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2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엄마가 쟁반에 놓고 쟁반을 부엌 바닥에 내려놓고 자러갔어... 타당타닥 소리가 들려서 보니까 애벌레가 튀어나와서 기어다녀,,,,,,,,,,,,
대표 사진
익인1
으아아아가가아악 안삶았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으로 놔뒀나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어케 진짜 나 울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사가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자 당장 갈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아아ㅏ 일단 밤을 봉투에 다 담ㄴ아서 묶어버리고 에프킬라 뿌리자ㅜ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못죽여 저거... 한두마리가 아니야ㅠㅠㅠㅠㅠ 살려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밤에 애벌레 많오..ㅜㅜㅠㅜㅠ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왜ㅜㅠㅠㅠㅠㅠㅠㅠ저대로ㅠㅠㅠㅠ놔뒀어ㅠㅠㅠㅠ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잡으면 내일 바닥에 뒹굴고 있을수도....내 경험담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그니까....... 그럴가봐 넘무서워... 나어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프킬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밤에 뿌리지말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쒸 에프킬라없는집도있냐 그게 우리집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홈키파도 엄써? 근데 밤벌레 하얀 애벌레자나 걍 죽여봥..........안되나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죽이겠어ㅠㅠㅠㅠㅠ....... 홈키파도 없다ㅠㅠㅠㅠ 그냥 락앤락에 담아서 뚜껑닫아놨어!!! 일단 해결된거같아 ㅠㅠㅠㅠ 고마어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젓가락으로 집거나 쟁반통째로 검은큰봉다리에 담아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진짜 벌레시로어하는데 밤벌레는 귀엽더리고ㅠ 모기도못잡는데 쟁반째로 봉투에담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Aㅏ... 귀엽다고? 😱😭😭😭😭 젓가락으로 집어서 어카지 쟤네 근데 봉지도 뚫는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김치통같은거에 담아 락앤락 큰고 베란다쪽에 내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정말 생명의 은인이야. ... 왜 그생각을 못했지 지금 락앤락에 닫아서 뚜껑닫아놨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락앤락혹시 유리로된거면 ㄱㅊ
근데플라스틱이면 봉다리로 더 싸자
걔네ㅔ 밤껍질도 뚫는데 플라스틱이라고 못뚫겟냐 급 소름끼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플라스틱이긴한데 하룻밤사이에 뚫을 두께는 아닌거같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너무 징그럽다 지금 옆에 있는데 기어다니는거 보임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되겠다 플라스틱락앤락을 큰 유리락앤락에 담아놔야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갸아라아ㅏ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려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 32강 진출확률 떴닼ㅋㅋㅋㅋㅋ
14:26 l 조회 1
카톡 테마 골라주라
14:26 l 조회 2
장마비가 점점 밀리네
14:25 l 조회 2
나이 먹으니까 생일이 별거 아니게 느껴지네
14:25 l 조회 2
헬스장에서 자주 마주치는 분들한테 인사해도 되나 가끔 고민함
14:25 l 조회 11
주말 오픈 알바 이틀 뺄 수 있을까,,1
14:25 l 조회 10
다들 월드컵 보는구나…
14:25 l 조회 6
자라 세일 한국인들 겁나 빠르구나 1
14:25 l 조회 12
00년생인데 주식 시드 1500만원으로 굴리는거면2
14:25 l 조회 20
속옷 브랜드 추천 좀 해주라ㅠㅠ
14:25 l 조회 3
커플 여자들 왜 지가 모르는 여자한테 다가와서 빡쳐해
14:25 l 조회 9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 금요일 같음
14:24 l 조회 6
하닉 다시 300 가나1
14:24 l 조회 21
한국인들 니혼가서 돈써줄때 중궈들 한국와서 돈써줌1
14:24 l 조회 9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16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2
14:23 l 조회 15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4
14:23 l 조회 8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3
14:23 l 조회 8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3
14:23 l 조회 23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