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아무리 필기감 높이는걸 사도 내 취향 아니고  

무엇보다 뭔가 정감이 안가 볼펜 짱이야  

취향차지만 나는그래ㅠㅠ 

사진 자료 많은건 패드가 편하고 아님 손글씨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ㅇㅈ 그래서 패드 샀는데 잘 안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강만 오지게 들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불편해ㅠㅠㅠ 펜도 무겁고 계속 보면 눈아파서 필기 오래 못하겜ㅅ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ㅋㅋㅋㅋ ㅠㅜㅜㅜㅜ 특히 다이어리 쓰고싶은데 그래ㅠㅠ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기하는데 자꾸 글씨가 흘려써짐..
난 또박또박 쓰고싶은데 어플이 자체적으로 보정해주는게 아니면 난리남 ㅠ
맨날 유튭만 보고 암것도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고 나도 ㅠㅜㅜ 진짜로 또박 또박인데 ㅠㅠㅠ절대 안되더라ㅠㅠㅠㅜㅠ 굿노트 써?! 굿노트 너무 안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굿노트 ㅠㅠ 필기감이 안맞으니까 다꾸도 안하게 되더라 ㅠ
그림어플이 훨 잘써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맞아ㅠㅜㅜ 노타빌리티는 써봤어?! 굿노트 진짜ㅠㅜㅜ필압이 개구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타까지는 아직 ㅜㅜ 내가 얼마나 쓸지몰라서 유료어플은 여러개 못지르겠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난 너타 고민중이야. ㅜㅠㅠ 후 ㅠㅜ 진짜 굿노트 너무 어려워 학교 쌤도 아이패드로 필기하시는거 보여주시는데 (예전에 지금은 졸업함) 칠팔글씨 짱이쁜데ㅠㅠ 패드론 글씨 안이뻐보이드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남들은 예쁘게 잘만 쓰던데 ㅜㅜ 꼭 나만 못쓰는듯한 기분이야
그래서 요즘 아이패드 산거 좀 후회중임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마자 마자ㅠㅠㅜㅜ 난 강의 많이 들어서 좋은데 적응 해봐야지ㅠㅜㅜ 시간 맘ㅎ을때ㅠㅜ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듀 개불편...그래서 결국 타이핑침ㅋㅋㅋㅋㄱ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퓨ㅜㅜ 진짜로 퓨ㅠㅠ 타이핑이 훨편하고 보기 좋아.. 근데 난 직접 쓰는게 낫더라고 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랬는데 막상 종이로 돌아가려니 볼펜이 너무 어색해져서,,, 이도저도 안되다가 그냥 아이패드로 정착했어,,,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펜촉에 뭐 쓰는지 알 수 있을까?! 푸ㅜㅜㅜ 지금 1년 반째인데 적응 못하고 그림만그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암것도 안쓴당 펜촉 끼웠다가 더 뻑뻑해져서 난 안맞더라구... 지문방지필름에 생촉 쓰고 음 펜슬 케이스 끼운 게 젤 필기감 좋아지는데 한몫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펜슬케이스에 끼운게 뭐야?.ᐟ.ᐟ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플펜슬에 구냥 일반 케이스!! 조금 두꺼워져서 펜 잡는 게 쫌 편해졌옹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이하.ᐟ.ᐟ 뭐쓰는지 알 수 있을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 선물받은거라 잘 모르는디 아마 검색하면 나오는거 거의 다 똑같이 생긴 애들일거야...!..! 난 그냥 민무늬 연분홍에 꼭다리 하늘색인거 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 그거!.ᐟ.ᐟ 고마워!.ᐟ.ᐟ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보트마냥 기계적인 사람
3:52 l 조회 2
짝남이 나한테 여돌 닮았다는데1
3:52 l 조회 5
회피형 단어만 들어도 진저리남
3:51 l 조회 8
근데 너넨 남자 없이 살 수 있음??13
3:50 l 조회 27
최태원이 갑자기 샤이니 키 루시퍼 반삭 머리하고 나타나면
3:49 l 조회 7
가오를 위해 하버드 석사하기 vs 벤츠뽑기5
3:48 l 조회 13
주방 냄새 제거해본사람2
3:48 l 조회 8
엘베 없는 5층 살게 됐는데 택배 아빠 이름으로 시킬까 1
3:48 l 조회 13
뤼튼한테 연애상담 한번 했더니 다 삭제해도 힘내세요 이럼
3:47 l 조회 14
먹방유튜버들 집게로 먹는거3
3:47 l 조회 17
회피+불안형이 존재할 수 있나?3
3:47 l 조회 19
신분증 사본 제출하라할때 그냥 폰으로 사진찍어도 돼?4
3:47 l 조회 7
발톱냄새 맡는 거 좋아하는 사람있음..?4
3:46 l 조회 16
회피형 불안형 서로 욕하잖아
3:46 l 조회 22
목발 짚고 출근해야되는데 막막하다
3:46 l 조회 5
원래태생이 머리숱이없어서 두피가다보여....
3:46 l 조회 16
피부과 잘알 익들아 피부결 좋아지고 싶은데 가성비 시술 있을까…?5
3:44 l 조회 14
누가봐도 잘생긴 남캠 누가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2
3:44 l 조회 21
친구 사이에도 좀 뚝딱 거리게 되는 관계 있지 않나?3
3:42 l 조회 53
남친 내 옆에서 자는 중인데 방구뀜ㅋㅋㅋㅋㅋㅋㅋㅋㅋ1
3:4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