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5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여자가 165고 남자가 168정도이고 그 사이에서 아들이 태어나면... 아들이 태어난다고 가정하고! 180은 아니더라도 170후반정도까지 클수있을까? 유전도 좀 크지않나싶어성!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힘들듯
160 후반 부부 친척 있는데
애 키 작다고 병원가서 검사도 다 했는뎁..
힘든가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엄마 166 아빠 169인데
우리 오빠 딱 180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세대 키 영향받기도 하는 데 보통 부모 영향이 크긴 커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힘들 듯...? 예상키 계산하면 173 나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아빠보다 크긴 한데 비슷하더라구 유달리 큰 경우는 많지 않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친부모님 170/163 정도신데 남친 187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ㅇ엄청 키 크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은 더 잘 먹이니까 예전이랑 같은 조건에서도 잘 클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60 163인데 나 163이거 남동생은 173이야! 엄청 큰간아니지만 평균은 가더라 내 남동생이 약해서 걱정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애들은 잘먹어서 운동하고 그러면 더 클수도 있을듯 내 남동생은 운동 안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동생이랑 나는 키커! 아무래도 부모님세대는 많은 걸 못 먹고 자라기도 해서 평균키가 더 작다고 들었는데.. 나는 여잔데 아빠랑 키 비슷하고 여동생은 작고 남동생은 중학생때 180 찍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후천적으로 커버가능할듯 울엄마 150초반 울아빠 160중반 내 혈육 180 농구많이했어 어릴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드물긴한데 부모영향말고 다른 윗세대나 친척들 영향받을때도 있더라!
내 사촌여동생이 엄마 163 아빠 165 인데 그 동생은 170이야 근데 걔네 아빠의 아빠(할아버지)가 180이 넘는다고했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예상키 160인뎅 167까지 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엄마 160 아빠 170인데 지금 키 169야! 여자 집안에서 나만 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빠 170 엄마 160인데 나 170이야 (여자)....심지어 생리도 일찍했어,,,
수영 10년동안 꾸준히 해주면 큽니다....수영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ㅋㅋㅋㅋ 근데 수영하면 어깨 넓어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정말루....내 동생은 남잔데 초딩인데도 벌써 그 효과를 보고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능이야하지만 힘들듯
키는 유전일 확률이 커서...
근데 내 친구도 어머니 162 아버지 173인데 키 172야(여자) 가끔 돌연변이처럼 큰 키 나올수는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가 외가 할머니 할아버지 다른 친척들 유전자도 무시못함. 진짜 신기하더라 할머니 할아버지 엄마 아빠한테도 없고 증조할머니만 갖고있는 외모가 나오기도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충분
우리 엄마 157 아빠 167 오빠는 18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부모대에 큰키있으면 가능성잇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여자인데 엄마 155 아빠 160인데 내키 163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엄마가 키가 작지 외가가 키가 커~ 그리고 내 남동생은 친가때문에 키작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완전 가능 150 163인데 나는 173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아빠
할아버지 163..? 할머니 157
아빠 18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구 내 예상키 162였는데 지금 176ㅇ이야..난 부모님이 큰 편이지만 예상키는 믿을 게 못 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부모님 163 165인데 울오빠 182 나 168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웬만하면 힘들지 않나?
아빠 165 엄마 165인데 오빠 171이고 나 167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엄빠 저 키 정도인데 동생178-179정도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50대 160 이신데 나 166 동생175정도 된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엄마 160 아빠 166 언니 173 나 170
스트레칭 잘 해주고 잘 먹으면 가능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가능할 거 같아 우리 부모님도 지금으로 따지면 작은 키지만 부모님 어렸을 때는 지금 키가 큰 키였대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티는 여X 글 퍼오는 봇은 왜만든거야?
9:51 l 조회 1
요즘 아침에 나만 추운가?
9:51 l 조회 1
예쁜 옷 입고 집에서 출발할때마다 너무 쪽팔림
9:51 l 조회 1
요즘 고민이나 힘든거있으면 gpt한테 다 이야기함
9:50 l 조회 4
만화/애니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9:50 l 조회 1
면접시간 30분단위는 좀 그래??
9:50 l 조회 3
애플 가격 인상한다고 해서
9:50 l 조회 9
셔츠 골라주라ㅠㅠ2
9:49 l 조회 11
낭만있는 사람이랑 사귀고싶다1
9:49 l 조회 19
현대차는 이래된 이유가 뭐야??4
9:48 l 조회 23
엄마랑 개싸워서 지금 며칠째 연락 안하는 중,,
9:48 l 조회 8
궁금한게 시중에서 파는 니트옷 같은거 실로 만든 옷들 수작업이야?
9:48 l 조회 5
아이폰18프로 나오면 바꾸려고 했는데2
9:48 l 조회 22
난 늘 비흡연자랑만 연애하는듯 4
9:48 l 조회 21
회사동료들이랑 별밤 가기로함
9:48 l 조회 8
현대차는 20만원까지 떨어져1
9:48 l 조회 19
아침에 뭔 방구석 전문가들 다 나와서 훈수두냐
9:48 l 조회 7
슬랙스 자주 입는 익들아
9:48 l 조회 6
눈뽕때문에 독서실 바꾸는거 에바야?2
9:47 l 조회 9
나 운 ㅁㅊ다1
9:47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