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1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처럼 대한다는 게 말이 좀 이상하긴 한데..! 걔가 나랑 이때까지 사귄 남친들한테만 딱 그렇게 행동했거든 그래서 그런거니까 표현의 어색함은 조금 눈감아주라ㅠ 

 

일단 항상 팔짱끼고 걸어야 되는데... 이거는 친구 중에 나한테만 그래 근데 버릇이라고 생각해서 이해는 되는 부분이야 

 

그리고 집에 데려다 줘야해 내 자취방이랑 친구 자취방이 정 반대방향이거든 나는 후문 살고 친구는 정문 살아 그런데 항상 헤어질 때는 그 친구 집까지 데려다주고 우리집 가야돼 

 

약속장소나 식당은 항상 그 친구 집 가까운 곳으로 정해야하고 만약 우리집에서 더 가깝다면 친구 집까지 데리러 가야돼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친구가 항상 늦게 나와서 그럼 본인 집쪽으로 걸어오고 있으라고 해서... 중간이나 친구 집앞까지 데리러 가서 다시 우리집 근처 식당으로 같이 와야돼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선물 받고 싶은 걸 근처에 항상 어렴풋이 티를 내는데... 그걸 알아채야해 모른 채 넘어가면 안되고...예를 들면 립스틱 사진 보내면서 여기서 어떤 색이 나랑 제일 잘 어울릴까? 하는 식으로 티내는 느낌 

 

같이 놀면 더치페이를 하긴 하는데... 약간 내가 밥 사면 친구가 커피 사는 식? 비싼 걸 내가 사고 싼 걸 친구가 사는데 친구는 알바하고 나는 안 해 

 

내가 다른 친구랑 연락하는 걸 다 알고 싶어해 친구에 비하면 내가 좀 내향적인 편인데 하루 일과나 누구랑 연락하는지 이런 걸 다 알고 싶어해 

 

대강 이런 느낌...인데ㅠ 이 친구 착해서 손절하고 그럴 정도로 싫은 것도 아니고 진짜 친해!! 평소에는 크게 신경 쓸 정도도 아니고 나도 가끔 좋아서 해주기도 해 그런데 또 가끔은 엄청 버겁기도 하고....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잉 쓰니한테만 그러는거면 진짜 이상한데,, 팔짱도 쓰니한테만 그러는데 어떻게 그게 습관이야 그냥 친구가 이기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남자친구한테만 그러는데 그냥 친근감의 표시이기도 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왜 친근감의 표시이지? 꼭 본인집 근처로 와야하고 시간약속도 안지키고 돈도 제대로 안내는게 친근감의 표시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팔짱을 말한 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팔짱은 그렇다쳐도 다 이상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진짜 뭔 애인처럼 그러네..피곤하겠다 너무 희생하는게 많은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친취급이아니라 민폐아니야? 이기적이다 친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오반데 조금씩 거리를 두는건 어때 친구가 너한테 너무 과도한 애정과 희생을 갈구하는 것 처럼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것들을 제외하면 좋은 친구야!! 나도 가끔 버겁다 뿐이지 크게 막 힘들지는 않은데 가끔은 바거워서... 예를 들면 시간이 촉박한데 친구가 약속에 늦게 나온다든가 나도 이번달 생활비가 부족한데 친구가 계속 비싼 걸 먹고 싶다고 한다든가 할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편한 부분을 친구한테 확실히 말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 너가 말하지 않으면 그 친구는 절대 안 고칠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주지마... 직접적으로 말하기 힘들면 너도 나 데려다줘 하던가 음식점은 먼저 도착해서 들어가있던가 그렇게 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의도 직장인인데 진짜 웃긴거ㅋㅋㅋㅋ
20:27 l 조회 1
비행기 좌석지정 미리안해도 창가 탈수있나?
20:27 l 조회 1
마운자로 첨부터 5로 시작하면 그런가
20:27 l 조회 1
잘생긴사람 절대 만나지마셈
20:27 l 조회 1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20:27 l 조회 1
노트북 추천 해줄 익 구함
20:26 l 조회 1
지도 어플 추천해주라 길치가 혼자 서울가!!
20:26 l 조회 5
프레퍼스 원래 이래?
20:25 l 조회 10
부모님하고 첫해외여행인데 삿포로111 교토2221
20:25 l 조회 6
강릉 최일순 짬뽕 순두부 먹어본사람잇어?
20:24 l 조회 7
썸머썸머 좋아하는 익??3
20:24 l 조회 16
95키로에서 55키로까지뺀거면 ㄹㅇ 못알아볼정도야?3
20:24 l 조회 19
서류합격하면 역검에서 탈락 역검붙어도 면탈1
20:24 l 조회 8
26살 언니가 인생 고민 들어준다6
20:24 l 조회 22
화장 할 말
20:24 l 조회 3
부모님이 보험 안들었다고 해서 깜짝놀랐어7
20:23 l 조회 20
롬앤 쥬시래스팅 바를때도 뭔가 성분 안좋은게 느껴지지 않음??
20:22 l 조회 24
9시에 저녁 먹을까 말까ㅏㅏ
20:22 l 조회 5
우리나라 협회중에 문제없는곳은7
20:22 l 조회 31
에어팟프로3 vs 에어팟4액티브6
20: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