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259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12
이 글은 5년 전 (2020/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님 치아 삐툴한데 교정 안 한 사람이 더 별로일꺼 같아?? 

 

요즘에 교정할지 고민이 많아서 ㅠㅠ 

 

교정한게 나아 안 한게 나아??
대표 사진
둥이1
난 교정시작 때부터 아직까지 만나고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교정한게 나아 안 한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내가 교정하고 있어!
ㅋㅋㅋ나이 들어서 시작해서 그런가 4년 차야. 가끔 언제까지 해야되냐고 물어보긴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갠적으로 이 안이쁜사람 좀 그렇더라구.. 교정 추천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정작 교정장치하고 있음 별로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교정장치할 때 별로라도 나중에 뺀다 생각하면 괜찮은데 교정안하면 안이쁜건 계속 안이쁘잖아..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교정장치한게 별 신경 안 쓰인다는거야?? 아님 치아 삐뚤한게 별 신경 안 쓰이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교정하고있을때 사귀다가 얼마전에 뺐는데 둘다 별로 차이없음
교정기에 들깨가루끼는거 오지게 놀리는거 못하는거빼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교정하는게 더 나음. 나도 교정인이얌. 치아 삐뚠거보다 반듯한게 더 나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철길 있어도 난 상관없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가 더 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교정기 낀 사람 좋아해!!!!! 너무 귀여워!!!! 지구뿌쎠ㅕ!!!!!!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이상형 쌍꺼풀 없고 얼굴에 점있고(눈밑이나 볼) 피부 좋고 교정기낀사람!!!!꺅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호감있으면 교정기도 귀여워보임 111111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ㄱㅊ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난 교정기 끼고 있고 애인은 교정 안 하지만 삐뚤한 편임
근데 서로 신경 안 써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치열 고르지않은거 잘 안보여서 비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교정 하는걸 비추라는거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썸 깨진지 오랜데 인스타 염탐 이유가 뭐야
17:24 l 조회 3
하 차였는데 어떻게 잊지? 타격감 심하네ㅠㅡㅜ
17:24 l 조회 2
커플익들아 카톡 디데이 언제부터해놧어?
17:21 l 조회 5
애인 친구들 때문에 헤어졌어2
17:20 l 조회 12
회피형 연락하면 도망간다며
17:19 l 조회 10
인프제
17:12 l 조회 10
본인표출이거 답글 좀 달아주라
17:08 l 조회 25
헤어지고나서 통화녹음된거 자꾸 듣게돼ㅜㅜ 10
17:07 l 조회 44
아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했는데 말이읎네 1
17:01 l 조회 25
이별 애인 처음 만났던 장소에 다시 간다
16:59 l 조회 27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6
16:54 l 조회 33
술 관련 이런 애인 어땠어9
16:54 l 조회 46
인팁 남자 어렵다… 연애도 어렵고…
16:51 l 조회 16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8
16:47 l 조회 71
소개팅남 혼술이 취미래서 쫑냈는데7
16:41 l 조회 101
나 요새들어 전애인한테 연락너무하고싶음4
16:37 l 조회 78
전애인한테 너무 빡치는데 화한번 못내고 헤어진게 아직도 한이야ㅠ
16:35 l 조회 29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7
16:32 l 조회 89
솔직히 만나면 안될 남자 1등이 술좋아하는 사람임9
16:29 l 조회 87
애인의 전애인이 염탐해5
16:23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