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48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곽윤기선수가 제일 힘들수 밖에 없는데

평지에서 키는 사람이 힘든거는 주변에 받쳐주는 사람이 충분히 있을때 말하는거고

저기선 무게중심이 곽윤기선수한테 쏠려있는데

어떻게 제일 편하지?

대표 사진
익인1
교관들이 간과한듯...ㅎ 힘든사람=키큰사람이란게 생각에 고정되오잇ㅆ던거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당시엔 그럴수 있다해도 해명영상에서도 그러시는거 보니 이해가 안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관들은 훈련할때 6개월동안 지겹도록 들고 다녀서 더 잘 알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6개월동안 들고다녔는데 잘못아신거 같은데?
곽윤기선수님 쪽으로 무게가 쏠려있는데 다시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큰사람이 ibs훈련이 힘든건 유디티창설 이후에 계속 반복되는 얘기로 아는데..ibs때문에 키큰사람들 순서대로 줄줄이 퇴교많이 한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그건 충분히 많은 사람이 둘러서 들었을때 얘기구 지금은 일자로 서서 들었는데 한쪽으로 무게가 쏠리잖아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게 단순히 머리에 이고 있는게 아니라 키큰사람이 붙잡고 있는거야 머리로 받치고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키작은 사람은 안들고있어? 아니 보트가 기울어져있어서 낮은쪽으로 무게가 쏠린다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udt찐 훈련때는 키를 맞춰준대 근데 이번 가짜사나이때는 뭐 키차이가 30센치로 차이가 났으니 교관들이 그러던데 평지는 키큰사람이 힘들고 내리막땐 작은사람이 힘들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지에선 윤기선수가 더힘든거아니야?
오르막이건 내리막이건 힘주는 위치(팔,머리) 가 낮은 사람이 무거운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지랑 내리막길은 키큰사람이 힘든거 맞음 마지막에 평지인데 윤기 선수한테 쏠린건 윤기선수가 고개도 제대로 못올려서 그런거고 왜 큰사람이 힘드냐면 그냥 딱딱한 널판지가아니라 푹들어가는거라서 그럼 낮은 만큼 키 큰사람은 그 길이만큼 푹 눌린다 봐야함 그리고 교관이 도와줘서 ibs 수평인데 그럼 더욱 키큰사람이 힘듬 보통 그래서 키차이 나면 키 작은 사람이 주먹 넣어서 맞춰준다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줌마들 중에 처음본다고 꼽주는거 너무싫음
19:22 l 조회 1
돈 달라는 엄마 때문에 돌겠다
19:22 l 조회 2
러쉬 슈퍼밀크 머리를 감아도 향이 안 사라져...
19:22 l 조회 2
중국음식은 왜 다 맛있어 보이지..?
19:22 l 조회 5
폭삭빠담업튀왕사남오해영적짜장 ← 이거 뭔말이야??1
19:21 l 조회 9
나 키 172인데 힐신는거 좋아해
19:21 l 조회 7
키빼몸 몇부터 여리해보여?2
19:20 l 조회 12
나시 단독으로 입고 싶은데1
19:20 l 조회 5
직장에서 여자들 꽁짜로 사주는거 진짜 좋아한다 2
19:20 l 조회 37
현실 생각만 하면 미치겠다2
19:20 l 조회 9
남친이 나 얼마나 좋아하는지는 어뜨캐 알아?
19:20 l 조회 11
그 실력으로 32강 가는것도 오바임 ㅋㅋㅋㅋㅋㅋ1
19:19 l 조회 13
헐 매미운다.....2
19:19 l 조회 10
회사에서 사용하는 이메일은 보통 원래 쓰던거써?
19:19 l 조회 8
국취제 해본익들아 제발 들어와줘ㅠ
19:19 l 조회 15
ㅇ아이클라우드 용량 업그레이드 할지 외장하드 살지 고민이얌
19:19 l 조회 9
장마철 시작한거야??
19:19 l 조회 9
연차 좀 쌓이면 이직하기 부담되지 않아?2
19:19 l 조회 15
스킨1004 패드 써본 사람?1
19:18 l 조회 9
나도 반려주식 만들었어!
19:1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