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12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기본적으로 파이어버드 이런 바지는 폴리 100인데 보풀이 꽤 생기더라구 ㅠㅠ

면 70 폴리30, 폴리 100 바지 중에 고민 중인데 어떤게 더 좋아...?

대표 사진
익인1
보풀은 면이 더 잘 생기지 않오??
나는 아디다스 츄리닝은 다 보풀 안나긴햏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혹시 제품명 알 수 있다면 공유해줄 수 있어...? 나는 사는 거 다 보풀일어나서 속상해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찾아보고올겡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천사 ㅠㅠㅠ 고마워 익아...!! 다뇨와 (하트)(하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스트라이프 트레이닝 팬츠

모던 유로파 트랙팬츠(이건 확실하진 않은데 걍 기본적인 삼선 있는 바지! 아디다스 바지 하면 떠오르는)

에센셜 3S 우븐팬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그냥 기본적인 아디다스 바지라고 적은게 여러개 있는데 다 비슷비슷하거든?? 아마 폴리 섞인 재질인듯 매장 구매라 정확한 제품명은 모르겠는디 저기 적은 이름이랑 비슷해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익인아 ㅠㅠ 나두 폴리인데 이상하게 사타구니, 끝단만 보풀 생겨서 스트레스여따 ㅠㅠㅠ 좋은 밤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면 70에 폴리 30이몀 아마 신축성 주는 정도밖에 안될겨 보풀 이는 게 너무 싫으면 폴리로 사야ㄷㅔ는데 그럼 좀 미끌거린다해야되나 그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집에 있는 바지가 다 폴리재질인데 자주 쓸리는 밑단이랑 사타구니가 보풀이 일었어... ㅠㅠㅠ 사타구니는 심한건 아닌데 소재가 일어났다구 해야되나? 마른체형인데두 이래서 바지탓 하는 중...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사주 편재 엄청 많은데 그래서 ai나 인터넷 사주 보면
10:04 l 조회 3
제주도 싸게 어떻게가
10:04 l 조회 2
일본 워홀 가서 돈 모아오는거 거의 불가능이니… 1
10:04 l 조회 3
주린이 욕먹을 각오하고 묻는다
10:04 l 조회 7
공시 준비해본적 있는 사람!!1
10:04 l 조회 9
술먹고 전남친한테 전화한사람1
10:04 l 조회 6
우리나라에서 미국 극우를 왜 좋아하는거야?
10:03 l 조회 4
6월도 다 끝나가는구나..2
10:03 l 조회 6
실시간 대한민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업데이트 버전 ㄷㄷㄷㄷㄷㄷ3
10:03 l 조회 36
남편이 알면 섭섭할수도 있는데1
10:02 l 조회 20
방쿸이 얼공한 거 신의 한수일지도
10:02 l 조회 28
요거프레소 뭐가 맛있언?2
10:02 l 조회 8
근데 나 잘생긴 애 만나봤는데 의외였던거1
10:02 l 조회 24
혹시 GTA6 관심있는 익 있어..?5
10:02 l 조회 13
동생이 해외여행에서 내 보조배터리 잃어버렸다면 어떻게 할거야?5
10:02 l 조회 30
나만 과거 생각도 20대중반이후부터 생각나?1
10:01 l 조회 9
내가 그냥 이 친구를 싫어하는걸까 1
10:01 l 조회 6
해외에서 귀국할 때4
10:01 l 조회 7
투잡 뛰는 거 괜찮을까?
10:01 l 조회 8
우리회사 진짜 총체적난국 불륜도있고 식탐왕거지도있고 5
10:01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