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1849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8
이 글은 5년 전 (2021/3/04) 게시물이에요
보건계열이고 취준중이거든...ㅎㅎ 

물론 공부다시해서 조만간 다시 볼꺼야ㅠㅠ 

260점인데 넣을까 아니면 뺄까...ㅎㅎ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알겠옹 안넣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더 공부해야겠다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없는것만 못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구나,,,,? 내 오맘원 ,,,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알게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지마... 안봤다고 하는것보다 감점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정도야....?왜...????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00~700이 평균임... 하다못해 500점은 되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4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넣더라도 쓰진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무슨말이야?? 넣는다는게 이력서에쓰는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력서는 넣더라도 토익점수 이력서에 쓰지 말란 말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시보고 넣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에바야 안넣느니만 못한 점수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못해도 600은 넘겨야 써볼만 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뒤에 안 풀고 찍었을 때도 450은 나왔어... 절대 하지 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감점이야 그정도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절대 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냉정하게 최소 600 넘기고 쓰는게 나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ㅠㅠ 한달정도 빡세게하면 600은 되겠지ㅠㅠㅠㅠㅠ? 저것도 공부하나도안하고 본거라ㅠ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 완전 가능!!
한번도 공부 안하고보면 점수 잘 안나올거야
일단 몇번 풀어보고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감만 잡으면 600은 충분히 가능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 빼야지 넣으면 오히려 마이너스임...
진짜 최소 600이라고 봤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점수없는ㄱㅔ 나을 정도의 점수야,,, 진짜 못해도 다 7-800은 돼야 쓸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780점일때도 이력서에 안썼음.. 쪽팔려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780이 쪽팔리다구....? 혹시 어느 분야쪽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금융권 준비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보건 쪽은 모르겠는데 사기업이나 대기업은 토익 점수 낮으면 걍 토스나 오픽 적는게 이득이얔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00 밑으로는 안쓰는게 낫다더라.... 토익점수 있어야만 지원할 슈 있는 곳 아니면 쓰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부분 600 이상 적는거 추천하던데 500 나온 사람들은 쓰고 싶으면 쓰긴 하더랑! 우리 학교 취업 담당 선생님도 600 이상 쓰는걸 추천하신댔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에 대한 정답은 없겠지만 600 이상 쓰는 걸 추천하신댕
우린 과가 간호라서 그런 거일 수도 이써 밑댓들도 참고하는게 좋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0에게
잉? 간호도 700은 넘어야 되는데 서울쪽은 800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6에게
간준모나 다른 간호 단톡들 보면 600정도면 무토익보다 적는게 낫다고 하더라공
물론 서울쪽은 600으로는 택도 없겠지만 그냥 일반적으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0에게
난 간호졸업생인데 지방도 600은 안적는게 나아서 얘들 토익 600후반이면 700넘을때까지 계속 시험 보거나 못 넘으면 안적었음 거긴 커뮤여서 유하게 말한 듯 현실은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0에게
현실적으로 원서보면 어떤애는 700넘고 800넘고 하는데 600넘은애 보면 너무 뒤떨어져보여서 그냥 안적는게 나은거임...안적으면 걍 얘는 토익 말고 다른 스펙 쌓았구나 생각하게 하는 게 나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알겠옹 안넣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더 공부해야겠다ㅠㅠ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부도 안했고 다 찍었음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넣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no....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최소 700 넘기고 넣는 거 추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넣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60은 확률상 다 찍어도 나올 점수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No... 난 750점 즈음도 대외활동에도 안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어서 미안해..나도 290야... ) 진짜 귀여워서 웃은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냐..맘껏웃어도 돼..ㅋㅋㅋㅋㅋㅋㅋㅋ나듀 사실 내점수가 웃긴걸 ㅠㅠ 그래도 익인이는 나보다 높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같이공부해서 700점 넘기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쓰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만점이 990이라.. 놉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디 지원하느냐에 따라 달라 승무원 아닌이상 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7-800 추천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 토익 잘하는 워낙 사람들 많아서.. 저게 기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랑 점수 똑같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동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부터 토익공부 열심히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보통 졸업 요건에 토익 몇점이상 있지않아? 우리 전문대인데도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졸업요건에 토익이 없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ㄴㄴ..다 코막혀서 다 찍었는데 400나왔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풀어서 나온 점수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찍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니 나도 보건쪽이라..
취업때 크게 신경안쓴다고 해도 최소 500은 넘어야햌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한달하면 500은 넘겠쥬?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익들아 공대 중소도 토익 550 아예 안쓰는게 좋아...?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그래도 우리지역에서 다 안다는 학교다니는데 (지거국은 아님) 590.... 공대고 졸업생임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토익 점수 넘기거나
영어 전공 3개인가 듣는거 둘 중 하나만 충족하면 되는데
나 영어로 전공 다섯개 들었어.!!
내가 독해?는 잘 못하고 말하기랑 듣기는 되거든
저 590도 듣기가 400점대ㅜ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바로 윗댓 봐줘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넣느니만 못할듯... 넣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시험 다시볼거면 넣지말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공부 바짝해서 올리자 학원이 제일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요즘 8백점 기본이고 9백점대도 수두룩해서..... 7백 이상이면 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한달동안 학원다니면서 스터디 꼬박꼬박 하면 700넘길 수 있을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보건쪽은 잘 모르겠지만 보통 700도 안 넣느니만 못하고 900은 넘어야 쳐줘.. 적어도 850은 넘어야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절대.......절대 절대 안돼... 진짜 안 적은게 나을 정도야 ㅜ 점수 적어도 700은 넘어야해 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보건 최소 600은 넘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무역인데 820있는거 쓰지말까..? 오픽은 좀 높은거 있는데 해외영업쪽은 아니고 포워딩이나 구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건 써!! 없는거보다 있는게 나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근데 그점수는...뭘 어떻게 해서 나온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다 찍어서 나온거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헉 어쩐지 ㅠㅠ 풀지 오만원 아까버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보건은 특히 토익 더 중요하지않나
우리도 보건쪽인디 다른스펙 다 없어도 토익은 필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최소 700일때 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 자방사립대 다니는데 졸업요건 토익 750 이상이라 810점 만들어서 졸업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600도 넣지 말라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600도 넣지마 진짜 오히려 감점될듯.. 최소 700부터라고 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진짜 690도 ㄴㄴ고 최소 700은 되어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여기 반응 은근 유하네.. 500,600도 쓰라고 하네.. 객관적으로 솔직히 700안넘으면 마이너스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2 나도 보건계열인데 학교에서 최소 750 안넣으면 쓰지말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진짜 최소 700 이상이어야 봐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궁금한 게 있는데 다 찍어서 나온 점수인데 왜 넣으려고 했던 거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있는게 더 낫나 싶어서 물어본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아 그랫구나... 진심으로 궁금해서 물어봣어 ㅜㅠ 기분나빳으면 미안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알바를 계속 다니는 게 맞을지 고민된다
0:57 l 조회 1
현금 100억있으면 그걸로 주식으로 더 불릴래? 아니면 집살래?1
0:56 l 조회 5
홍명보 진짜 고집 개세다
0:56 l 조회 7
안정형이 뭐야?1
0:56 l 조회 6
7.1부터 전남광주특별시야?
0:56 l 조회 7
스벅 일하는 사람 있어?2
0:56 l 조회 7
약간 남자가 벗방 비제이 영상이나 3
0:55 l 조회 16
01년생이 05년생 만나면2
0:55 l 조회 18
엠비티아이 찰떡궁합 조합있잖아 그럼 상극조합도 있음?1
0:55 l 조회 10
나 진짜 축알못이라 그러는데3
0:54 l 조회 34
헤어지고 일주일만에 내가 좀 빡쳐할만한 스토리 올렸는데1
0:54 l 조회 31
홍명보 기계이거나 감정 없는 사람인가?3
0:53 l 조회 34
키스하거나 뽀뽀하면 립 지워지는데2
0:53 l 조회 32
사랑니 3개뽑고 다음날 러닝 가능할까?11
0:53 l 조회 15
설렘이 없으면 안좋아하는거임? 2
0:53 l 조회 18
홍명보님 욕먹는거 마음 아프다...5
0:53 l 조회 87
아 몰폰 하고 있었는데
0:53 l 조회 9
진짜 괜찮은 남자들은 대학때 품절되는 듯2
0:53 l 조회 34
요즘 버스타는 꿈 자주 꾸는데
0:52 l 조회 7
첫 연애를 연하랑 하는거 별로인가 9
0:5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