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083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이 글은 5년 전 (2020/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에 말할때는 와 목소리 좋네요 이런말 잘 못듣는데


여자랑 통화하면 거의 대부분 와 오빠 근데 목소리 좋다 


이런말 종종 듣거든 왜 통화할때만 목소리 칭찬을 듣는거지?


내 목소리나 발성이 성우같이 또박또박하진 않고 그냥 중저음? 목소리라서 그런가?


내가 녹음해서 들어보면 그냥 어색한 굵은목소리임 ..

대표 사진
둥이1
모든 사람이 전화받을때 목소리 달라지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런가 내가 무의식적으로 다른 목소리를 내나.. 여자들도 좀 다르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대부분 전화목소리가 더 좋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그래? 신기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헐 나도 똑같아.. 평소엔 좋단 소리 한번도 못 들었는데 전화나 게임에서 마이크켜면 목소리 좋다고 그러더라 ㅋㅋㅋ 내가 녹음해서 들으면 응?싶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목소리가 작은 편인거 아냐? 그래서 평소엔 크게 내려고 하니까 목소리 다를 수 있음 내가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통화할 때 나른해지는 목소리가 있는데 혹시 그게 매력이었나
차분히 말하면 집중되고 좋게 들리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목소리에 집중하게 되니까 그런 것 같은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118 06.26 16:5522555 0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05 06.26 22:2415853 0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65 06.26 20:2725084 0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27 06.26 18:314690 0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25 0:453424 0
ㅈㅂ 도와줘… 헤어쟈? 말아?
16:27 l 조회 3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2
16:23 l 조회 11
남자들 대부분 이상형이 첫사랑이 기준이 되나봥1
16:22 l 조회 7
회피형 멘헤라남 + 감정기복 멘헤라녀 둘이서 연애하면 어케 됨??2
16:18 l 조회 18
회피형익 와바2
16:17 l 조회 10
이별 얼마 안 사귀고 헤어졌는데 다시 재회해본 익들 있어?
16:13 l 조회 19
전애인 갑자기 인스타 비공탐3
16:12 l 조회 13
내일 애프터라 만나기로했는데 까일거같음 ㅠ
16:11 l 조회 12
너무 설레고 내가 내가 아닌 것처럼 행동하게 만드는 사람 만나봤어??3
16:11 l 조회 13
상대 붙잡을때 생각해본다고 하면3
16:11 l 조회 7
진짜 대부분 다 잘맞는데 일부분 안맞는 부분에서 어떻게 해결 해? 4
16:09 l 조회 16
애인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익들아2
16:08 l 조회 20
30대 중반 넘어가면 연락에 별로 신경 안 쓰나?
16:08 l 조회 8
본인표출만난다vs헤어진다 정해줘 3
16:02 l 조회 29
엔팁둥이들 있나?2
15:34 l 조회 21
좋아하는 사람때문에 업무 실수하는거 2
15:31 l 조회 40
연애중 애인 지금까지 자는거같아....... 5
15:31 l 조회 58
혹시 카톡에 대해서 의견좀 줄래?5
15:30 l 조회 35
나 이제 다른 연애 해도 되냐아앙2
15:16 l 조회 72
옆에 있는 사친이랑 바람 vs헌포 클럽가서 만난 여자랑 바람3
15:1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