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28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사랑니가 신경에 완전 걸쳐있다고 마비 올 수 있다고 계속 언급하시는데 마비 오면 어떤 문제가 생기는거야..?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막 위험한 그런건가....? 무서워서 계속 못뽑고있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위험하다 마비올 수 있다 무슨 막 터져서 물 코로 역류할 수 있다했거든 근데 대병에서 뽑았구 문제없었오! 대병 예약은 좀 걸리니까 상담 받고 예약 빨리 잡는거 추천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럴땐 보통 치과대학병원에서 뽑더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침흘러도 모르고 뭐 묻어도 모른다던뎅 ! 나두 그랬는데 괜찮았옹 ! 큰 치과가서 뽑았어 나는 ! 원래는 대학병원가서 뽑아야하는데 뽑아주신다구하셨옹 !! 난 신경에 걸친 사랑니도 있었고 거의 뼈에 박힌 사랑니두 있었는데 부작용이나 후유증 없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신경이랑 좀 가까워서 마비올 수도 있다고 했는데 그냥 일반치과에서 뽑음 근데 보통 그러다가 돌아온다고는 하던데 그렇게 위험하다고 하면 대학병원가서 뽑거나 사랑니 전문병원가서 뽑은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랑니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나 마비된적 있오 왼쪽 사랑니 뽑았는데 한달?정도동안 입술이랑 왼쪽 턱에 감각 없었음 마취한것처럼? 처음에는 마취가 안풀렸나보다 했는데 계속 오래가더라고.. 약먹고 하니까 돌아왔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익아 4년전이라 이 댓 볼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ㅠㅠ 나도 딱 지금 이상황인데 혹시 증상 느끼고 병원가서 진료보고 약 먹을때 치과로 갔어 아님 신경외과같은곳으로 갔어? 오늘 아침에 뽑았는데 지금 마취를 다 풀린거같은데 뽑은쪽 아랫입술이랑 턱이 마비돼서 감각도 없고 안 움직여..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나는 사랑니뽑은 치과로 갔어!
치과 가니까 신경 관련된 약 처방 해주셨고 먹으니까 점점 돌아왔어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
22:48 l 조회 1
힘내라는 말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2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2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19
쯔양되는 약 언제개발해줌1
22:47 l 조회 7
29살까진 남친 있다고 쌍욕 들었는데
22:47 l 조회 11
30대인데 본가 사는 경우 부모님한테 생활비 주는 사람 많아?1
22:47 l 조회 8
드럼세탁기 일반코스 돌렸다가 울코스로 바꿔도 돼?
22:47 l 조회 6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1
22:47 l 조회 5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4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2
22:47 l 조회 7
애기 키우는 익들만 함 봐주라2
22:46 l 조회 13
넷플 모쏠연애에서 카더가든이 '27세 방산연구원 김상호' 말하는 장면 아는 사람
22:46 l 조회 15
코 살짝만 높인 사람 있어??2
22:46 l 조회 6
애기 낳을거면 여자고 남자고 결혼 빨리해라3
22:46 l 조회 12
남자친구가 게임만 하면 서운함?4
22:46 l 조회 9
사람들의 뒷담화가 너무 힘들어 ㅠㅠ
22:46 l 조회 6
부모님 하나 받아주면 열까지 감
22:46 l 조회 10
모욕죄 욕설은 녹음한거 없으면 고소못해? 2
22:45 l 조회 11
토익스피킹은2
22:4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