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2676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0
이 글은 5년 전 (2021/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지자고 말 할때 다들 이유 말하고 헤어졌어? | 인스티즈 

이렇게 보내는 건 오반가..? 아니면 그냥 헤어지자하고 딱 끝내야하나? ㅠ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단호하게 헤어질거면 구구절절 말하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 상대방 입장에서는 무슨 이유땜에 헤어짐을 당했는지 모르지않을까 그거까지 신경쓰지말라는 얘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구구절절 말만 안하면 돼 길어도 3~4줄로 말하는게 좋을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 사람이 문제점을 고치고 다시 사귈 맘 있으면 보내고 아니면 깔끔하게 이유 말하지 말고 헤어지자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좀 더 요약해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그렇긴하다진짜 ㅋㅋ 이건,,ㅠㅠ
오빠 헤어지자 ..지친다 정말 엄청 나 무슨 애정을 갈구하는 사람처럼 보여서 진짜 싫어 .난 오빠처럼 무던하지 못 하나봐 .오빠랑은 감정,의견공유라는게 없어 항상 나만 일방적이야 그래서 이젠 헤어지자는 이유까지도 구구절절 말하고 싶지않아 . 어차피 알겠어 아니면 미안해 한줄 올거잖아 ㅎ
그냥 우린 안 맞는거야. 난 사귀는 내내 느꼈어 . 연락에서 힘들면 다른데서라도 충족이 돼야하는 데 그것도 없어 ㅋ 내기준이 너무 높은건가,,그냥 내가 연애 할 준비가 안된 것 같아 오빠도 더 이상 맞지않는 옷 입으면서 노력하지마.
연락하나로 애정을 재단 할 순 없겠지만 솔직히 나한텐 중요한 부분이었고 오빠가 그걸 못 채워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 내 감정이랑 똑같아ㅋㅋㅋㅋㅋㅋㅠㅠ 근데 딱 잘라서 간추리는게 좋을듯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걍 난 말 안하고 헤어질래 다시 잘되고 싶은 마음 있으면 보내고... 그냥 완전히 헤어지고 싶으면 걍 헤어지자고만 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 잘못을 모른다는게 뭔가 괘씸해서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어차피 지 잘못 모르는 애는 알려줘도 모르더라고 ㅇㅇ 그냥 걔한테서 빨리 벗어나는 게 감정 소모 안되고 그럴 것 같아서! 쓰니가 원하면 보내도 괜찮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딱 첫문단까지보내는건? 구구절절 무슨말인지 다 알겠어서 마음이 아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첫문단+ 마지막 두줄 이 깔끔할거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맙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응응 화이팅 가운데 문단이 구구절절느낌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싀,,이거는 어때,,?
오빠 헤어지자 ..지친다 정말 엄청 나 무슨 애정을 갈구하는 사람처럼 보여서 진짜 싫어 .난 오빠처럼 무던하지 못 하나봐 .오빠랑은 감정,의견공유라는게 없어 항상 나만 일방적이야 그래서 이젠 헤어지자는 이유까지도 구구절절 말하고 싶지않아 . 어차피 알겠어 아니면 미안해 한줄 올거잖아 ㅎ
그냥 우린 안 맞는거야. 난 사귀는 내내 느꼈어 . 연락에서 힘들면 다른데서라도 충족이 돼야하는 데 그것도 없어 ㅋ 내기준이 너무 높은건가,,그냥 내가 연애 할 준비가 안된 것 같아 오빠도 더 이상 맞지않는 옷 입으면서 노력하지마.
연락하나로 애정을 재단 할 순 없겠지만 솔직히 나한텐 중요한 부분이었고 오빠가 그걸 못 채워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아 근데 쓰니가 이렇게 보내고싶으면 그냥 보내는게 맞당 하고싶은말은 다풀고 끝내여지 분노와 후회가 안남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그냥 보내용 하고 싶은 말 쓴거 같은데 ! 시간이 ㅣ나서 조금 후회할 수도 있겠지만 난 그래도 많이 참으면 말해도 된다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그대로 보내는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냥 하고 싶은말 다 보내버려 그래야 후회가 안덴다ㅋㅋㅋㅋㅋㅋ할말 싹다 보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랑 지금 상황 비슷해서 그냥...씁쓸하다.. 제발좀 혼자서 알아먹긴 힘든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전여친이 이유도 안 말해주고 갑자기 헤어지자 해서 상처 많이 받아서 조금이라도 이유 말해주면 좋겠어 개인적인 생각이야 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난 쓰니가쓴거 그대로.보냈으면 좋겠어 할말다하고 헤어져야지 내속이라도 시원하지..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헤어지는마당에 넘장문인듯 ㅠㅠ 줄여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좋게헤어지면 장문ㄱㅊ 아니면 걍 짧게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장문이든 단문이든 네가 하고 싶은 말 전부 다 해 구구절절이니 뭐니 해도 '아 그 말을 했었어야 했는데!!!' 라고 후회하고 찝찝해하는 거보다 진짜 999999배 낫다 그냥 다 보내 그러고 차단하든가 해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나 그 사람이 그 점을 고쳐서 더 나은 연애하는게 싫어서 이유 안 말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늦었는데 너를 자책하는 문장들 다 빼고 난 더 이상 못하겠다, 미련없다 이런 느낌으로 적어야 상대가 자기 행동을 뒤돌아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오빠한테 무던하지 못 하나봐, 오빠한테 바라는게 많나봐 오빠도 지쳤을거야
이런 쭈글쭈글한 글들 다 빼ㅜ 이런거 있으면 내가 잘못했구나..가 아니라 쟤가 예민해서, 쟤가 바라는게 많았어서 이런 식으로 자기합리화함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9:11 l 조회 2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
9:10 l 조회 3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1
9:10 l 조회 3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0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19
남익인데 혹시 얼평해줄수있어..?8
8:56 l 조회 50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2
8:45 l 조회 43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37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1
8:33 l 조회 29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6
8:20 l 조회 79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17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59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77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3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0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0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첫연애 때 기억 중에 오래 남아있는거
7:15 l 조회 39
번따하고 아직 안만났으면 썸 아니지 ?1
7:10 l 조회 30
잇팁한테 연락할때 애정표현해달라는거 욕심이였을까? 7
6:4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