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076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69
이 글은 5년 전 (2020/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바로 들킬까...? 클스마스 깜짝 선물인데..
1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 역쉬 그러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쓰기가 눈대중으로 보고 사는건 좀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라두 짧거나 할까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 넘나 투명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덩치 좀 크다싶으면 100 근데 남자들 거의100입던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덩치가... 큰지 모르겠어... 176에 64 큰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100 사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100 오키오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정도면 100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완존 고마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남친은 177에 70키로 좀 넘는데 105 정도 입으니까 100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딱 커플 잠옷이구나 싶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세상에 둥이 뭐야 나 커플잠옷 사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커플잠옷인건 어캐 알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귀신이옄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ㅋㅋㅋㄱㅋㅋㅋㅋㅋ ㄹㅇ 귀신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 왜 댓글보고 설레냐... 눈치빠른 둥이 넘 설레버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뭐야 대박이다 ㅋㅋㅋㅋㅋ 난 그냥 맨투맨 후드티 생각했는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22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333 신기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444 대박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555 뭐시여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6666 무습다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7777 뭐얔ㅋ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와 너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와 대박 촉이란 건 이런 건가 눈치 빠른 사람은 바로 이런 사람을 말하는 것일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헐 나는 빤스인줄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ㅋㅋㅋㅋㅋㅋㅌ상상도 못했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팬티 아니고 빤스라고 하니까 왤케 웃긴ㅑㅠ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걍 아무생각 없었는데 그 부분 콕 집으니까 개웃기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뭐지 왜설레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커플잠옷인거 어케맞췃대 대단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왕 괜찮은데 딱 자기 핏으로 입구 다녀서ㅜ 쓸 수 있을지 모르겠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와 자기ㅡ어깨ㅜ대따넓어...105는 되겠다... 이렇게 해바...ㅋㅋㅋㅋㅋ 그럼 에이 105는 크지 이런식으로 대답하게 흐물렁흐물렁 넘어가게 유도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이것두 좋다좋다 땡큐땡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너 한 똑똑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야 한똑똑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ㅇ..바로 들킬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그냥내옷골라달라한다음에 95사는게났겠지? 박시하게입으려고 한다음에 여본뭐입어 이리물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오 이것도괜찮다 박시하게 입고싶은데 너정도면 몇입어? 나도 그 사이즈로 살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zzzzzzzzzzzz내가썻던방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카페나 그런데서 외투벗어놓고 잠깐 화장실갔을때 보는게 어때ㅋㅋㅋ 물어보면 바로 알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그거도 좋다!! 몰래 봐둬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대부분 남자 백 입을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100으로 사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내남친도 쓰니남친이랑 스펙 비슷한디 100입는디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 남친이랑 완전 비슷한데 보통 100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완죤 땡큐ㅠㅠ 100사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그냥 옷얘기하다가 사이즈 물어보는거면 웬만하면 눈치 못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스무스하게 넘어가야하는 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능구렁이같은 남자들은 눈치챌순 있겠지만 대다수는 못챌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들 너무 스윗해.. ㅠㅠ 이정도면 안 들키지 않을까? 했는데... 다 보이는 구나.. ㅁㅐ번 깜짝 선물 들통나는 이유가 있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자연스럽게 물ㄹ어보면 눈치못챌수도 선물얘기 일절없다가 예를 들면 내 옷 얘기하면서 남자 사이즈는 잘 모르는데 보통은 100입나? 이런식으로 ㅋㅋㅋ 너무 티나려나 근데 보통 다 100입던데 동아리 선배들 남자가 많았는데 대부분 100~105였ㅇㅓ 키쫌크거나 무게좀나가면 105 아니면 100 내남친도 보통~든든 느낌인데 100입어 어깨땜에 가끔 105?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대박 꿀팁 땡큐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좀크게 105주자
아니면 둥6 방법쓰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구럴가? 잠옷이니까 큰게 편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윗 익인이 댓글 보고나니까 갑자기 생각났는데 쓰니가 옷 너무 사고싶은게 있는데 남자옷이라서 사이즈가 가늠이 안된다고 보통 남자들 100입나?? 하먄서 여자는 한 90-95면 되려나? 하고 흘러가듯이 물어보는것도 괜찮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이거 너무 좋은뎅???? 나 박시한 거 좋아해서!! 괜찮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 이거 나도 고민했던건뎈ㅋㅋㅋㅋㅋ
난 친구가 남친 옷 산다는데 사이즈를 잘 모르겠다고 오빤 몇입어? 오빠랑 체격 비슷해서 ! 이렇게 물어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다행히 눈치 못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와 58........?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내 혈육도 그 정돈데 100 입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헉 내 남자친구는 그정도인데 105 110 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타이트하게 입는거 안 좋아하면 105 사는게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글쿠나 잠옷이니까 좀 널널해도 괜찮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웅웅 잠옷이니까 널널하게 사는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내 남친은 덩치 커서 105가 맞던데 보통 남자 정도면 100이 맞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덩치나 어깨두 생각해야하구나ㅜㅜ 보통인가? 큰가? 요즘 살쪄가지구 60대라 잘 가늠이 안 가넹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나만 빤쮸 사이즈인줄 알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빤쮸🙊🙊 담에 도전해볼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어깨 좀 넓은 애들은 105고 보통 체격이면 100 입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깨 넓으면 와! 어깨 넓다! 하고 보이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ㅇㅇ 걍 유난시리 어깨 넓다고 생각 든 적 없으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난그래서 의자에서 안았을때 옷뒤에있는 텍 슬쩍 확인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대박ㅋㅋㅋㅋㅋ 이거 완죤 괜찮은뎅?? ㅋㅋㅋ 꿀팁 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보통이면 100
어깨 좀 넓다 싶으면 105
키 188-190이상인데 날씬 110
190이상인데 덩치가 크다 115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대박 정리 너무 고마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순서대로 m,l,xl,xxl 이렇게 입히면 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무조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오 괜찮다!! 아부지 곧 생일이셔서~ 함서 말 꺼내도ㅠ괜찮겠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 남익인데, 대놓고 물어도 모름. 내가 다른 사람 옷 선물 해 줘 봤는데 몰랐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아마 내 남친 눈치 너무 빠른 거 같아소 ㅠㅠ 전에 게임할 때도 내가 뭐 쳐다보는지 보고 바로 뭔지 맞추더라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ㅋㅋㅋㅋㅋㅋ 그렇구나! 조금만 돌려서 물어보면 모를 거 같으니까 서프라이즈 잘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무슨일화인지 알려줄수있어? 무슨게임..? 인데 머 쳐다보는지 바로 맞추오 그러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 보드게임이였는데 내 손에 범인 카드가 있고 그걸 추리를 통해서 맞추는 거! 근데 내가 내 카드보고 범인 리스트 보는데 내 시선으로 눈치 챘대... ㅋㅋ큐ㅠㅠ 난 것도 모르고 씽나서 막 했는데 남친이 알면서 다 속아준거더라.. 왠지 자꾸 웃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아 클루하는데?? 눈치 빠르시네 그걸 우째안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8에게
구니까... ㅋㅋㅋㅋ 듣고 이걸 어떻게 맞춰..! 했어.. ㅋㅋㅋ큐ㅠㅠ 약간 심리전 같은 거 해도 맨날 내가 다 들통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ㅇㄴ 팬티 얘기인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최소100이양말라보어두어깨땜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최소 100이구나 땡큐땡큐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여기 댓글만 참고하고 걍 어떤방식으로든 물어보지 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치빠른편이먄 바로 들킬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앗 그러게.. 내가 어설프게 물어볼 거 같아ㅠㅠ 남친 100퍼 왜?? 뭔데뭔데? 무슨 비밀! 나한테 비밀이있어? 그러면서 놀릴듯 ㅠㅠ 저 방법들은 나중에 써먹어봐야겠어. 그러면 100-105 중에 고민해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남자들 웬만하면 100은 맞던데 적당하거나 좀 크거나 차이지 덩치가 좀 있다 이거 아니면 100사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아니면 걍 뒷목에 뭐 묻었다고 떼준다하고 살짝 뒤집어서 봐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익들아 그럼 혹시 170초반에 60초반도 100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그 정도면 95! 100은 살짝 클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앗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내남친은 어깨 넓어서 100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앗 100도 고려해볼게! 익77도 고맙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내남친 그 스펙에 100! 95 타이트할수도 이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잠옷이면 딱 맞는 것보다 널널하게 입는 것도 괜찮으니까 105도 ㄱㅊ일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오 구러네 나두 크게 사긴 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헉 남자친구 180에 70넘는데 100으류 사면 작을라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이틀 뒤에 생일이라 오늘 맨투맨 사러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105가 좋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105~110
내 짝남 185에 67인데 105로 딱 맞게 입엉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할 쓰니 남친이랑 내 남친이랑 스펙 똑같닼ㅋ 176에 64... 내 남자 친구는 위에 105입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진짜?? 그러면 105로 하는 게 맘 편하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와 댓글 방법들 대박이다 다들 똑똑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남친 후드나 맨투맨이나 티셔츠 뒷목쪽 보면 사이즈 있으니까 그거 봐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헐 나도 물어봐도 될까,,,? 내 남친 180에 85?86? 하는것 같던데 살 더 쪗다고 하긴 했는데 사이즈 뭐 입혀야 할까,,,? 그냥 xl 사몀 되는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내 전남친들은 나랑 덩치 비슷햇어서 내꺼 걍 두 개 주문하면 됐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헉 xl은 절대안될거양... 내남친 훨씬 말랐는데 투엑라입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난 그래서 전에 남친 씻을때 헐레벌떡 사이즈 확인했엌ㅋㅋㅁ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 나두 나중에 그렇게 봐봐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옷 브랜드 궁금하다하고 뒤에 택 슬쩍 봐
어깨 슥 만지고 떠보는 거 거의 다 눈치채더랔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다 눈치 채는구나... ㅋㅋ큐ㅠㅠ 차라리 벗은 옷을 보던지 해야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호혹시 둥이들아ㅜ이거 어땡?? 가슴에 멍뭉이 넘 유치하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짱귀여워.... 혹시 어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네이버에 서문시장 파자마 치면 나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안유치해 귀여워어엉]]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행이당 ㅎㅎ 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176에 말랐다~표준 -> 100
하지만 오버핏을 입을 거다 -> 105
176에 살집/근육 있다 -> 105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대박 정리 너무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아빠 크리스마스 선물로 바지 사려고 하는데 도와달라 말하면서 은글슬쩍 물어볼랭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괜찮당!! 바지.. 맞다 빵디 좀 커서 바디 큰 거 산다고 했던 거 같다 헉 상기시켜줘서 땡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헐 나도 빤쓰말하는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내남친은 178/64에 마르고 ㅇㅓ깨넓은 체형인데 XXL 입는댔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잠옷은 원래 넉넉해도 좋아편해서!! 나도잠옷은 크게입옹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나는 어떤 마른 아이돌 동영상 본 거 얘기하면서 아니 저칭구 엄청 말랐는데 XL를 입는다고 하더라구!!!! 남자 사람들은 말라도 보통 그정도 입나??? 막 이런식으로 얘기해서 알아냈었어...!!! 너도 그래!?!? 너도 막 XL입어?!?!? 이케 해가지구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잠옷은 크게 입어서 널널하게 사면 됱둣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난 남친 집 갔을 때 옷걸이 쫙 스캔했렄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아버지나 사촌오빠나 누구 남자사람 선물 줄 건데 사이즈를 모르겠다고 물어보면 눈치까려나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말랐거나 평범이면 100 체격이 조금 있네 싶으면 105 사면 될듯 남자친구가 177에 65이고 좀 말랐네 싶은데 100 입더라 근데 170에 70정도 나갔던 전남친도 100 입음... 대부분 그정도 입나봐 180 넘고 마르지도 않고 체격 딱 보기 좋다 싶은 친구가 105 입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176에 64면 맨투맨같은건 105입기도 하지만 잠옷은 100이 맞다!! 남익이 보증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그래??? 100으로 사는 게 나을까? 짧거나 엉덩이 끼진 않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응 원래 잠옷이 좀 널널하게 나오기도해서 그럴일없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요즘 겨울이니까 데이트할때 아우터 텍 대충보고 알수도 있을듯....???? 실내에서 아우터 벗게되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나 그래서 다 물어봐ㅆ어 신발은 뭐신는지 상의사이즈는 뭔지 반지호수는 뭔지 이러니까 왜 그러는지 알아채고 걍 다 대답해주더라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아버님 옷사이즈 고민하는척 물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아냐 엄청 깡마르지 않은이상 대부분 100~105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내 남친 173에 63정도 되는데 100입어! 약간 아방한 오버핏이더라 쓰니 남친도 100이면 잘 맞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105는 아빠옷같더라 무적권 100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대박대박 땡큐땡큐!!! 100으로 사야겟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나는 전에 남친 옷 입어본 적 있는데 그 얘기 하면서 나 옷 살라구 하는데 자기 그 옷 사이즈 몇이었더라 하면서 은근슬쩍 유도해써 그러니까 모르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나도 여기서 사이즈 물어봐도 될까ㅠㅠㅠ 165에 60인데 키는 작아도 운동해서 어깨는 좀 있거든? 그렇다고 그렇게 쫙 넓은건 아닌데 좀 여유있게 입으려면 100해도 괜찮을까? 본인은 95라는데 여기 대부분 100이라해서 ㅠㅠ 길이보단 어깨에 맞춰 사??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혹시 이러면 188/70? 그정도는 뭐입어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나 완저뉴좋은 생각났어! 남친한테 흥 자기는 99점이야~! 이러면 남친이 왜 백점은 아냐?!이럴꺼아냐!!그럴때 100은 자기 옷사이즈겠지~~어때!!!!
5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
20:25 l 조회 3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
20:22 l 조회 4
연애중 상대방 조건이 좋아서 안헤어지는 경우도 많아?
20:19 l 조회 7
entj 여익 질문 받음
20:19 l 조회 4
썸은 되는데 연애는 못하겠어..
20:18 l 조회 8
이거 걍 나랑 만나기 싫다 ! 를 좋게 말한고지..?3
20:17 l 조회 19
상황 썸붕 빨리 잊혀지려나?
20:13 l 조회 12
인스타 스토리 좋아요 모두 눌러주는거1
20:12 l 조회 11
전애인 인스타 염탐하는 애인 헤어질까 1
20:12 l 조회 14
남익들아3
19:58 l 조회 52
어떻게 짝녀랑 친해지지...2
19:57 l 조회 28
2년이나 만나다니 놀랍다 >> 이거 상처될 말이야?1
19:57 l 조회 19
이별 내가 또 누군가를 이렇게 좋아할 수 있을까 싶은 마음에 2
19:56 l 조회 22
entj 소개팅남 .. 원래 불도저야?2
19:55 l 조회 17
기타 동갑만 만나다가 연상이랑 오랜만에 대화하니까 뭔가 설렘…
19:55 l 조회 12
원래 남자 나이 30 되면 안맞는다 싶으면 얘기 안하고 바로 헤어짐이니?3
19:50 l 조회 63
며칠전 싸웠는데 이렇게 말하는거 어때보여
19:49 l 조회 11
아니 애인집 처음 가봤는데 신발장 발냄새
19:47 l 조회 29
나는 내가 불안형이고 상대가 안정형인줄 알았는데
19:44 l 조회 28
애인이 혼술바 가고 싶다고 하면 1
19:4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