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0612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3
이 글은 5년 전 (2021/1/04) 게시물이에요


재수하고 넣은 거라 삼수 죽어도 하기 싫어서 떨어지는 게 너무 무서웠거든 

그래서 저렇게 썼는데 진짜 가끔씩 생각남.... 3개다 합격했는데

누가 정시 3합이 좋은 게 아니라고 말했는데 정말 공감이ㅇ ㅑ..


하나는 그냥 질러볼걸...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정시는 몇 칸 정도 돼야 지른다고 해 혹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칸? 근데 4칸도 불합이라고 떠도 붙는 사람들 꽤 많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개 안정 하나 추합 하나 완전 상향으로 지르는게 젤 베스트인긋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그거 발표나서 예비뜨면 그생각 싹 없어짐 잘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ㅜㅜ 768 질렀는데 7,8은 전장이었어.... 좀 후회한다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3합했는데 후회햌ㅋㅋㅋㅋㅋ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545 햇음 ㅌㅋ 재수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떻게 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 빼고 다 붙엇어 하나는 최초 하나는 추추추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참고로 4는 예비도 멋받앗다ㅠㅠ 3개 다 국립대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456했는데 추합추합합 이었음 앞사람들 지망대학 보고 빠질지 어떨지 판단해서 상향 질러봐 (난 좀 하위대학인데도 도움됐음 물론 운빨이었을 수도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678인가..
근데 어차피 6이었던 곳이 내 인생의 하나뿐인 목표 대학이었고 희망 과가 특수해서 저기보다 높은 대학 쓰려면 과를 바꿔야되는데 그 과 들은 다 3~4 이래서 안썼어ㅋㅋㅋ 호옥시나 6 떨어질까봐 일반과로 해서 7,8은 재수용으로 써놓고..
근데 3~4 질러보면 재미는 있었을거 같아서 후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4 지르고 떨어짐ㅋㅋㄱㅋㅋ 결국에 6이 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743 어때..? 아님 74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이번에 456 쓸건데 진짜 여기 댓글처럼 나한테도 기적이 있었음 좋겠다... 삼수는 네버 절대로 하기 싫다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몇 개 붙어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는 469썼다가 9만 붙어서 후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945 썼나? 근데 9만 붙었으 수석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47 37붙고 4 내 바로 앞에서 끊겼다 최종 예비2인데 예비1 점공보니까 우선순위 붙어서 안 갈 애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ㅈ 나 876 냈는데 셋다 수석떴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친구 345썼는데 다떨어짐.... 그래도 안정있어야 되는구나 뼈저리게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익들아 내가 수시러라 정시1도 모르는데 칸이 뭐고 766이 뭔지 물어봐도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정시 지원하기 전에 진학사 사이트에서 모의지원을 할 수가 있어 칸수가 높을수록 합격 가능성이 높은 거야 766은 가나다군에 각각 7칸 6칸 6칸 되는 과를 지원했다는 뜻이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허억 고마워 바로 이해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학사에서 5칸이라고 뜨는데 최근 3년동안 다 최초합~추합 성적이면 붙을 확률 높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343 인가 떴는데 4는 예비도 못받고 3에서 추추추합 받아서.붙음,, 리얼 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얘도라 844 괜차나?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8 낮춰서 6-7정도만 되어도 충분히 붙고 남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6칸이나 7칸정도 안정 있으면 3칸 4칸도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 ㄹㅇ 그냥 운이더라... 나 156칸 썼는데 막판추합 추합 예비1로 불합 이렇게 됨ㅋㅋㅋ 1칸짜리 합격하고 6칸짜리 최초합 떨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신기해...ㅋㅋㅋ 진짜 거의 마감 직전에 전화왔던 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567 했는데 7만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댓글 보니깐 진짜 무섭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불안해서 878 썼는데 셋 다 최초합ㅋㅋㅋㅋ 위로 하나 질러볼 걸 아직도 후회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 한 라인만 더 위로 써볼걸그랬어 심지어 윗라인 대학들 엄청 많이돌았더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난 수시러라 6학종 6면접 6최초합 했는데 ㅋㅋㅋㅋㅋ어떻게 이게 다 최초합이냐 ㅠㅠㅜㅜㅜㅜ하 더 높게 질ㄹㅓ볼걸 너무나 후회 ㅠㅠ엉어어아엉어어엉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재수할 생각으로 31만 넣었는데 1문닫고 들어갔다.. 심지어 나군은 지원도 안했움ㅜㅜ 진짜 다 운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55는 ㄱㅊ아? 안정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55 오반가..? 재종에서 상담할 때 쌤이 글케 써도 된다고 했는데 (칸수 안 보고 내 점수랑 재종등수 보고)갑자기 걱정되네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정시.. 사람 피말린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ㅇㅈ 수시버린 나 뺨 때리고 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5칸 최초합했어!! 555면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흐엉 ㅠㅠ고마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642 2개 붙음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는 7,8,3 넣었었나?
오래돼서 기억도 안난닼ㅋㅋㅋㅋㅋㅋ
무튼 7,8 중에 하나는 최초합, 하나는 예비8인데
3이 예비1떠서 여기로 갔었음
진학사가 대충 맞긴 하지만
어째될진 까봐야 알겠더라
안전빵으로 생각했던게 예비8나와서 놀랐었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3썼는데 붙었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46 넣었는데 불합 추합 추합(다군이라 예비많이돌음) 이었음 원서는 잘쓴듯.. 괜히 원서영역이라 하는게아니지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혹시 소수과 6칸 최초합 뜨는데 막판에 폭나서 간당한 경우도 이쓰까ㅠㅠ 나 진짜 이 소수과 간절히 원하거등뉴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렇게 보니까 정시 ㄹㅇ 오바다...... 특히 문과 ㅠ 무슨 원서도 3장밖에 못 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764 넣었는데 2개 떨어짐 다른 커뮤 보면 3도 잘 붙던데 알 수 없다 입시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질렀다가 다떨어지는거보단 다붙어놓고 후회하는게 차라리 나음ㅋㅋㅋ 리얼 입시판은 결과 까보기전까진 알수가없어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병원 외래 계약직 간호사잏어?
14:14 l 조회 1
구각염 도대체 언제 나아
14:13 l 조회 1
이 글에서 2번째 아렛글 쓰니!!!
14:13 l 조회 1
와 진짜 방금 유튜브에서 진짜 찐따같은 댓글봄
14:13 l 조회 1
요즘은 여친있는거 sns에 티 안내는 사람 많아?
14:13 l 조회 1
진짜현실은 32강 탈락해도 한국축구 안변함
14:13 l 조회 1
우리 부모님은 갑질을 왤케 많이 하시는걸까
14:13 l 조회 5
엥 배민 가게배달도 이제 라이더 위치 뜨네??
14:12 l 조회 2
내차 누가 맘대로 탄건지
14:12 l 조회 7
쌰갈 요즘 취업 왤캐 어려운거야
14:12 l 조회 10
부고 연락 받았는데 도와주라 2
14:12 l 조회 5
이게 통짜 허리야...?(개많이 들어서 궁금하)
14:12 l 조회 25
첫키스 어떻게 해야해?1
14:11 l 조회 17
미용실 펌하거나 매직?하고 난 뒤에 마지막에 차가운 거 막 하는데 이거 이름이 뭐야??1
14:11 l 조회 4
레인부츠 11 아이보리 22 블랙
14:11 l 조회 2
남한이 북한 침공하면 어케됨?1
14:11 l 조회 14
편의점 그냥 바닥에 담요 깔고 앉고 싶음
14:11 l 조회 6
전여친 인스타 팔로우 안 끊는거 이해 가능??? 2
14:10 l 조회 6
투도우펀 먹어본사람!!!!
14:10 l 조회 4
내 친구 존옌데 남미새같은 연애만 함3
14:1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