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453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94
이 글은 5년 전 (2021/2/1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완전 큰 일로 헤어지거나 헤어지고싶은데 계속계속 잡으면 짜증나서 차단할거같긴한데 그냥 작은 문제로 헤어지거나 식어서 헤어지는 경우에 차단은 왜 해? 보이면 힘들어서..? 연락올까봐...? sns 자주 하는 애인이면 몰라도 잘 안하거나 카톡은 잘 안보이니 차단 안해도 되지않나? 난 지금 애인이랑 진짜 큰 일 말고는 딱히 차단 안할거같거든... 계속 그래왔고. 근데 애인도 글코 글들 보니 헤어지면 다 차단한다고 하네..?!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차단 안해! 아직도 카톡친구에 있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더이상 엮이고 싶지 않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333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5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7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8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9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10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11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1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13..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1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15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1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¹7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5
1818181818181818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보이면 신경쓰여서
연락오는게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보기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걔한테 신경쓰규싶지않아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이제 나랑 상관없는 사람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다음 애인을 위해서 흔적도 안 남기는 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이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나도 차단까지는 안하고 냅두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도 차단 안 했었는데 내 인스타 스토리 염탐하는 거 보고 차단함.. 원래 인스타 하지도 않았던 사람이고 팔로우도 안 되어 있는데, 다른사람 타고 들어와서 염탐하더라 ㅎ..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이름 보는 게 마음 아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차단 목록에 뜨는 것도 싫어서 그냥 카톡에서 아예 삭제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22 나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33 만나는 동안 맘고생 많이 하고 진짜 끝이라고 생각하면 이렇게 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44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5 나만 그런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666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777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헐 나도 88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99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10 나두ㅠㅠ 근데 전남친은 삭제 안했나봐 친구추천에 자꾸 떠서 짜즁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둥아 혹시 아직도 있니? 엄천 오래되긴 했지만 그 남친 아직도 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웅웅 아직도 친구 추천 들어가면 있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헉 나랑 똑같다 ㄷ ㄷ 상대방은 별로 신경 안 쓰나보네
혹시 연락 한번이라도 온 적 있는지 물어봐두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127에게
카톡 프사 바꿀 때마다 3번정도 카톡왔었어!
답장을 한번도 안해서 그런가
이젠 더이상 안오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89에게
헉 그렇구나… 그게 몇년 뒤는 아니지? 익 미안 ㅠㅠㅠ 자꾸 조사하듯이 물어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127에게
아냐아냐
나는 헤어지고 6개월~2년 사이에 연락이 왔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7
89에게
헉 그렇구나… 익 새벽에 친절한 답변 고마워 ㅠㅠ 좋은 밤 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걍 보기싫어서 영원히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그쪽에서 만에하나라도 연락할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보기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내가 마음 없어서 헤어진거면 다 차단 가능함 어차피 볼일 없으니까 근데 애증이거나 마음 조금이라도 남아있으면 차단해도 금방 풀어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아무래도 있으면 보게되고 신경 쓰이니까 그게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난 내가 연락할거같아서 참으려고 차단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가볍게 만난 사이는 차단 안 하고 진짜 좋아했던 사람은 차단해.... 꼴도 보기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가볍게 만난 사이는 팔로우도 안끊고 둔다..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보기싫어서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연락 받기도 싫고 보기도 싫고 그냥 내 거 염탐도 안 했으면 좋겠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이미 끝난 사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신경 안쓰게 하기 위해서? 보이면 괜히 신경쓰이고 하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그냥 애초에 전남친이라는 이유만으로 좀 그런게 있는것 같아 .... 그 사람이랑 끝이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신경쓰이는게 싫어서. 내 눈앞에 흔적조차 없었으면 좋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보이면 신경쓰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나도 이해 안 돼
진짜 안좋은 이유로 헤어진 거 아니면 차단까지는 너무 오바 같아..
그냥 전번만 삭제하면 되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전남친한테 헤어지면서 차단 당했는데 맘 아푸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이제 끝났으니까 친구로 지인으로 지낼수도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나도 이해 못하겠음 ,,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그냥 냅두면 되잖아 냅둔다고 뭐 엮일 일이 또 생기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프로필 보는게 기분 나쁨 그러다 여친 생긴거 알게 되기라도 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이름 보이면 힘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그냥 보이는게싫어서 나같은경우엔 나쁘게 안헤어져도 차단목록에도 보ㄱ싫어서 그냥 삭제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어차피 헤어지면 남보다 못한 사이 되잖아 ! 연락도 못하고 친구로도 지내지 못하고 그래서 차단하는거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그냥 아예 여지를 차단하고싶어
내프로필보이기도 싫코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나는 미련남아서 연락 올까봐 차단 못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연락올까봐 아님 카톡에 보이는게 싫어서 걍 차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보이면 힘들어서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이제 모르는 사람이니까 그냥 다 지우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그냥 끝났으니 다시 모르는 사람일때로 돌아가는 거지 뭐 보기싫은것도 있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걔 이름이 보이는것 조차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주변 지인들이랑 엮여있으면 차단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꼴도 보기 싫고 걔가 내 근황 보는 것도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7
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혹시 연락올까봐 기대하기 싫어서 정리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아마.. 안좋게 헤어지면 그러지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난 진짜 더이상 꼴도 보기 싫어서 차단했어; 걔한테 연락오는 것도 너무 싫고 걍 모든 걸 끊어내고 싶어서 차단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만날 생각이 없고 상대가 갑자기 그런 생각 들어도 아예 막고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연락 안 올줄 알고 차단 안 했는데 연락 자꾸오니까 부담스러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그냥 내 인생에서 삭제하고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22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이제 연락 할일도 없으니 그냥 차단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좋게 끝나는 이별은 없어서...? 그리고 그냥 엮이기 싫고 꼴도 보기 싫어ㅠ 카톡친구 내리다가 보이는 것 조차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눈에 안보여야 잊는편이라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삭제안하면 못잊음 나는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또 다른 경우는 진짜 꼴도보기싫고 생각만해도 짜증나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그냥 엮이기도 싫고 내 연락처자체에서 없었음 하는데 카톡은 내가 지워도 상대가 안지우면 자꾸 뜨니까 ..? 오히려 못잊으면 차단안하고 냅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이제 끝났으니까 처음부터 모르는 사이로 돌아가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굳이 헤어진 사람 카톡이나 sns에 둘필요 없자낭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글구 내가 다른 사람 만나고 그러는 거 보는게 싫움 어차피 남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내 경우엔 너무 힘들어서 아예 안보이는게 낫다 판단들면 차단했다가 시간이 흘러서 잊으면 차단목록에서도 지우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신경쓰고 싶지도 않고, 내가 미련갖고 연락하는것도 걔가 연락하는것도 안바라고 다음 사람에 대한 예의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그러게 나도 항상 궁금했음 난 아예 삭제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다음 사람을 위한 예의라고 생각함
다음에누구사귈때 전애인번호로 문자나 전화오는거 보게되는 경우가 많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내 근황을 상대가 아는거 싫어서 프로필 비공개도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난 내가 연락하고 싶을까봐 차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차단해 무조건 이젠 평생 연락할 일 없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그냥 연락 안하니까? 내 근황 상대가 아는 거 싫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난 데이트 폭력 당해서ㅇㅇ 전남친은 딱히 차단 안 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난 오히려 냅두는 게 더 이해 안 가는 쪽이라 신기 ㅋㅋㅋㅋ이제 인생에 없을 사람인데 왜 그걸 냅두나 싶음.. 일단 난 차단해서 없애버리는 게 깔끔해서 좋고 상대방 이름,프사 보이는 것도 너무 티엠아이라서 차단한당 내 근황도 보여주기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난 차단 안하다가 연락오면 차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그 사람이 그정도로 싫다고 보여주기위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방이 떠있는게 싫어 정리하는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이제 아예 남이니까 굳이 남겨둘 이유도 모르겠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보이면 힘들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보기도 싫고 내 프로필 보는 것도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걍 원래 연락 안 하는 사람들 다 차단하고 지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평생 연락할 일 없을 것 같아서 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그 폰에 내가 담기는게 절대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원래 안 했는데 자꾸 연락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난 내가 연락할까 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기억에서 지우려고 잊으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이제 남이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연락와서 징징거릴까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난 차단하는 것도 신기함 ㅋㅋㅋ 편생 안볼건데 목록에 남기기도 싫어서 난 삭제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이제 인생에서 지우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나는 안하는 사람이 신기함...... 본인이 차단 안해놓고 연락온다고 스트레스 받아하고
나는 전화번호 삭제하고 카톡 sns 등 차단까지가 깔끔하게 헤어지는 방법이라고 생각해 미련 없어도 눈에 보이면 괜히 들어가 보게 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22 자기가 차단안한거면서 연락온다고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그게 더 마음 편하고 깔끔해 나느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더 이상 지인보다도 못한 사이인데 남겨야 하나 싶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현남친에 대한 예의?̊̈ 배려ㅇㅇ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눈에서 안보였음 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나 차단 안 하는 스타일이었는데 전남친들 죄다 새벽에 연락와서 자니?잘지내?이지뤌하는거 너무 진절머리나서 이후로는 싹다차단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미련이 있는 것도 아니구 다시 사귈 것도 아닌데 차단 왜 안하는지 나로서는 이해x 그러고 나아가서 만약 애인이 생겼는데도 계속 차단안되어 있다 내 남친이 이랬으면 엄청 싸울듯 굳이 찾아보진 않겠지만서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0
보이는 것도 싫어서 싫다는게 막 생각나고 이런다는게 아니라 흑역사라 으 이런 느낌임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1
난 sns 맞팔은 차단 후 해제해서 팔로우 끊기게 하고 카톡은 그냥 친구 삭제만 하는데… 차단 굳이 안 해도 내 눈에 안 띄잖아. 헤어지고 상대가 연락 하면 모를까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미련갖기 싫거나 여지를 남기기싫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2
헤어지면 완전 남이지 뭐... 그거 감수하고 헤어지는거아님?
굳이 차단 안하는것도 미련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3
지금은 차단 안하는데 그때는 내 마음정리가 힘들어서 일단은 어떻게는 눈에 안보이게 하는게 정답이라고 생각 들었어 그래서 싹다 정리함 실제로 그렇게 하면 볼라고해도 안보이고 그래서 정리가 빠르게 잘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4
으 그냥 싫어서 ㅋㄱㅋㄱㅋㄱㅋㄱㅋ 난 마련 1도 없어지면 다 차단해보리뮤으으으으
5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6
그냥 차단하는게 젤 깔끔하다 생각함. 앞으로 볼 일도 없고 전애인 카톡에 뜨는것도 좀 별로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5
12:55 l 조회 22
내가 하는 말 표현들 따라하는 거 뭔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12:50 l 조회 16 l 추천 1
기독교인 사람은 연애할때도 기독교인 사람 원해? 결혼 말고!5
12:50 l 조회 21
이별 내가 한참 연애하려고 찾을땐 안나타나다가 왜 갑자기 나를 찾아와서
12:42 l 조회 20
이별 재회 타이밍 완전 잘못잡은듯 2
12:40 l 조회 37
여행갈 때 데이트 비용 다들 어떻게 하는 편이양?7
12:31 l 조회 55
여자키 167 168 169한테는4
12:23 l 조회 65
이별 스팀이랑 디코같은건 왜 친삭해놓고 2
12:19 l 조회 39
서운한거 있어도 말 안하고 쌓아두는 연인 (회피형?) 이랑 오래가는 방법이 뭐라고 생각해? 10
11:56 l 조회 62
내가 붙잡아서 재회했는데4
11:56 l 조회 52
여자가 더 키큰커플은 여자키가 큰 경우만 그래도 봐줄만해4
11:56 l 조회 74
연인이 이러면 어떨것같아?6
11:50 l 조회 79
타이밍 안 맞는 썸붕 3
11:42 l 조회 57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1
11:42 l 조회 27
이별 마음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길 수가 있어??1
11:40 l 조회 48
이별 전애인 진짜 나한테 미련도 없네…6
11:39 l 조회 113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2
11:37 l 조회 60
1년에 사람5명 바뀌는사람
11:35 l 조회 14
나 잇팁이고 엔프제랑 연락하는데 진짜 뒤지게 안맞음 1
11:29 l 조회 32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18
11:08 l 조회 5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