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39422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28
이 글은 5년 전 (2020/11/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기취향아닌거아니라 누가봐도 못생긴 


키도 160대중후반에 키 170초반인 사친이랑



어디서 들었는데 여자들은 객관적으로 못생긴 사친이랑은  단둘이 만나서 시간도 안보낸다해서


일정 외모기준 이상되는 남자만 사친으로 만든대서..

12

대표 사진
둥이111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솔직히 호감형 아니면 친구 자체를 안해 나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난 가능..외모보고 친구만드는 건 아니라서,,성격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난 안한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친군데 뭐 어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친구는 외모 그렇게 안따져서ㅜㅜ 보기에 진짜 막 혐오감 들고 그정도 아니면 다 가능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안될이유가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왜 못 해 친군데.. 당연히 할 수 있지 나는 못생겼다고 밥도 같이 안 먹을 거라는 게 더 충격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음 난 걍 외모상관없이 남사친이랑 카페 불가능 걔랑 왜 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22 굳이 단둘이 왜 가. 외모상관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단순히 친구 맺는 거는 당연히 할 수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나 이런걸 생각하고 만난다는 거에서 많이 놀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둘째줄까지 딱 그런 남사친 있었는데 나랑 키 똑같음
완전 가능...친군데 뭐 어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친군데 외모를 왜 따져 사람만 좋으면 되지...친군데도 사람 이상한 이들 많이서 오히려 사람 좋으면 땡큐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난 얼빠라 잘생긴 사람이랑 친구 자체를 못함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ㅇㅇ 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ㅇㅇ 친구인데 얼굴이 뭔 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8
? 친구라서 상관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9
엥 절대아님 친군데....... 상관없어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0
친군데 먼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그런 적은 없지만 상상해봤을때 난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2
외모로 친구 사귀는건 아니지만 단둘이 밥, 카페는 일종의 데이트인데 좀 그럼 괜한 오해받기도 싫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3
당연 가능!!!!
그리고 누가봐도 못생긴 사람 이라고 말 하는데 남자도 깔끔하게 꾸미고 하면 멋있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4
음 난 공감,, 나만 구래..?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5
솔직히 외모가 객관적으로 못나면 성격이 좀 밝고 유쾌상쾌통쾌해야 친구가능..그냥 남녀 떠나서?
소심하고 사회성 부족하면 뭔가 친해질 접점조차 안생길듯함.....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6
근데 외모를 떠나서 사람 자체가 되게 호감?? 인 사람이 있는거 같아 예전에 알바하다 친해진 남자친이 패션에 관심도 없고 정말 꾸밀줄도 모르는 친구여서 머리 스타일도 그렇고 겉으론 호감이 안가는 사람인데 성격이나 가치관이 잘 맞아서 인간 대 인간으로 엄청 괜찮더라 ! 그래서 한동안 진짜 친하게 지냈었어 !! (단둘이 카페도 감)지금은 지역이 달라져서 아예 연락도 끊겼지만 아직도 좋은 이미지로 기억하는 친구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7
친구자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8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난 안해...애초에 남자친구가 아니고 그냥 남사친이어도 호감이 가야 친구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9
근데 그건 여자도 포함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0
아니 어이없다.. 친군데 도대체 왜 외모를 따지는거지 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1
아니 그럼 동성친구 만들때도 외모따져..? 내 기준 남사친도 별 다를 거 없는데? 데이트식은 아니지만 술친구인 남사친 있는데 객관적으로 키도 작고 못생김 근데 한번도 걔 외모가 부끄럽다거나 다른사람 신경쓰인 적 없음 걍 마음 잘 맞으니까 만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2
난 남자친구라고 오해 받기 싫어서 어느정도는 외모 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3
외모 가려가며 친구 사귀진 않으니까... 남사친 진짜 걍 친군데 성별이 남자인 거 아냐? 연애감정 없는 사람이랑 밥먹고 카페에서 대화 나누기 그냥 진짜 밥먹고 카페가는 거자낭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난 여자도 못생기면 친구 잘안하는데 남자라고 다를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4
막 싫어하는 티내진 않음 근데 그냥 먼저 다가가질않아 난 좀 얼굴이 맘에 들어야 먼저 말걸고 친해지는 타입이라.. (남자여자 다 포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5
일단친구자체를 안하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6
외모키 상관없이 남사친이랑은 사적으로 둘이 안 만남 차라리 혼밥혼영을 하지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7
노상관인데 솔직히 외모괜찮으면 더 좋긴해 그리고 완전 뚱뚱하거나 못생긴거는 진짜 상관없는데 옷 이상하게 입는애는 놀기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나 대딩때 우리과가 극극극극 남초과여서 내가 남사친이 많았는데 오히려 못생긴 애들은 내가 이성으로서 호감이 1도 안 생겨서 그런가 더 편하게 잘 지냈어 같이 일대일로 밥도 먹고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8
못생겼다고 얘랑 편하게 지내야지가 아니고 그냥 친해졌는데 이성으론 1도 안 보이니까 더 편하게 대할 수 있었던 것 뿐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0
난 극성 얼빠라 못생기면 걍 친구라고 생각해서 뭐든 다 가능하고 오히려 잘생기면 설레니까 제약이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1
외모랑 상관없이 안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2
진짜 ㄹㅇㄹㅇ 찐친이면 그런거 신경 안씀 글고 데이트식으로 만나면 찐친은 아니지 않아?
남사친도 외모 보고 만드는거면 그거 걍 주변에 남친후보로 둘려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3
데이트식으로?? 단둘이 밥 먹고 카페...나는 남사친이 별로 없어서 몰겠다...근데 시간 내고 돈 내고하는 거..앵간히 친한 남사친 아닌 이상 안 할 듯..
굳이 친구랑 하고 싶다면 여자인 친구랑 하지..남자인 친구랑 카페, 밥은 사귈 사이 아니면 나는 안 할 것 같아ㅋㅋㅋㅋㅋ
나는 남사친이라고 생각하는데 상대방은 또 혼자 아니라고 생각하고 계속 글케 만나면 오해 커질 듯ㅋㅋㅋ
고로 = 외모찐 못생긴 남사친이랑 둘이 그러는 거 못함...굳이 외모 떠나서 안사귈 남자랑은 글케 안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4
난 동기애들끼리 그런적 많아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5
친구를 얼굴보고 사귄다는 생각을 해본적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6
친군데 얼굴이 뭔상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7
친구면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8
친구니까 함.
5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10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1
2:02 l 조회 11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9
2:02 l 조회 29
연애중 지인 중에 애인이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고민좀 들어줘 12
2:01 l 조회 27
이거 내가 예민한 건가7
1:59 l 조회 19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1
1:48 l 조회 55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9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5
1:44 l 조회 35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20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4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1
1:37 l 조회 15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17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57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83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4
1:00 l 조회 153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23
재회 하 친삭 당한듯..15
0:53 l 조회 125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7
0:48 l 조회 121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52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