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7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7-8시간이 권장이라지만 나 스스로 못 일어나고 눈 떠질 때까제 계속 자는데 그게 최소 8시간이야 10시에도 자고 12시에도 자고 다 일찍 자봤는데 계속 최소 9시 반 넘어서 일어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권장 수면 시간은 7-8시간이라는데 일단 내가 알람을 못 들어 그냥 일어나면 일어나는 거라 일찍 일어나려고 일찍 자는데 적어도 9시반~10시에 일어나지니까...!! 남들은 일찍일찍 잘만 일어나는데 난 최소 8시간 넘게 자야 일어나지니까 손해보는 느낌이 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그래 한 6시간 자고 일어나면 꼭 낮잠 자게 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8~9시간 자고 그래 하루에 14시간 넘게도 자 봤어 ㅋㅋㅋ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9인데 그래서ㅜ문재야ㅠㅠㅠ 일찍 자도 늦게 일어나지니까 공부할 시간이 많이 없어.... 아니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나져야 하는 거 아니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ㅜㅠㅠ고등학생이구나...글게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나는데 왜 그런담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 말어...안 피곤하고 좋은 컨디션으로 공부하면 다른 친구들 두 배 효과는 날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걸 좋은 방면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8시간 넘게 자는데 그렇게 자도 일어날때 너무 피곤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도.. 요새 수업도 비대면하면서 잠 더 잠ㅜ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친 부정선거 올리는 사람 팔로우하던데
15:55 l 조회 2
그런데 웹툰작인데 AI 쓰면 안됨? 왜케 비판적임?
15:55 l 조회 2
공시 재시는 보통 몇월부터 시작해?
15:55 l 조회 2
시청 구청 공무원 익드라
15:55 l 조회 3
이 상황 어때 보여?
15:55 l 조회 3
입체 스티커 샀는데 귀욥다❤️
15:55 l 조회 5
스타필드 갈까말까
15:54 l 조회 5
아 코막혔다가 뚫렸는데 병원갈말넘고민되네..왜애매하게 나았ㅈ1
15:54 l 조회 3
치팅 메뉴 추천 좀
15:54 l 조회 5
디카페인 먹어도 카페인 빨 받는 익 있니?? 디카페인이라고해도 완전 제로는 아니자나
15:54 l 조회 3
아 회사 신입으로 오신분 너무 답답하다
15:54 l 조회 3
2년전에 번장에서 구매했던게 가품인걸 알았을 때 ...ㅎ
15:54 l 조회 8
하닉 레버리지 왜 만든겨
15:54 l 조회 7
엠지막내직원 회사에서 자격증 공부한지 5개월째3
15:53 l 조회 17
인턴인데 멘토님이랑 밥먹을때 무슨 얘기하지?
15:53 l 조회 3
지금 다른 주식은 호재 떠도 안 오름 1
15:53 l 조회 13
결혼 4달앞둔거면 이직할때 면접때 미리말해야되나??1
15:53 l 조회 11
무조건 꼬아서 듣는 사람1
15:53 l 조회 15
공립 유치원 교사는 몇시까지 수업해?
15:52 l 조회 5
근데 서브웨이에서 빼고 달라한거 다 들어있으면4
15:5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