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1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야구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6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펑 해도 남고 불특정다수가 내 얼굴 보는 건데 ㅇㅅㅇ..!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궁금쓰.. 인스타도 안하는 나에게는 너무나도 위험천만한 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난 좀 신기해 카톡프사도 하기싫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33 카톡이란걸 안 이후로 내 얼굴 프사한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44 와 나도 프사도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55 나도 프사 내 얼굴로 한번도 안해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77 나도.. 그래서 카톡프사 인스타 하나도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88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 신기하다 나도 그렇긴 하지만 현실에서 프사 안해놓은 사람 비율이 그렇게 많지 않은데 여기는 엄청 몰리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1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인스타에 해시태그 셀스타그램 하는거랑 비슷한 맥락이라고 봐서 딱히?? 근데 인티 40으로는 내 얼굴 다 보여준적업슴 ㅠㅋㅋㅋㅋ스노우 증명사진??뭐 그런거로만 사공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인스타에 어차피 올리면 불특정 다수가 보는거똑같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헛 나도 그래서 사공 안해 카톡 프사도 그런이유에서 얼굴 드러나게 안하고..세상에 이상한 사람 많아서 혹시 범죄나 내 신상 털릴까봐 절대 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심지어 전문가가 봐주는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래서 카톡 프사도 안 함 인스타 프사랑 게시글도 얼굴 나온 거 안 올리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그닥 안 무서운 이유가 매주 유튜브에 내 얼굴 올라가서 딱히 무섭진 않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어디 퍼가거나 캡쳐해서 또 공유되고 공유되고 할까뷰ㅏ 무서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인스타랑 조금 다르지 않나,, 인스타는 모르는 사람들이 볼 가능성이 비교적 적은데 인티는 ㄹㅇ 그냥 다 모르는 사람들이잖아.. 그 와중에 아는 사람ㅇ 보는 것도 너무 부끄러울것같은뎈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스타 해시태그 타고 들가는거 말하는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난 1차적으로(?) 보게 되는 사람들 말한거엿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돌아다니는 것보다 지인이 볼까봐 무섭더라 커뮤 하는 걸 지인들이 알게되는 게 싫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 먹으니까 생일이 별거 아니게 느껴지네
14:25 l 조회 1
헬스장에서 자주 마주치는 분들한테 인사해도 되나 가끔 고민함
14:25 l 조회 1
주말 오픈 알바 이틀 뺄 수 있을까,,
14:25 l 조회 1
다들 월드컵 보는구나…
14:25 l 조회 1
자라 세일 한국인들 겁나 빠르구나
14:25 l 조회 3
00년생인데 주식 시드 1500만원으로 굴리는거면
14:25 l 조회 5
속옷 브랜드 추천 좀 해주라ㅠㅠ
14:25 l 조회 2
커플 여자들 왜 지가 모르는 여자한테 다가와서 빡쳐해
14:25 l 조회 3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 금요일 같음
14:24 l 조회 5
하닉 다시 300 가나1
14:24 l 조회 13
한국인들 니혼가서 돈써줄때 중궈들 한국와서 돈써줌1
14:24 l 조회 8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12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1
14:23 l 조회 10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2
14:23 l 조회 8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3
14:23 l 조회 8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9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1
14:23 l 조회 6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1
14:23 l 조회 47
진짜 사주가 뭐가 있나???4
14:23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