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소리 떽떽 지르면서 깎아달라고 하는건 절대 아니고 우리 가족이 그 치과 8년 정도 다니긴 했거든 오늘도 진료비 30만원 나왔는데 ‘다음주에 또 와서 잇몸치료 받아야하는데 너무 부담돼요~~~~두번이나 더 내야하는데~~~좀 저렴하게 안되나요?’이러면서 오만원을 깎았어,,,,,,, 원래 치과에서 다들 이정도 가격흥정은 하는거야 아님 우리엄마가 진상인거야???ㅠㅠㅠ 솔직히 나는 민망해서 엄마랑 치과같이 못가겠어ㅠ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
|
물론 소리 떽떽 지르면서 깎아달라고 하는건 절대 아니고 우리 가족이 그 치과 8년 정도 다니긴 했거든 오늘도 진료비 30만원 나왔는데 ‘다음주에 또 와서 잇몸치료 받아야하는데 너무 부담돼요~~~~두번이나 더 내야하는데~~~좀 저렴하게 안되나요?’이러면서 오만원을 깎았어,,,,,,, 원래 치과에서 다들 이정도 가격흥정은 하는거야 아님 우리엄마가 진상인거야???ㅠㅠㅠ 솔직히 나는 민망해서 엄마랑 치과같이 못가겠어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