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1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남자친구처럼 대한다는 게 말이 좀 이상하긴 한데..! 걔가 나랑 이때까지 사귄 남친들한테만 딱 그렇게 행동했거든 그래서 그런거니까 표현의 어색함은 조금 눈감아주라ㅠ 

 

일단 항상 팔짱끼고 걸어야 되는데... 이거는 친구 중에 나한테만 그래 근데 버릇이라고 생각해서 이해는 되는 부분이야 

 

그리고 집에 데려다 줘야해 내 자취방이랑 친구 자취방이 정 반대방향이거든 나는 후문 살고 친구는 정문 살아 그런데 항상 헤어질 때는 그 친구 집까지 데려다주고 우리집 가야돼 

 

약속장소나 식당은 항상 그 친구 집 가까운 곳으로 정해야하고 만약 우리집에서 더 가깝다면 친구 집까지 데리러 가야돼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친구가 항상 늦게 나와서 그럼 본인 집쪽으로 걸어오고 있으라고 해서... 중간이나 친구 집앞까지 데리러 가서 다시 우리집 근처 식당으로 같이 와야돼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선물 받고 싶은 걸 근처에 항상 어렴풋이 티를 내는데... 그걸 알아채야해 모른 채 넘어가면 안되고...예를 들면 립스틱 사진 보내면서 여기서 어떤 색이 나랑 제일 잘 어울릴까? 하는 식으로 티내는 느낌 

 

같이 놀면 더치페이를 하긴 하는데... 약간 내가 밥 사면 친구가 커피 사는 식? 비싼 걸 내가 사고 싼 걸 친구가 사는데 친구는 알바하고 나는 안 해 

 

내가 다른 친구랑 연락하는 걸 다 알고 싶어해 친구에 비하면 내가 좀 내향적인 편인데 하루 일과나 누구랑 연락하는지 이런 걸 다 알고 싶어해 

 

대강 이런 느낌...인데ㅠ 이 친구 착해서 손절하고 그럴 정도로 싫은 것도 아니고 진짜 친해!! 평소에는 크게 신경 쓸 정도도 아니고 나도 가끔 좋아서 해주기도 해 그런데 또 가끔은 엄청 버겁기도 하고....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잉 쓰니한테만 그러는거면 진짜 이상한데,, 팔짱도 쓰니한테만 그러는데 어떻게 그게 습관이야 그냥 친구가 이기적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남자친구한테만 그러는데 그냥 친근감의 표시이기도 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왜 친근감의 표시이지? 꼭 본인집 근처로 와야하고 시간약속도 안지키고 돈도 제대로 안내는게 친근감의 표시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팔짱을 말한 거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팔짱은 그렇다쳐도 다 이상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진짜 뭔 애인처럼 그러네..피곤하겠다 너무 희생하는게 많은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친취급이아니라 민폐아니야? 이기적이다 친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오반데 조금씩 거리를 두는건 어때 친구가 너한테 너무 과도한 애정과 희생을 갈구하는 것 처럼 보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것들을 제외하면 좋은 친구야!! 나도 가끔 버겁다 뿐이지 크게 막 힘들지는 않은데 가끔은 바거워서... 예를 들면 시간이 촉박한데 친구가 약속에 늦게 나온다든가 나도 이번달 생활비가 부족한데 친구가 계속 비싼 걸 먹고 싶다고 한다든가 할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편한 부분을 친구한테 확실히 말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 너가 말하지 않으면 그 친구는 절대 안 고칠 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주지마... 직접적으로 말하기 힘들면 너도 나 데려다줘 하던가 음식점은 먼저 도착해서 들어가있던가 그렇게 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남들이 들으면 엥;싶은걸로 열등감 있어 사실
22:04 l 조회 1
자랑 하나만 해도될까
22:04 l 조회 1
남익 이별프뮤로 이거 어때
22:04 l 조회 4
근로장려금 받은 익들아 너넨 이걸로 뭐 할 거야??
22:04 l 조회 3
요즘 식욕 진짜 미쳤음1
22:04 l 조회 5
수도권 살다가 여수로 내려와서 월 28만원 내고 아파트에서 사는중1
22:03 l 조회 23
여기 비숑 키우는 익들 있어????????1
22:03 l 조회 4
아이스크림 할인점 초코멜로바 개마싯음
22:03 l 조회 5
결혼하면 손해인데 결혼 왜 하냐는 사람들은 그게 맞다2
22:03 l 조회 14
축구 한국 축구는 이렇게 바꿔야 살아남 ㅇㅇ
22:02 l 조회 7
웜톤이 훨씬 예쁜데 왜 사람들은 한때 쿨톤병에 걸렸을까?6
22:02 l 조회 28
요즘 이런 사람들 많나?
22:02 l 조회 10
알리에서 말랑이 샀더니 사진이랑 전혀 다른거 왔네
22:01 l 조회 4
웨이크메이크립 좀 쿨한 경향 있지???
22:01 l 조회 4
사회생활하는 익들아 사주에 나오는 분야에서 일해??3
22:01 l 조회 13
인스타 릴스 친구 탭에 뜨는 거1
22:01 l 조회 6
직장에서 실수하는 사람 극혐이지 4
22:01 l 조회 19
직장다니는 직장인들아 조언좀 해줘 3
22:01 l 조회 22
남친의 친구들이랑 그친구들의 여친분들 만나는거 어때? 3
22:00 l 조회 32
아무도 나한테 잘 자라고 해주지 않아4
22:0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