람들도 많아서 그 수익도 포함해야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90원인데 4가져가는거면 400원남짓인데 2억절대안돼ㅠㅠ 괜히 논란있는데 2억벌었다 기정사실화될까봐 노파심이 나서그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계란형 많이버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억 가능할 것 같은데?? 후원 고액도 많이 터지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많이 버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버세여 빡빡이 아조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나만 안보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대박이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유튜브에서 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방 언제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방금까지 하고 껐어!! 끝낸지 15~ 20분정도 됐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유없이 욕먹고 막 그러시는거 보면,, 그 돈도 적다 돈으 로 환산하기도 힘든 고통일듯 ㅜㅜㅜㅜ 힘내세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와 근데 진짜 유튜브대박이다...... 그럼 100만 구독자는 얼마를버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라방 처음부터 끝까지 봤는데 2억이라고 말 나온 게 사람들이 후원 많이 하니까 누가 채팅에 이러다 2억 벌겠는데ㅋㅋ? 이런 식으로 해서 그런 거임 실제론 2억까진 아닐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핫하다..ㄷㄷ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는데 2억 아냐.. 물론 라방때 가입한 사람 많긴한데 한번 가입에 천원이기도 하고 10만원씩 쏜 사람 별로 없었어 진짜 진짜 많이 잡아도 150만원? 정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 백만원대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억은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유튜브 수수료 떼가는 것도 생각하면 2억까진 안될거 같은데 라방 한 번으로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궁금한게 욕은 먹는데 돈은 많이 들어오면 무슨 느낌일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첨부터 끝까지 봤는데 2억은 아닐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 대머리 분장하신 분 생각보다 돈 많이 못번다고 월세산다하는 거 영상 본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라방 끝난거야?? 못봐?? 보다가 비공개라고 안보여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0만명 정도가 봤는데 회원가입인가 그게 990원 밖 안해서 거의 가입하는 분위기였고, 중간중간에 후원 5만원 큰건 10만원 일케 들어와서 가능할 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빡빡이 아조씨 돈 많이 버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유료회원 가입 어떻게 하는 거야? ㅜㅜ 안 보여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22 진짜 글이랑 딴 얘기인데 나도 회원하고싶ન... 이거 한번 라방할 때마다 회원계속 사야하나...? 나도 채팅치고싶은데... 회원 어캐하는지 몰라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달마다 결제되는걸로 알아! 회원가입은 구독버튼 옆에 있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첨부 사진여기 말하는거 맞지ㅠㅠㅠㅠ 근데 왜 안보일까...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컴으로 들어가바바 내가 알기로는 갤럭시는 폰에서 되는데 아이폰은 안돼서 컴으로 해야하는걸루안당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시못봐?퓨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애초에 회원제 채팅인데도 30만명이나 본거면 말 다한거지 뭐ㅋㅋㅋㅋㅋ 2억이면 진짜 대박이긴 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회원해야 볼수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ㄴㄴ 다 볼 수 있고 회원하면 댓글 달 수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대박이다... 그럴 수 있을 거 같음 300만 유튜버이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시 못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2억아니야 그거 댓 보면 지금 시청하는사람들이 유료 회원 다 가입하면 2억이라는 소리던데 그때 22만명인가 보고있어서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절대 아닐거 같은데.. 내가 중후반부 봤을땐 20만명 초였고 어짜피 멤버쉽 가입 안해도 라방은 볼수 있어서 그정도는 아닐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당연히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후원은 하는사람만해서 ㅋㅋ 천 안넘을듯 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냉라멘 맛있어?
14:56 l 조회 1
에어컨 청소 얼마만에 해야 함?
14:56 l 조회 1
퇴직연금 DC 그냥 계좌말고 irp계좌로 받아야돼??
14:56 l 조회 1
아니 ㅋㅋㅋ 불닭 호치 캐릭터 여자였냐구
14:56 l 조회 1
학벌 학과 취업하면 끝인 줄 알았는데 절대아님 평생감 ㅜㅜ
14:56 l 조회 1
사진 뽀샵할때 머리크기 줄여..?
14:56 l 조회 3
솔직히 경제력 차이 너무 나는(아래로) 사람이랑은 불편한게
14:56 l 조회 3
너네는 초딩때 영어학원 보내는게 이상해..?
14:56 l 조회 4
동생이랑 싸웠는데 난 동생이 이해안감;;;1
14:55 l 조회 5
한 달전에 맘에 드는 남자한테 인스타 아이디 쪽지 줬는데 연락옴1
14:55 l 조회 6
오늘도 면접 내일도 면접 담주는 월요일 수요일 면접 1
14:55 l 조회 5
나 흙수저 아님?2
14:55 l 조회 8
1학년 1학기 성적 3.71 받았어ㅠㅠ1
14:55 l 조회 4
윤경호 배우 1인 4역ㅋㅋ 잘어울림2
14:55 l 조회 7
밥 절대 한번도 안사려는 친구 손절할거같음?1
14:55 l 조회 6
게임 너무 많이 해서 게임 삭제햇는데 이젠 인티 너무 많이 해1
14:55 l 조회 6
마운자로 10 맞는 사람 있어?1
14:54 l 조회 15
우와 한국이 미국 증시를 흔드네
14:54 l 조회 16
네일알못인데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야해?? 손톱작은편이야5
14:54 l 조회 9
생산직에서 일하는데 입사했을때보닼ㅋㅋㅋ 2kg빠짐
14:5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