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2470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8
이 글은 5년 전 (2021/2/03) 게시물이에요
의식하는 사람이 있나없나.. 

나는 의식하는 사람 있으면 괜히 하나라도 더 올리게 돼... 그리고 봤나안봤나 확인하는 묘미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난 게시물로 쓰긴 싫은데 누군가 봤으면 좋겠을때 올리기도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누가 봤는지 잘 안봐서 모르겠는데 고렇구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썸남 생길 땐 그랬지.. 쿄쿄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난 일부러 잘 사는거 보여주고 싶은 애 있어서 그런것만 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마자 나 염탐하러 온 사람들 또 왔나 싶어ㅛ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의식한다는게 무슨뜻이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를들면 짝남이 내 스토리 봤나 안봤나 확인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들 말처럼 좋아하는 사람이나 잘사는거 보여주고 싶은애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특정한 누군가가 내껄 보는지 안보는지 의식하게 된단고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그리구 그냥 나중에 옛날 짜잘한 일상 스토리 올린거 돌아볼 수 있어서 좋은거같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중에 심심할 때 보관함 보는 재미도 쏠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그런거 썸남 잇을땐 확인하고 없을땐 걍 올리고 암것도 안확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그냥 인스타할 때 게시물로 올리면 하트 수 연연하게 되는거 같아서 스토리 올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ㅇㅈㅇㅈ..뭔가 엄청난 인생짤 아니면 그냥 다 스토리에만 올려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야 스토리 본거 알수있어?
나 비계정으로 짝남꺼많이봣눈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ㄷ..다알수있어.,.,.,. 비계정이면 얘 뭐지 싶었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미쳣다... 어뜨케...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모야 몰랐는데 ⸌◦̈⃝⸍ ʷʰʸ ˀ̣ ˀ̣ 비계정으루 봐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나비계.... 헐 어디서봐???
내스토리본거 누가봤는지 어디서보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짝남이나 썸남 생가면 아쥬..^^ㅋ 잘 나온 셀카란 셀카는 다 올리고 갬성은 이리저리 끄집어내서 올려벌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짝남있을때 엄청 올리다가 지금은 삭제함 노잼되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맞는거같아
나 요즘 의식하는 애 있는데
스토리 중독자 처럼 올려 아놔
이제 그만 올려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이거 인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ㅈ 썸탈 때만 인스타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맞아 .. 나 내가 친해지고 싶은 언니가 내 친구한테 내 인스타 스토리 웃겨서 막 배잡고 웃은 적 있다고 그래러 .. 개그 본능 생겨서 그 언니 의식해서 막 웃긴 거 올리고 그런 적 있음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나 구독팔로우하는 사람 좀 생기니까 부담스럽고 올릴 때마다 고민 엄청하게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초반엔 그래서 스토리 올리다가 이제 익숙해져서 그냥 웃긴거있으면 올리고 약간 피드에 올리기 애매한거 다 스토리에올리게됐엌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ㅋㅋㅋㅋㅋ평소엔 누가 봤나 관심 없는데 그럴땐 내 스토리 읽은 사람 꼭 확인해야한다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난 진짜 반대야.. 난 의식 하나도 안하고 내가 웃기면 그냥 올리는 스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누가 보는지 확인 할 생각 한번두 안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 ㅋㅋㅋ 좀 어릴 때는 누가 봤나 다 확인했었는데 늙어서 그럴 의욕이 없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55 난 누가 보는지 확인도 안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ㅁㅈ ㅎㅎ ㅠ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 별거아닌데 봐주면 기분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없을 때가 더 재밌더라ㅋㅋㅋㅋ있었을땐 너무 피곤했어..그런곳에 감정소비 하는 거 난 너무 안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반대로 잘 올리다가 누군가를 의식하면 안 올리게 되더라ㅋㅋㅋ
나의 부재를? 느꼈으면 해서ㅠㅠㅋㅋㅋ
신비주의같은 이상한 컨셉 잡게되는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아 일부러 잘사는거 보여줄라고 올림 특히 보고 배아팠으면 하는 애가 스토리 확인했으면 꺄아아아ㅏ아 기분 조음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리고 엄청난 자랑스토리 올리자마자 언팔로우 해버리는 애들 보고 한참 비웃다가 차단함 꿀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ㅈ 짝남썸남 있을 때 엄청 많이 올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나는 반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의식 안 하고 그냥 트위터에서 혼잣말 하듯이 스토리 올리는 재미 너무 쏠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마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반대로 스토킹하듯 따라다니던 남자 있었는데 스토리 올릴 때마다 1분 안에 확인하는 거 보고 바로 차단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나도 맞아ㅋㅋㅋㅋ짝남이 있어서 그런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 ㅋㅋㅋㅋ나 그거에 대해 깊게 생각해본적 없는데 쓰니말이 맞는 것 같아 마음 한켠에 그런 생각하고 있었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진짜 공대가 취업 잘되긴한가봐
10:51 l 조회 1
ㅎ 엥 독일 지고 일본 무네
10:51 l 조회 1
에어팟은 가격인상 ㄴ?
10:50 l 조회 6
썬글라스 껴서 안보이면 벗던가1
10:50 l 조회 7
내몸은 진짜 저녁형인간이 맞는거같은데 억지로 아침형으로 살아야돼서 힘들다..
10:50 l 조회 3
1년동안 다른회사 체계 잡았더니 갑자기 합병 안한다고 그러네..
10:50 l 조회 3
토이스토리5 본 사람 어땠어?
10:50 l 조회 9
알룰로스 버렸어
10:50 l 조회 10
오늘부터 빵 안 먹기로 했는데 동생이 샌드위치 사 옴 3
10:50 l 조회 13
요즘도 일카로 사진 찍고 보정하는 추세인가
10:50 l 조회 4
비리얼 원래 전면 후면 동시에 찍는 거야?? 1
10:4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일vs사람 골라봐 5
10:49 l 조회 10
솔로생활길어 편한데 결혼2
10:48 l 조회 19
혹시 화상전문병원에서 치료받아본 사람..1
10:48 l 조회 15
어제 과식햇는데 점심 뭐 먹는게 좋을까3
10:48 l 조회 14
원래 이런 세세한 디테일까지 다 검토 받니
10:47 l 조회 8
점심 메뉴 추천 해줄사람2
10:47 l 조회 9
신입 개 웃김4
10:47 l 조회 30
마라탕 시켰는데 이거 상한거야..?
10:46 l 조회 22
2년 뒤에 대학원 졸업하면 뉴욕 여행 갈거야
10: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