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118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
이 글은 5년 전 (2020/10/13) 게시물이에요

대학교 면접 옷 이거 괜찮을까? 니트!! | 인스티즈

 

바지는 검정 슬랙스!
대표 사진
익인1
교복 입어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블라인드라 교복 못 입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라운드넥 니트나 셔츠 입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ㄴㄴ 좀더 단정한거 입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정 어렵다... 그냥 블라우스 사야하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얀 셔츠, 니트 조끼 이렇게 입는게 가장 깔끔해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니트 조끼 갈색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ㅇㅇ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그리고 면접 때 말고도 나중에 데일리로 활용하기도 좋아서 유용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옹 고마워!! 옷 봐둔거 다 지워야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그리고 면접 복장은 오버핏보다는 딱 맞게 입는게 단정해 보여서 좋다고 하셨어-나 고3때 담임 피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나가던 익인데 니트조끼가 깔끔해 보여?? 난 전혀 아니라고 생각해서 일단 제쳤은데 다시 골라야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교복 조끼 스러운거 있잖아
교복 못입고 가면 교복 비슷하게 옷 입고 가라고 했거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이런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정도면 괜찮은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뜻한 계열 입으면 좋다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아직 안 산거면 걍 셔츠 사
하얀색 하늘색 아이보리색 이게 제일 무난!
외투는 벗어놔도 되니까 걍 셔츠+슬랙스 모나미로 입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한참을 쇼핑하는 중인데 이제야 조금 감이 잡힌다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나미룩이 젤 무난하겠징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늘 스퀘어 산 사람있니
12:29 l 조회 1
단타나 칠까??
12:29 l 조회 1
흠..머지 내 몸은 마운자로보다 정석다이어트가 잘맞네🤔
12:29 l 조회 1
나 알바 잘림 ㅋㅋ
12:29 l 조회 2
정보/소식 엔하이픈 Brand Renewal Mood Teaser 2
12:29 l 조회 2
하이레이어드컷 펌 안하면 별로일까?
12:28 l 조회 2
예민 신경질 끝판왕 사람들 말투 거슬리는거...
12:28 l 조회 5
재택근무하는 집순이들아…다 히키같어?
12:28 l 조회 4
부모가 78년생이면 보통 자녀 몇살이야?
12:28 l 조회 8
잇프피 진짜 왜케 공감을 안해주냐 내가 해준만큼은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12:27 l 조회 7
가슴 크고 좀 처졌으면 와이어 브라 사야겠지?
12:27 l 조회 3
길걸어다니면서 담배피는 놈들은 머리에 똥이 찼나봄
12:27 l 조회 2
주식시대끝난듯 이제 비트코인이 시작할 차례다2
12:27 l 조회 10
Sk스퀘어 주주 잇나용 2
12:27 l 조회 13
하닉 또 망한거니2
12:27 l 조회 43
어제부터 계속 모르는 전화 부재중 찍혀있는데
12:27 l 조회 4
아니 청년미래적금 신청결과 개늦게나오네????
12:27 l 조회 2
지흡 수술을 하는데 피검사를 안 할 수도 있는거여? 1
12:27 l 조회 6
버거킹은 왜 물티슈가 없냐1
12:27 l 조회 5
담배값 올려서 흡연구역 만든다음에
12: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