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하고 넣은 거라 삼수 죽어도 하기 싫어서 떨어지는 게 너무 무서웠거든
그래서 저렇게 썼는데 진짜 가끔씩 생각남.... 3개다 합격했는데
누가 정시 3합이 좋은 게 아니라고 말했는데 정말 공감이ㅇ ㅑ..
하나는 그냥 질러볼걸...
| 이 글은 5년 전 (2021/1/04) 게시물이에요 |
|
재수하고 넣은 거라 삼수 죽어도 하기 싫어서 떨어지는 게 너무 무서웠거든 그래서 저렇게 썼는데 진짜 가끔씩 생각남.... 3개다 합격했는데 누가 정시 3합이 좋은 게 아니라고 말했는데 정말 공감이ㅇ ㅑ.. 하나는 그냥 질러볼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