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79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사실 어렸을때 막 산만하게 놀고 집중력이 부족했던거 같거든 그래서 막교회사람들이 나이상하다고 했는데도 오히려 엄마는 나안이상하다면서 그 교회 안갔어 

 

근데 성인이 되고나니 일을 제대로? 아니면 엉성하게 하거나 느려서 많이 혼나더라고 그래서 기도 죽고 

그래서 인터넷 자가진단해봤는데ㅣ 

또 거기선 반은 틀려 

왜냐면 난 그렇게 방 어지럽히지도 않고(내착각인가?( 

앉아서 공부하는것도 내 의지만 있으면 5시간이상은 했던거 같고 

물건은 그렇게 많이 잃어버린편도 아니고 고작해봐샤 1000원 잃어버린거나 폰이 사라졌다거나 그뿐이라 

내가 자가진단을통해 다들어맞으면 그래도 확신이 서는데 

ㅜㅜㅜㅜㅜ 

그일 못하는것도 내가 긴장하고 의식해서?(난평소에 내가 일못한다고 생각하니까)그래서인거 같기도하고 암튼 그래ㅜ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용부담이 커서 그게 제일 부담가는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그냥 내가보기에 어렸을때는 제외하고 성인되서 보면 딱히 아닌것같은데?
저 글만 보고 솔직히 말하면 일머리가 없어서 그런것같아
그래서 자존감이 낮아지고 더 실수를 많이 해서 그런경우라
나는 전문가는 아니지만 ㅠㅠ 글만 보면 아닌것같아서 댓남기고 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마워ㅜㅜㅜㅜ사실 내가 자존감도 진짜 낮고 겁도 많거든 그것때문도 있는거 같아서 진짜 헷갈렸어 ㅜ이런경우엔 무슨 약을 먹어야할지도 모르겠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인터넷에 올라온 글 몇번 봤는데 쓰니경우는 다른것같아서
일 할때 기죽지마 ㅠㅠ 같이 돈버는 입장인데 기죽으면 잘하는 것도 못하게 되더라구 ㅠㅠ
나도 초반에 일할때 그래서 진짜 스트레스 많이 받았거든
알던것도 머릿속 초기화되고 그래서 ㅠㅠ 일 받으면 얼추 단계단계 생각해나가면서 하고 또 진짜 컴퓨터에 메모 잔뜩 해놓는것도 도움되더라
우리 다같이 힘내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마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
22:59 l 조회 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
22:59 l 조회 1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
22:59 l 조회 7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1
22:58 l 조회 6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
22:58 l 조회 7
살다살다 이런 서비스직 처음봄
22:58 l 조회 7
연애나 결혼 중에 정신적으로도 외도 안 하는 사람이 더 많겠지?
22:58 l 조회 6
복층집에서 댕댕이 키우는 익들아
22:58 l 조회 6
엄마 아빠랑 7월 서울 여행 추천해줘!!
22:58 l 조회 4
결혼 준비할 때 집 먼저 준비하기도 해?
22:57 l 조회 6
공기업 다니는 익들아 스펙 어때???
22:57 l 조회 12
오늘 아이스크림 6개 먹음2
22:57 l 조회 12
너네가 동물로 태어나면 동물원에서 자라고싶어 야생에서 자라고싶어?
22:57 l 조회 5
애정결핍은 대물림일까?
22:57 l 조회 6
여친 숏컷으로 잘라서 남친이 화내는거 이해될거같아?1
22:57 l 조회 18
너네 친구들끼리 이거맛있대! 다음에 먹으러가자 이거2
22:56 l 조회 20
미룰수 있을 때까지 미루는 습관 어카냐진짜..
22:56 l 조회 6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아주머니가 오십으로 퉁치재1
22:56 l 조회 17
신혼부부 한달 생활비 얼마로 살수있어?
22:56 l 조회 3
알바 뭐라 말하고 그만둘까 1
22: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