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097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7-8시간이 권장이라지만 나 스스로 못 일어나고 눈 떠질 때까제 계속 자는데 그게 최소 8시간이야 10시에도 자고 12시에도 자고 다 일찍 자봤는데 계속 최소 9시 반 넘어서 일어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권장 수면 시간은 7-8시간이라는데 일단 내가 알람을 못 들어 그냥 일어나면 일어나는 거라 일찍 일어나려고 일찍 자는데 적어도 9시반~10시에 일어나지니까...!! 남들은 일찍일찍 잘만 일어나는데 난 최소 8시간 넘게 자야 일어나지니까 손해보는 느낌이 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도 그래 한 6시간 자고 일어나면 꼭 낮잠 자게 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8~9시간 자고 그래 하루에 14시간 넘게도 자 봤어 ㅋㅋㅋ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19인데 그래서ㅜ문재야ㅠㅠㅠ 일찍 자도 늦게 일어나지니까 공부할 시간이 많이 없어.... 아니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나져야 하는 거 아니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ㅜㅠㅠ고등학생이구나...글게 일찍 자면 일찍 일어나는데 왜 그런담 그래도 너무 무리하지 말어...안 피곤하고 좋은 컨디션으로 공부하면 다른 친구들 두 배 효과는 날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걸 좋은 방면으로 생각할 수도 있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8시간 넘게 자는데 그렇게 자도 일어날때 너무 피곤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나도.. 요새 수업도 비대면하면서 잠 더 잠ㅜㅠㅠㅠ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남친 너무신기함
17:29 l 조회 1
어제 아이패드 살걸 하
17:29 l 조회 1
근데 나만 그럼? 잘생긴 노잼보다 씹덕상 유잼남자가 나음ㅋㅋ
17:29 l 조회 2
이렇게 먹으면 살 잘빠질까?
17:29 l 조회 2
본인표출 버터떡 고민하다가 결국 시켰다1
17:28 l 조회 9
비건이나 알레르기 있는 사람한테 이해 안 가는 점
17:28 l 조회 9
근데 왜 자꾸 하닉 300 넘는다는거야?
17:28 l 조회 8
국내여행 숙소 잡을 때 무슨 어플 써?
17:28 l 조회 4
국취제 공시준비하면서 가능해?
17:28 l 조회 9
교도소도 아닌데 난왜 일평방에서 살고있지
17:28 l 조회 5
11층인데 러브버그 방충망에 붙어있어2
17:27 l 조회 5
아 방금 너무 찐따짓해서 슬프다1
17:27 l 조회 21
백수는 집에서 청소하는게 행복해1
17:27 l 조회 7
한국은행 취업 한거면 문과 회사원 중에 1티어인건가?3
17:27 l 조회 12
이틀 굶으면 몇 키로 정도 빠짐
17:26 l 조회 9
난 술은 평생 맛없을것같아...5
17:26 l 조회 4
몇키로같아??9
17:26 l 조회 26
나 화나는 거 이해감?
17:26 l 조회 9
감히 나를 탈락시켜? 니들 얼마나 잘되는지 두고보자4
17:26 l 조회 14
요즘에도 애인 전화번호는 필수로 외우나?10
17: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