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307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51
이 글은 5년 전 (2020/10/24) 게시물이에요
없어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특별히 계기가 있는거 아님 대부분 없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저 다가가도 안 예쁘면 ㄴㄴ이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가가서 매력을 보여주면 달아지질지도 내생각엔 자연스럽게 다가가는게 좋을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예쁜거아님 관심이 안가긴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아닌거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어느정도 본인이 좋아하는 외모여야 할 것 같긴하다...자기 취향 아닌데 관심 가지려면 걍 객관적으로 예뻐야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쁜<< 것보다는 자기 취향인 게 더 중요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범해도 뿜어내는 에너지가 밝고 사랑스럽거나 귀엽거나 하면 매력 철철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대화를 해서 알아갈 일이 생겨야 호감 생기지 외적으로 이상형 아닌데 그냥 근처에 있다고 절대 호감 안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모가 젤 중요하긴 한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도 그런데 사람 다 똑같지 않을깡 그치만 난 여자라서 잘 몰라 힛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가?? 외모 평범해도 남자한테 인기 많은 경우 많잖아 매력 철철 넘쳐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초반엔 그래! 근데 시간 지나면서 호감 쌓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그렇지는 않지만
좀 더 쉽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꼭 그렇진 않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 스타일 아니어도 예쁘면 상관 없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그 자기 스타일이 바뀌게 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얼굴 엄청 못생긴거 아니면 매력으로 커버되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자도 똑같지 않나 자기취향 아니면 그냥 일반사람이지 연애대상으로 보진 않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성적 호감을 말하는 거면 없겠지만 성격 좋으면 호감은 갖고 대하던데 보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자도 똑같자나 성격 취향 암것도 모르면 당연히 잘생긴사람한테호감가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자도 똑같지 않나? 남자도 그렇겠지 아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도 그럴 듯
각자 자기 스타일이 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움 ㅠㅠ 고마우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아닌거같은데.. 일단 예쁘면.. 호감가지 않나? 여자들도 잘생긴 사람 호감가잖아 일단 다가와주면 취향 아니여도 설렘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쁜데 싫다는 애들 별로 못봤다 ㅎㅎ 당황스럽긴해도 기분좋아 걱정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자나 남자나 비슷한듯 생각들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아님...그럼 예쁜 애들 아니면 연애도 못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2예쁜 사람만 연애하는것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첫만남이면 그렇지..? 성격을 알기는 힘드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렇지않을4ㅏ..? 난 여잔데 한번도 그런적 없어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 대부분 그런 경우에 호감을 갖는 건 맞겠지만 자기 취향에 맞냐 아니냐가 더 큰 거 같아 아예 호감이 안 가는 건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그렇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안예쁜데 내 취향 얼굴도 아니면... 진짜 성격이 정말 매력적이지 않은 이상... 예쁜게 아니라도 내 눈에 예쁘면 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자기 눈엔 예뻐야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거의 그렇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상형이 아닐지라도 예쁘면 일단 본선 진출인건 맞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기눈에 예뻐야돼 다들 똑같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일단은 그렇지 일단은
근데 지내다보면서 호감 생기는 경우도 많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자기 취향으로 생기면 젤 쉬운 루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서서히 물들어가는 루트도 많이봄
매력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처음엔 무조건 이건 그냥 인간이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ㅇ 한 번 여자로 안 보면 좋아하기 힘들다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주변은 성격 좋으면 좋아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2 진짜 얼굴만보고 사귀는 경우도 있긴 한데 내주변은 1도 이성으로 안보다가 사귀는 경우도 꽤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성격이 진짜 좋고 잘맞으면 나중에 예뻐보일 수는 있음 근데 첫눈에는 ㄴ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일단 예쁘다? 그럼 싫어하는 남자 거의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예쁘더라도 취향이 다르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예뻐야 호감이다 보다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일들이 있더라 나 진짜 이쁘지 않은데 어딜가든 한두명은 꼭 나 좋아했음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아야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자기 눈에 이뻐야하는거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2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근데 이건 여자도 똑같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여자도 자기 취향대로 생긴 사람을 좋아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호감이 천천히 생기기도 하지 매력있으면 인기 많던데 나도 별 생각 없던 사람 보다보니 호감 생긴 적도 있어 그리고 의외로 '여자'인 것 자체로 좋아하는 남자들도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대놓고 말하기 뭐할 정도로 예쁘지 않은 사람들도 잘 사겨 외모가 다는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럼 여자들은 안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이건 성별에 따라 다른데 아니라 그냥 사람마다 다른거 아니야? 쓰니가 여자라 이렇게 글 올린 걸수도 있는데 여자도 처음 보는 사람이면 본인 이상형 아니면 관심 없잖아 그냥 사람대 사람 매너를 지킬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남익으로서 팩트 사바사이긴 하겠지만
대부분 외모 먼저 보고 호감가는게 팩트
내 스타일이면 좀 더 예뻐 보이는거 확실히 있음
벗 좀 만나다보고 성격알고 이러면 외모도 중요하지만 성격 가치관 이런거 남자들도 다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솔직히 처음보면 당연히그럴수밖에없지..알고지내다보면 매력이나 성격알아가면서 자연스럽게 호감가질수도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첫인상이야 성별에 상관 없이 대부분 그렇지 접점 없을 때도 그렇고 ㅇㅇ 대화하고 친해졌을 땐 다르다고 생각함 이상형이랑만 사귀는 거 아니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못생겻는데 인기남이 좋아했엇어 연애로 가진못했찌만...따듯하고 정많아서 좋았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확실히 타오르지는 못한듯..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솔직히 여잔데 난 외모가 진짜 너무 내취향 아닌거 아니면 매력이나 성격 좋으면 외모도 좋아보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내 주변 남자들한테 물어보면 일단 예쁘거나 자기 스타일이어야 관심이 생긴대.. (이성적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여자랑 똑같은거 아니야? 나도 내 취향이거나 좀 잘 생겨야 관심생기지 아니면 그냥 옆에 있는 사람1일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나도 잘생기고 내 서타일인 남자한테만 호감이 가서 남자들고 그럴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성별 떠나서 누구나 그러지 않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안예쁜데 누가 나 좋아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본인만의 그게 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외모가 중요하긴 해 얼마나 예쁘냐보다는 얼마나 내 취향의 분위기를 가졌느냐가 더 중요한듯 물론 예쁜것도 좋지만, 안예뻐도 자기 취향이면 좋아하는 경우 많음 근데 객관적으로도 그닥이고 자기 취향도 아니면 솔직히 관심가지기 힘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내 전남친들은 그랬어... ㄱ리고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아무리 성격 좋아도 얼굴은 예선 통과? 이런 느낌임 내 남사친들도 그랬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어 마져 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제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아닌 것 가ㅌ앙 왜냐면 나 진짜 누가 봐도 못생기게 생겼는데 꾸준히? 연애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익인이 다른 매력이 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ㅠㅠㅠ 그렇게 말해 줘서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외모는 예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누가봐도 잘생긴 친한오빠가 되게 평범하게? 이쁘진 않은? 내친구한테 갑자기 빠져서 쫒아다니더라 친구가 되게 리액션이 좋고 현모양처같은 스타일이긴 해 매력도 많구ㅋㅋ 친하게 지내다가 갑자기 빠져서 놀랐음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흠 내 남친은 내 얼굴 취향 아니었을거 같은데.. 내 박력에 반했다고 그랬음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냥 자기가 생각하는 예쁘다는 기준이 다 다름 걍 그 사람 눈에 자기취향이면됨 ㅜ조건 예쁜애만 하는건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여자도 그렇지않나? 내 취향이 아니라면 일단 알아가보고싶단 생각은 안들지 자연스럽게 그 사람의 매력을 알게되면 반할수도..? 근데 엄청난 매력아니면 솔직히 불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여자들도 뭐 잘생긴거 아니면 호감 안가는거 마찬가지잖아 그냥 남자라서 다 좋다 이런 사람이 이상한거아냐?? 뭐 계기가 잇거나 잘생겻다거나 이런거 아님 호감 없는게 당연한거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이건 뭐 여자남자 똑같은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성별을 떠나서 초반에는 다들 그러지 않나,,, 대화하고 성격 알아 가면서 더 호감 가고 좋아질 수 있듯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성별 반대로 생각해보면 당연하지 않을까?? 내스타일아니고 못생겼으면 호감안느껴지듯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인간으로서의 호감은 있지 않아? 나도 취향 아니라도 성애적 감정 말고 그냥 사람 괜찮넹!! 친하게 지내야지 이런 남자는 있는 것처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익잡이라 연애 얘기만 하는 줄 몰랐네 연애 감정은 못생기면 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내 남친 취향 나 아닌데 본인이 가장 싫어하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만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외모보다 분명히 성격이나 서사가 중요한 사람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안예쁜거보다 자기스타일이 되게 중요한거같아 나도 내스타일로 안생기면 아무리 괜찮은 남자여도 못만나겠더라 남자들도 같을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안 이쁘면 시작을 못하는데 어떻게 시작하게 된다면 성격 취미 등등이 더 중요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근데 첫인상을 파악할 수 있는게 솔직히 외적인것밖에 없어서..... 난 응...그렇다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리거나 여자경험이 많이 없으면 외모를 많이 보는데 많이 겪어보고 나이들면 성격을 더 우선으로 보더라 대부분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과에 착하고 똑똑하고 혼자다니는 친구있었는데 매년 4월쯤되면 그 친구 좋아하는 신입생들 여러명이더라고 그걸 보면 꼭 그런게아닌듯 똑같이 남자도 같이있다보면 진국이라 소소하게 인기많은 애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못생긴편은 아니고 그냥 평범~이쁘장정돈데 지금 내남친 내가 먼저 좋아했는데 걔가 추구하는 이미지랑 나 완전 다르게 생김..ㅎㅎ그냥 결국에 좀 들이대고 그러는게 답!내 생각엔 자기기준 못생긴것만 아니면 외모에서 반감되는일은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진짜 사바사임
걍 여자여서 좋아하는 애들도 있고
안꾸며도 자기 좋아해주면 좋아하는 애들도 있고
꾸밈은 기본으로 보는 애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연애하는건 친구랑 다르니까 키스를 할 수 있는 용모를 가지긴 해야하지 근데 요즘은 대부분 깔끔하게 다니니까
성격이 중요하다구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남자들은 외모가 제일 중요해서 외모 예선통과 못 하면 절대 관심 안 가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22 물론 다는 아니겠지만 대부분 그렇더라 반대로 여자는 그래도 좀 덜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난 그냥 여리여리한데 지켜주고싶은 느낌이랬엉
딱히 얼굴만 보진않겠지 여러가지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아닐걸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여자도 남자볼때 얼굴만 보는게 아니자나 말투나 행동, 대화할때 잘 통하는지도 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도 남자얼굴 취향아니면 관심안가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자기 취향에 맞아야 됨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초반에 그러다가 같이 오래 지내다보면 스며들어서 좋아하기도 하더라. 근데 여자로 보이긴 해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그냥 사람 다 똑같아 남녀이기전에 사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난 여자고 그런 남자한테 호감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솔직히 여자도 남자도 다 똑같지 사람이니까
얼굴 예쁘고 잘생겨서 부담스러울순 있어도
그게 싫은 사람은 없자나

얼굴이나 체형이 취향 아니어도
알아가다보면 좋아질 수 있는거같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ㅇㅒ드라 레이저제모 1달만 안 받아도 될까 🥹🥹
18:34 l 조회 1
어떤사람 소개받을래?
18:34 l 조회 1
쉬인 알리 유튜브 저장공간 겁나 차지하네
18:34 l 조회 2
근데 입 싸보이는 동료랑 친하게 지내?8
18:32 l 조회 13
주영재진이 연프출신 커플중에 제일 보기좋은듯
18:32 l 조회 5
강동역에서 길동역까지 걸어갈만 함???2
18:32 l 조회 4
훔 근데 남의 신체 나온 건 도촬 아냐?2
18:32 l 조회 20
돈 모으는 거에 재미들려서 ㅎ..1
18:32 l 조회 15
7의 여자 넘 힘들다..
18:32 l 조회 13
예민한 엄마때문에 힘들어
18:32 l 조회 5
아이코스 담배맛 추천해져.. 지금 오아시스펄 핌
18:32 l 조회 4
요 며칠 주식 재미없네
18:31 l 조회 7
늙크크 영크크가 뭐임?5
18:31 l 조회 16
나 알본가서 입을 원피스 봐주라!! 오키나와갈거야1
18:31 l 조회 15
만약에 비행기 타기 전날에 3
18:31 l 조회 8
아 진심 ai 다 때려부수고싶어1
18:30 l 조회 9
트위터에 비비노스 싫어하는 사람들 왜케 많아??
18:30 l 조회 3
교촌치킨 다들 시켜먹어?2
18:30 l 조회 12
2년 6개월만에 드디어 다낭성 극복했다 ㅜㅜ2
18:30 l 조회 9
진심 이번에 자격증이라도 따야되겠다싶네...
18:3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