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224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6
이 글은 5년 전 (2020/10/19) 게시물이에요
물론 소리 떽떽 지르면서 깎아달라고 하는건 절대 아니고 

우리 가족이 그 치과 8년 정도 다니긴 했거든 

오늘도 진료비 30만원 나왔는데  

‘다음주에 또 와서 잇몸치료 받아야하는데 너무 부담돼요~~~~두번이나 더 내야하는데~~~좀 저렴하게 안되나요?’이러면서 오만원을 깎았어,,,,,,, 원래 치과에서 다들 이정도 가격흥정은 하는거야 아님 우리엄마가 진상인거야???ㅠㅠㅠ 

솔직히 나는 민망해서 엄마랑 치과같이 못가겠어ㅠㅠㅠ
12

대표 사진
익인119
우리엄마도 그래 ㅋㅋㅋ ㅠㅠ 물론 아빠 친구분이긴 한데 그래도 민망쓰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어머니가 진상인건 절대 아닌데 쓰니가 부끄러워하는거 이해가긴해 그냥 둘다 이해감 나였음 부끄러움 반 좋음 반일듯 넘 비싸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울 엄마도 그러는데? 나 신경치료 받을때 여기 단골이고 현금으로 드릴테니까 할인해 달라고 해서 10만원 넘게? 할인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난 오히려 배우고 싶었어... 난 저런거 잘 못말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깎을 수 있는 만큼 깎아줬겠지 나도 그렇게 말하는 거 순간 부끄럽긴한데 막상 깎아주면 기분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나도 치아교정한때 현금으로 해서 깎아줌. 그리고 충치치료 중에 의사가 깎아준다고 말해서 깎을수있는거구나 이런생각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민망하긴한데 잘깎으신다 5만원이면 핵이득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치과 솔직히 8년이나 다녔는데 ...
어머님이 잘하시는거 ㅠㅠ 난 그런거 혼자 말 못해서 엄마랑 같이 가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나도 시력교정술 한다고 타지역 병원갔는데 엄마가 왔다갔다 넘 힘들다고 교통비 정도 양해해주시면 안되냐고 해서 받았었는데 그때는 나도 좀 민망 머쓱했지만 결과적으로 할인된거니까 좋았음 안되는거면 안된다 했을거고..ㅋㅋㅋㅋㅋㅋ 난 한 500드는 수술이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헐?? 치과에서 가격 흥정하는 거 처음 들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치료할꺼 쫌 되면 실장선에서 좀 깍우주기도 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치위생학과 익인데 치과는 비슷한 항목의 진료여도 보험청구하는 거에 따라 가격대 천차만별로 바뀔 수 있어서 그럼 8년 단골에 깎아달라고 하는 거면 어머니께서 현명하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헐 할인해주는지 몰랐다 뭐야...호구된기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울 엄마는 그냥 현금 할인 되냐구 물어보고 현금으루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우리 엄마도 어릴때 치과 진료비 많이 깎으시긴 하셔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우리도 맨날 가는데만 가서! 단골이고, 진짜 곤란하면 병원에서 딱잘라 말하실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오 8년 단골이면 그럴수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나도 이런거 민망해해서 공감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그정도면 의사도 단골 할인 생각하고 해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쓰니 입장도 이해가긴 하는데 어머니가 진상은 아니야!! 삶의 지혜(?)임 단골인데 뭐 어때 해주면 좋은거고 안해주면 네~하고 가면 되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당사자인 쓰니는 민망하긴하지., 근데 난 치과값을 흥정하시는 ㅇㅓ무니가 부럽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쓰니가 민망해하는 이유가 깍아달라하는게 돈 없는 것처럼 보일까봐 그런건가?
내가 봤을 땐 치과 바가지 개 심해서 어느정도 흥정해도 더 내는걸껄
내 친구도 사촌언니 추천해준곳에서 교정하는대 바가지 씌워가지구 사촌언니가 좋게 말하니까 바로 깍아주던대
그게 50넘었나...여튼

딴 병원은 몰라도 치과 좀 큰 돈 나갈 땐 무조건 흥정하는게 이득임.
협상 할 줄 아는 사람이 개똑똑한거라고 난 생각함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근데 치과는 ㄹㅇ 부르는게 돈인 곳이 많아서....
원장님 하다못해 실장님 선까지만 가도 협상 가능한거 많이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2
나는 안과에 렌즈삽입술? 하러 갔는데 엄마도 라식 거기서 하셨다고 20만원인가 훅 깎아버리시던데.. 치과도 직원가 따로 있어서 그정도 단골이시면 해주시지 않을까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근ㄷ ㄹㅇ 어릴때는 그거 좀 그랬는데 요즘은 그런일있으면 엄마 무조건 같이 데리고 간당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나 예전에 신경치료 35? 주고 했는데 이번에 약 15? 주는것보고 가격차이 심하구나 했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나 임플란트 3개 390만원이었는데 깎아달라 그래서 20만원 깎아쥬심 돈 나가는거 생각하면 안창피해....... 견딜 수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치과비가 얼만데 게다가 8년다닌거면 충분히 가격 흥정 하실만 하지.. 글고 치과 케바케겠지만 할인 해줘ㅋㅋ 울엄마도 소개도 해주고 그랬어서 실장님이랑 상담할때 다 깎았음ㅋㅋㅋㅋㅋ 개이득이지ㅠ 다 돈인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치과에서 일하는 사람인데 보통 그러면 해드림 같은 치과 가족단위로 몇년씩 다니는데 해드려야한다고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8년 다니는 거면 그정도는 ㄱㅊ은 것 같아!! 치과 진짜 너무 비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8년 다녔으면 흥정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나도 그런 성격이였음좋겠다 ㅜㅜㅎ 치과비가 젤 아까으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단골이면 뭐 깎아달ㄹ라고 할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근데 진짜 의사마음이더라.. 나 동네치과에서 500불렀는데 분당에 아빠 직장동료의 형의 친한 사람(사실 누군지도 잘모르겠어..) 이 하는 치과갔더니 의사가 데스크까지 나오더니 치료서? 그 치아 다 그려져있어서 몇번 치아 치료할거라고 체킹 해놓고 금액란에 200 딱 써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아 근데 또 내 돈에서 진료비 내게되면 엄마 흥정할때 속으로 더 해죠!! 더 해죠!! 이렇게 됌 ㅋㅋㅋㅋ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력서 열람이 없는데
11:45 l 조회 6
하닉 오래 들고 있었던 익들아 떨어질땐 원래 분위기 이래??
11:45 l 조회 15
재수생인데 애인한테 차였어 제발 위로해주라 아무나..
11:45 l 조회 5
진심 건보 정규직 면접 떨어지고 자살 생각 엄청했는데1
11:45 l 조회 8
회사 직원수 몇명이냐 물을 때 회사 본사 기준으로 말해??? 2
11:45 l 조회 8
아 나도 느껴버렸다
11:44 l 조회 15
위고비 맞고 있는 중인데
11:44 l 조회 7
양말자국 간지러운거 이상한거지?1
11:44 l 조회 6
삼성전자는 오르지도 않았는데 ㅋㅋㅋㅋㅋㅋ
11:44 l 조회 25
여자 키 152면 장애 수준이지?15
11:44 l 조회 39
메가스터디 2강의만 듣는 다면..요금제가 나아? 단과가 나아?
11:43 l 조회 4
내가 사이드카를 또 보다니1
11:43 l 조회 15
오늘은 키가 주제야?ㅋㅋㅋㅋ그런김에 다들 키 몇이야6
11:43 l 조회 18
폰케이스는 돌고돌아 투명이구나
11:43 l 조회 5
아 생리 곧 할거같이 배아파오네
11:43 l 조회 2
사람은 항시 말을 조심해야해1
11:43 l 조회 11
주식 공부 뭘로 시작해?
11:43 l 조회 6
설탕이랑 밀가루 술 끊은 후기1
11:43 l 조회 14
공시생 커트라인 걸치긴했는데 마킹병 도짐...
11:43 l 조회 12
쿠팡파트너스 해본 익들 있어..?
11:4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