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81l 0
아니 그 국물이 생명인데 그게 맛이 변한다구!
 
1개월 전
익인1
하 .. 진짜 큰문제다 그건
•••답글
글쓴이
사실 울 아빠가 그래서 말도 못 하고 여기다 적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
아 그건좀 ㅠ
•••답글
글쓴이
사실 우리 아빠가 그러셔섴ㅋㅋㅋㅋㅋㅋㅋ 아빠한텐 말 몬하니까 여기에 적었다 ㅎ,,,
•••
1개월 전
익인3
나도라면마다다른데 열라면엔절대안풀어ㅠ
•••답글
익인3
특유의 깔끔한매운맛이 사라진다구!
•••
글쓴이
ㅁㅈㅁㅈㅁㅈ!!!!!
•••
글쓴이
그치 ㅠㅠㅠ 나도 다른 라면은 좋은데 열라면은 그냥 먹는 게 훨 나은 듯
•••
1개월 전
익인4
하 라면 계란 푸는 거 정말 ...
•••답글
1개월 전
익인5
난 라면 자체에 계란 푸는건 범죄라 생각함
•••답글
글쓴이
헐 진짜? ॱଳ͘ 난 다른 라면은 좋은데 열라면은 진짜... 범죄
•••
익인28
익인39
신라면에 풀어먹어봐... 진짜 후회안해ㅜㅜ
•••
익인5
그...계란때매 국물맛 변하고 탁해지는게 싫어서ㅠㅠ...먹어는 봤지 근데 난 갠적으로 별루였엉...!
•••
1개월 전
익인6
ㄹㅇ 열라면은 진짜 순두부빼고는 넣어먹는거 다 별로야...
•••답글
1개월 전
익인7
근데 열라면이 매워 틈새라면이 매워? 틈새라면 먹어봤는데 별로 안매워서 ㅜ 열라면 함 먹어보까
•••답글
글쓴이
틈새가 더 맵대 틈새는 안 먹어봄!!
•••
익인5
틈새가 더 매웡
•••
익인25
틈새가 더 매워...
•••
1개월 전
익인8
열라면도 오바지만 오동통면에 넣으면 진짜 감옥가야해...
•••답글
글쓴이
난 그건 ㅇㅈ
•••
1개월 전
익인9
열라면은순두부....무조건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계란 풀어서 한 바퀴 둘러주면 딱인뎅 ㅜ 계란이랑 국물 같이 먹으면 맛있는데ㅜ
•••답글
익인11
ㅇㅈㅇㅈ
•••
글쓴이
다른 라면은 맛있는데 열라면은 진짜 ㄴㄴ...
•••
1개월 전
익인12
계란푸는건 틈새라면만 인정이야 틈새에 계란 치즈넣으면 최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3
나는 진짜 너구리에 계란 푸는거.... 넘 싫어...
•••답글
글쓴이
난 너구리 라면 자체가 맛이 없다...? 사람 입맛 진짜 다 천차만별인가봐
•••
익인35
헣 난 무조건 너구리에 계란인데
•••
1개월 전
익인14
열라면 매워서 계란 풀면 딱ㅎ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난 열라면에 무조건 계란 넣어서 먹는데?!?!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열라면엔 무조건 계란이라구!!!!
•••답글
익인18
나두 넣어먹는데 익인이는 풀어먹어 ?! 풀어먹는건 참을 수 없어
•••
익인15
나 노른자 익어야 돼서 노른자만 톡! 터트리고 휘젓지는 않아! 국물 탁해지면 노맛노맛
•••
1개월 전
익인16
계란 넣고 휘젓지만 않으면 됨
딱 반숙으로 익고 국물도 안 탁해져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열라면에 달걀 안 넣으면 범죄인데.. 법이 바뀌었어 몰랐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헐 ( ⁰▱⁰ ) 나 열라면 처음으로 먹을때 계란 풀었는데 진라면이랑 맛이 똑같아서 엥 ( ꒪⌓꒪),,? 싶었거든 근데 이젠 안풀어먹어,, 열라면은 오리지날이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울언니 열라면 맛있게 먹는 방법 찾았다고 계란, 치즈, 김 왕창넣어서 죽처럼 걸쭉하게 먹던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힝 난 너구리 오동통 열라면 틈새라면 다 넣는뎅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열라면에 계란 ㄹㅇ 다같이 먹을땐 꼭 상대방들한테 물어보고 넣기를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23
계란 그릇에 휘휘 저어서 넣으면 맛 안변해!!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아 ㅇㅈ 플러스로 진라면 순한맛에 계란풀기, 무파마에 계란풀기 금지임
•••답글
1개월 전
익인26
틈새는 계란 무적권 넣어야하는데!!!!!! 열라면은 놉!!!!!!!!!!!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신라면보다 맵나? 도전해보고 싶은데!
•••답글
익인32
열라면은 좀 매콤한데 신라면은 진심 하나도 안매콤
•••
익인27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29
열라면에 고춧가루 다진마늘 필수
•••답글
1개월 전
익인30
그럴거면 열라면 왜 먹어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1
헐 몰랏어 ㅋㅋㅋ 저번에 열라면 먹는데 계란없어서 못넣어먹엇는데 다행인거구나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난 계란에다 순두부도 넣는뎅 무기징역감인가
•••답글
익인34
열라면에 순두부 ㅇㅈ
•••
익인33
그치??? 진짜 쵝오야👍🏻👍🏻👍🏻
•••
1개월 전
익인36
열라면에 그래서 계란도 잘 안 넣음 순두부열라면 꼭 넉어 줘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열라면 계란 안넣으면 매워서 눈물나 꼬옥 넣어줘야되..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여러분 라면+달걀은 세트입니다. 계란 없늨 라면은 상상만해도 시러!시럿!!☠☠
•••답글
1개월 전
익인40
ㄹㅇ? 맨날 넣었는데 안 넣고 먹어봐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41
1개월 전
익인42
계란을 넣은 다음 젓가락으로 한번만 쿡 찔러서 국물에 노른자가 풀리지 않으면서도 안쪽까지 익게 해준다면 맛있는 계란과 맑은 국물 동시에 즐기기 가능
•••답글
익인42
킹치만 삼양 안성 쪽은 계란이 잘 어울리고 열라면은 맑은 국물이 맛있다!
•••
1개월 전
익인43
ㅇㅈ 열라면은 계란 NO..
•••답글
1개월 전
익인44
근데 열라면에 계란 그대로 퐁당 넣어서 그대로 안흐트러지게 앞접시에 떠서 반숙계란에 따로 비벼먹으면 꿀맛,,,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예랑이 강아지방 안 만들거면 결혼 못 한대ㅋㅋ..907 0:49 23315 10
본인표출그럼 성인 여익들 이 중에서 아빠랑 가능한거 뭐야??753 18:56 5528 8
새벽이니까 진짜 솔직하게 말해보자...응?????너넨603 2:24 10615 0
대학에서 이렇게 다니면 뒷말나와?422 20:47 5925 2
주식/코인 씨드 1800 비토 몰빵박고 앱삭 간다221 2:30 4511 4
42558537 여익들 오빠나 남동생이 어떨때 싫어?? 23:25 1 0
42558535 그 소심해서 ㅅㅏ진 따로 찍고 합성한다는 커플 썰 짤 잇는 사람? 23:25 1 0
42558534 알바 이틀 근무하고 그만뒀었는데 이럴경우에는 경력 무경력이라고 해야해? 23:25 1 0
42558533 이성 사랑방 애인이 음주운전을 했어 23:25 4 0
42558532 이성 사랑방 애인 n번방 말하는거봐 23:25 3 0
42558531 근데 솔직히 사람들 다 외모 보잖아 23:25 18 0
42558530 이성 사랑방 그..친구가 자기 만나기전에 애인만난다고 기분개나빠하는데 그럴만해? 23:25 4 0
42558528 나 내일 배라 알바 처음 가는데 23:24 5 0
42558527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나를 자꾸 무는데 왜 그러는거여?3 23:24 10 0
42558526 지금도 환절기야? 23:24 3 0
42558525 배민 리뷰 말인데 자주 쓰면 리뷰 쓴 거 늦게 보여? 23:24 6 0
42558524 배떡로제 vs 청년다방 23:24 5 0
42558521 근데 솔직히 코로나 직접적 폐해 피부로 많이 못느껴서 더 이러는듯도 23:24 7 0
42558520 월급! 내 월급!1 23:24 6 0
42558519 자급제 젤 싼곳 어디야? 23:24 3 0
42558518 이성 사랑방 아 썸타고싶다 설레고싶다 23:24 7 0
42558517 애플제품 현찰로 할부없이 하면 어때?2 23:24 11 0
42558516 강아지랑 병아리 같이 키워 본 사람??2 23:24 7 0
42558515 내 동생 자기가 공부하는 모습 영상 찍었는데 402 23:24 4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0 23:22 ~ 4/10 2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0 23:22 ~ 4/10 2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나 신종플루 걸렸을 때 우리 가족들 나 얼마나 철저히 격리했냐면 37
나는 방 안에서 격리된 채로 배식 받아 먹음내 배식 담당은 울 오빠였..
인티포털
소속 가수 초동이 20만장 늘어서 기쁜 사장님 88
하이어스의 은퇴를 지지합니다
인티포털
조용히 운명을 받아들이는 연예인들.... 77
태초에 임시완이 있었음엑소 찬열여진구손담비유재석누군지 모름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