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5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아니 정부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완전히 전환한것도 아니고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인데? 

 

지금 벌써 두달을 2단계 2.5단계로 살았고 

자영업자들 코로나때문이 아니라 경제때문에 죽게생겼음 

 

어차피 코로나 종식될려면 1년은 본다는 얘기도 많고 

그럼 0명될때까지 2단계 해버리면 경제 누가 해결할건데? 

 

그리고 정부에서도 전문가들끼리도 생각하고 내린 결정일거고 

언제까지 국가가 통제해서 방역이어나가겠어 개인들 스스로를 믿는수밖에 없지 

 

주위만봐도 알바잘린사람들 문닫은가게들 천진데 이대로 가다간 경제 파탄남 

 

다른나라들도 몇천 몇만씩 나오는데 경제활동 못막는이유가 뭐겠어 우리나라도 비슷하게 가야지 언제까지 막을 순 없다고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어차피 치료제랑 백신 나오기 전까진 잠잠했다 터졌다 반복할건데 계속 2단계 유지하면 경제는 어떡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ㄱㄹㅇ.. 아무 생각없이 내린 거 아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대낙폭주 30억치 매수했다
16:26 l 조회 1
회사인데 똥마려워 어캄? ㅜ
16:26 l 조회 1
뭐지 방금 환급 들어왔는데
16:26 l 조회 4
아니 어떤유튜버ㅜㅜ
16:25 l 조회 7
퍼즐~
16:25 l 조회 3
너네 얼굴에 피어싱 있는 사람 걸러? 3
16:25 l 조회 9
요즘 해외여행보다 국내여행 가는게 훨낫니2
16:25 l 조회 7
토이스토리 본사람 재밌어?1
16:25 l 조회 6
익드라 다비치안경 많이 비싸?? 안경 맞춰본익 ㅠㅠ
16:25 l 조회 6
불가리안 스쿼트 해본사람 2
16:24 l 조회 11
울이모 아들 공무원이라고 자랑할때마다 어이가 없음1
16:24 l 조회 21
데이트 할때 남자가 다 내는게 당연한거 아냐?5
16:24 l 조회 25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4
16:23 l 조회 11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3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1
16:23 l 조회 10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
16:23 l 조회 9
메가커피 알바 주 18시간 하면 손목 나갈까....?3
16:23 l 조회 14
이거 봐바.. 네이버 AI요약 좀 무서워
16:23 l 조회 25
인간관계에서 왠지 친해지고 싶지 않은 부류 뭐야 다들?1
16:23 l 조회 8
아니 내친구 갑자기 결혼한대 그것도 4개월 뒤에
16:2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