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늘 그래 어떻게 고치지 뭘 해도 그 사람보다 못 할 것 같아 1년 가까이 만난 애인 이미 나한테 볼장 다 봐서 별 기대도 없겠지 과거에 만난 애인는 안 좋게 끝났다 해도 3개월 정도 만났던 거라 한창 불탈 시기에 애인 마음에 상처 주고 헤어졌대 지난 사람은 절대 못 이기는 거 아니야? 이상하게 집착하는 건 아는데 자꾸 그래| 이 글은 5년 전 (2020/11/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늘 그래 어떻게 고치지 뭘 해도 그 사람보다 못 할 것 같아 1년 가까이 만난 애인 이미 나한테 볼장 다 봐서 별 기대도 없겠지 과거에 만난 애인는 안 좋게 끝났다 해도 3개월 정도 만났던 거라 한창 불탈 시기에 애인 마음에 상처 주고 헤어졌대 지난 사람은 절대 못 이기는 거 아니야? 이상하게 집착하는 건 아는데 자꾸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